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의사가 만들면 다르다?! 전문성 담은 제품 뜬다 2013-02-19 08:47:49
전문의가 함께 만든 코스메슈티컬 브랜드로 최근에는 복잡한 피부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토탈 액티브’ 라인을 선보였다. 피부 전문가들의 다양한 실전 경험과 노하우를 적용한 제품으로 피부 탄력과 미백, 보습, 정화 등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어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인사] 화승그룹 ; S&T그룹 ; 한국암웨이 등 2013-02-18 17:17:03
주현식▷브랜드매니지먼트 이미혜▷아시아태평양 인재개발부문 박진숙▷인사총무 김성태 ◈nh농협증권◎승진<이사대우>▷기업분석1팀 홍성수▷강북기업금융지점 황인조▷종합금융팀 정찬수<부장>▷돈암동지점 전철▷광주지점 박영▷서대문영업부 성종윤▷목동지점 문명국▷부천중동지점 황석연▷투자금융팀...
임플란트, 병원 선택과 사후관리 중요 2013-02-18 17:12:46
실시돼야 하며, 시술 전후로 체계적인 치료 및 관리가 가능한 시스템이 필요하다. 맞춤식 임플란트 진료를 하는 석플란트치과는 의사의 경력과 숙련도, 시술에 사용되는 장비가 최신의 기술을 보유한 것인지 노후 된 것인지를 확인하고, 임플란트 시술 후 이루어지는 사후 관리 시스템을 살펴야 한다고 밝혔다. 김용...
경기도 무한돌봄, 0.1% 소외이웃 찾아 나선다 2013-02-18 16:44:15
브랜드인 무한돌봄이 이젠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0.1%의 소외된 이웃을 찾기 위해 직접 현장에 찾아간다.도는 현행 무한돌봄센터의 복지사각지대 발굴 기능을 강화하기 위해 25일부터 “찾아가는 무한돌봄센터”를 상시 운영한다고 밝혔다. 그 동안 정부 복지제도의 혜택을 받지 못하는 위기가구에 대해 생계비, 의료비 등을...
[건강한 인생] 대웅제약'우루사', 기업 CEO 건강지킴이…간 독소 제거해 피로회복 2013-02-18 15:31:12
넘어 글로벌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세계 진출 프로젝트를 본격화할 것”이라고 말했다.대웅제약 우루사는 지난해 지식경제부에서 글로벌 브랜드화 가능성이 있는 제품을 지닌 회사를 대상으로 선정하는 월드클래스300에 제약업계에서 최초이자 유일하게 뽑혔다. 정부에서 우루사의 효능과 생산기술 등의 경쟁력이 세계적...
"락앤락, 3월 중국 유아용품 본격 런칭" - 현대 2013-02-18 10:11:15
재고관리를 위해 전사자원관리(ERP)시스템 정착과 아웃소싱 전담 TFT를 병행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송동헌 연구원은 또 "중국 유아용품을 3월부터 본격 런칭할 예정"이라며 "올해 450억원 투자를 끝으로 4년간의 투자 사이클이 마무리되는 만큼 올해부터 잉여현금흐름이 발생할 것"으로 전망했습니다. 송 연구원은...
[피부 처방] 여드름 지긋지긋해! 없애고 싶다 2013-02-18 09:42:01
더 번지기 마련이다. 이를 예방하기 위해 피부과 전문 브랜드 닥터자르트에서 10대들의 고민을 직접 듣고 솔루션을 제시했다. ▶ 10대의 소리, 리얼 고민은 이것! (사진출처: bnt뉴스 db) 고민 1. 아침에 씻고 등교했는데도 조금만 시간이 지나면 얼굴에 기름이 흐른다. 쉬는 시간마다 씻으러 수돗가로 갈 수도...
[bnt영상] 2013 하우징브랜드페어 '스타들의 피부 관리' 2013-02-18 02:26:22
오후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하우징브랜드페어'에 배우 양주호, 개그맨 권영찬, 가수 민보라와 모델 선우림, 양예승, 양미리내가 미국 천연 화장품 닥터 알카이티스를 시연해보고 있다. 닥터 알카이티스는 살아 있는 허브를 추출해 그 추출물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인공향료, 색소, 화학성분, 방부제 등을 쓰지...
마케팅프론티어 대상 7개사 수상…오비맥주 '카스' 17년만에 1위 2013-02-17 16:30:51
한 차별화된 브랜드 전략을 수립했다. 이를 바탕으로 혁신적인 문화 마케팅 프로그램을 기획, 실행해 시장에 나온 지 17년 만에 대한민국 맥주 브랜드 1위 자리를 차지하는 성과를 보여줬다.○불스원(마케팅 파이어니어) 불스원은 국내 자동차용품 시장에서 소비자 편익을 극대화시켜주는 신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였다....
[주목 이 점포] 서울 논현동 '아리양', 과일첨가 양대창 숙성 소스 개발 2013-02-17 09:49:53
교육을 받았죠.”안 사장은 홈페이지 개설과 브랜드이미지(bi) 디자인에도 관여했다. 최근에는 스마트폰의 위치기반 sns 인 ‘씨온’에 가입해 점포를 알리고 있다. 고객들이 스마트폰을 이용해 맛집을 찾는 경우가 많아졌기 때문이다. 안 사장은 씨온을 이용해 점포 주변에 있는 스마트폰 사용자에게 수시로 다양한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