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늦둥이 엄마들, 어려보이고 싶다면? 2013-03-04 16:09:40
가능하다. 또 더마메틱스 브랜드 닥터랩은 몸매관리 및 피부관리를 위한 이너뷰티 제품 ‘닥터랩 플러스 워너 슬림 앤 워너 뷰티’를 출시했다. ‘닥터랩 플러스 워너 슬림’은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성분이 탄수화물의 지방 전환을 억제 해 체지방을 감소시켜주어 굶거나 불균형한 음식물 섭취에 따른...
'출범 1년' 농협금융 올해 흑자목표 1조원 2013-03-04 14:48:33
출범에 따른 초기비용으로 대손충당금 확충, 농협브랜드 사용료 부담 등 예상하지 못했던 7천억원 정도가 더 들어갔다"면서 "이를 감안하면 사실상 1조원 정도 흑자를 낸 셈"이라고 부연했다. 그는 어려운 국내외 경제사정을 언급한 뒤 "내부적으로 경영혁신을 통해 경쟁력을 높임으로써 영업수지 1조600억원 흑자를...
조인성, 옴므파탈 매력의 ‘비밀’은? 2013-03-04 10:50:01
건강한 피부 관리가 필수다. 헤라 옴므 브랜드 관계자는 “연이은 야외촬영과 스튜디오 촬영의 조명 때문에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기 위해 고기능 스킨을 수시로 덧발라 주는 것이 조인성 피부 비결이다. 평소보다 자외선 지수가 높은 자외선 차단제를 바른다”고 전했다. (자료제공: 헤라) 한경닷컴 bnt뉴스 뷰티팀...
[뷰티신상] “전문가와 상의하세요” 피부를 위한 특급처방전 2013-03-04 10:05:03
뷰티 브랜드에서 앞장서서 전문가의 노하우가 담긴 뷰티 제품을 출시한 것. 유명 뷰티 디렉터의 세안 비결을 담은 클렌징 제품부터 속부터 차오르는 광채 피부를 만들어줄 이너뷰티 제품까지 다양하다. 봄이 오기 전에 피부고민을 말끔히 해결해줄 특급 처방전을 만나보자. 한국화장품 ‘피현정에디션’ 한국화장품에서...
로얄네이쳐, 봄철 `천연 화이트닝 솔루션` 제안 2013-03-04 09:31:11
피부가 햇살에 손상되지 않도록 본격적인 미백 관리를 원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천연화장품은 화학적인 인공 첨가물이 들어있지 않아 자극없이 밝고 환한 화이트닝 관리가 가능하다. 천연화장품 브랜드 로얄네이쳐(대표 안미현, www.royal-nature.com)는 4일 민감한 피부에도 순하게 작용하면서 환한 피부를 관리할 수...
[인사] KT&G ; 대신증권 ; 대신경제연구소 등 2013-03-03 18:00:47
브랜드실장 방경만▷영업기획실장 박광일▷영업관리실장 김만수▷품질관리실장 맹경호▷신시장실장 도학영▷인사실장 허병철▷비서실장 이상학▷강동지사장 박복수▷종로지사장 한상진▷안산지사장 송인철▷경남본부장 정남식▷제주본부장 오영수▷경북본부장 김창렬◎승진<상무>▷생산관리실장 조종철▷해외공장실장...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신도리코, 안정된 서비스 돋보이는 오피스솔루션 2013-03-03 10:16:10
꾸준히 선보이며 브랜드 가치를 높여왔다.최근에는 디지털 네트워크의 미래형 오피스를 구축하는 오피스솔루션 전문기업으로 성장했다. 첨단 사무기기 및 솔루션을 설계·개발·생산하며 국내 사무기기 시장에서 시장점유율 1위를 유지하고 있다. 또 자체 브랜드 ‘sindoh’로 미국, 중국 등 해외 시장에 진출해 글로벌...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정관장, 60여개국에 수출 '명품 브랜드' 2013-03-03 10:13:01
올렸다. 뉴욕 맨해튼에 정관장 브랜드스토어를 열어 현지인을 고객으로 확보하기도 했다.kgc 인삼공사는 2011년부터 ‘kgc 마케팅 시스템’을 도입, 정관장 브랜드를 전방위적으로 관리하고 있다. 연간 사업계획부터 상품의 기획·출시·출시 후 관리까지 전사 의사결정 기구인 ‘상품기획 위원회’를 이용해 전략을 짠다....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SAJO, 건강·번영을 선도하는 '50년 고객 사랑' 2013-03-03 10:12:37
품질관리를 지속하면서 식용유 업계 처음으로 iso9002 인증을 획득, 품질 경영체제를 확립했다.브랜드 로고는 떠오르는 태양을 상징하는 원형 바탕과 해를 상징하는 로고가 이중 강조형으로 디자인돼 강력한 이미지를 전달한다. 글자 그대로 ‘해’를 연상할 수 있도록 빛의 방사형태와 태양의 상징색인 적색으로 디자인돼...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에쎄, 국내 판매 1위…'글로벌 빅5' 도약 2013-03-03 10:11:06
20~30대 전문직 종사자들을 목표 고객으로 하는 틈새(niche) 브랜드였다. 시장 점유율도 1% 수준에 머물러 있었다. 그러나 ‘esse가 기존 담배보다는 건강에 덜 해롭다’는 인식이 40대 남성 흡연자를 중심으로 형성되면서 성장의 계기를 맞이했다. kt&g에서는 2001년 브랜드 관리 시스템을 구축했다. 먼저 esse의 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