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꽃놀이의 설렘 스타일에 담아볼까? 2013-04-09 16:55:27
스타일링을 고심한다면 셔츠 하나로 내추럴하면서 덴디한 스타일 을 완성해보자. 클래식한 면바지에 중후한 네이비 컬러의 보트슈즈를 코디한 후 깔끔한 가죽 시계를 매치하면 댄디함이 강조되며 스마트한 봄 남자의 이미지를 자연스럽게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모자를 쓰면 스타일리시한 감각이 더해진다. (사진=톰스토리,...
이영애 ‘독보적 수트 클래스’가 커리어우먼에게 미치는 영향 2013-04-08 09:30:01
전시회에 모습을 드러낸 이영애. 우아한 이미지를 가장 잘 표현한 배우로 특별 초청된 그녀는 세기의 미녀이자 우아함의 대명사로 일컬어지는 그레이스 켈리의 품격을 뛰어넘는 다고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황홀하게 아름다웠다. 이날 이영애는 핑크색 테일러드 재킷과 팬츠, 핫핑크 컬러의 셔츠를 매치한 채 봄에 어울리는 ...
‘아이리스2’ 드디어 밝혀지는 스파이 “이 중에 범인이 있다?” 2013-04-03 21:57:02
심상찮던데 혹시?”, “첫회서부터 이다해를 총으로 쐈던 윤두준이지 않을까?” 등의 열띤 의견들을 쏟아냈고 있다. 이와 관련해 드라마 ‘아이리스2’의 한 관계자는 “오늘밤, 내부첩자의 정체가 드러나면서 그를 믿었던 nss 일원의 충격적인 희생이 그려질 예정이다. 본성이 드러나면서부터 그간의 이미지를 완벽하게...
`물건` 아닌 `문화`의 구매, 콜래보레이션 뭐 있나 2013-04-01 18:10:57
Dress)’ 브랜드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참여해 ‘프로페셔널한 패션을 완성 시키는 감각적인 액세서리’라는 콘셉트로 재창조 했다. 자유로운 클래식함을 추구하는 디자이너 홍승완 특유의 섬세함이 묻어나는 감도 있고, 모던한 가방 디자인과 소재의 고급화를 더해 또 다른 가치를 만들어 냈다는 평을 받았다. 패션에...
‘해피투게더3’ 유재석, 신인시절 만취해 박수홍에게 전화건 이유는? 2013-03-28 22:51:48
박수홍의 발언이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는 터. 이에 유재석은 “속 상한 마음에 늘 술에 취해 박수홍에게 전화했다”고 털어놔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한편 유재석의 취중진담은 3월28일 오후 11시20분 ‘해피투게더3’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제공 : kbs)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디유닛,...
‘최고다 이순신’ 아이유, 무엇이 그를 울게 했을까? 2013-03-28 21:55:39
'그 겨울' 16부 종영, 작품의 완결성 위해 연장 없이… ▶ [w위클리] 가요계 발라드 강세 ‘봄 노래로 힐링하세요’ ▶ '남자가 사랑할때' 연우진 삼각관계 실제 상황? "승자 경험 있다" ▶ [★인터뷰] 더 포지션 임재욱 "부드러운 이미지? 엽기가 더 좋아요" ▶ [포토] 강소라 '짧아도 너무 짧은...
‘아이리스2’ 장혁-김영철, 부자(父子)의 잔혹 복수극 시작 2013-03-28 21:43:34
news@wstarnews.com ▶ 디유닛, 간헐적 단식 1주일째…결과는? ▶ [단독]박신혜, '칼과꽃' 여주 물망…kbs 첫 주연 ▶ [w위클리] 가요계 발라드 강세 ‘봄 노래로 힐링하세요’ ▶ [★인터뷰] 더 포지션 임재욱 “부드러운 이미지? 엽기가 더 좋다” ▶ [포토] 피겨퀸 연아, '레깅스에도 굴욕없는 완벽...
'갤럭시S4' 숨겨진 수혜株 '봇물'…투자의견·목표가는 '無' 2013-03-28 10:33:14
재활용 용지 활용에 따른 환경 친화적 기업 이미지를 부각시킬 수 있을뿐 아니라 향후 다양한 it기기로 확대 적용이 전망되고 있다. 따라서 신문용지 제조로 성장의 한계를 겪고 있는 페이퍼코리아의 경우 구조적 실적 턴어라운드(급격한 실적개선) 가능성도 제기됐다. 유니퀘스트 역시 '숨겨진 스마트폰...
[F/W 2013 서울패션위크] 이지은 디자이너, 지나치게 트렌디한 국내 패션시장 ‘니트’로 치유하다 2013-03-27 11:07:01
인터뷰 전 디자이너라는 상징적 이미지가 주는 긴장감은 그와의 몇 마디 대화에 종적을 감춰 버렸다. 촉감이 부드럽고 움직임을 자유롭게 하는 니트웨어의 성질처럼 디자이너 이지은역시 유연한 말솜씨와 유쾌한 언변으로 대화에 흥을 돋우며 분위기를 유쾌하게 만들었다. 런던의 길 위에서, 그레인지 야드가 탄생하다...
유통업계 `가족마케팅` 대세‥또 하나의 행복찾기 2013-03-25 07:48:08
친근한 이미지를 살려 마케팅으로 활용하고 있으며, 남매(KT Olleh, 악동뮤지션)나 부부(아이오페, 장동건 고소영 커플), 부자와 부녀 컨셉의 패밀리 마케팅이 인기를 누리고 있다. 올해 가장 먼저 ‘패밀리 마케팅’의 물꼬를 튼 것은 코카-콜라사다. 1993년부터 코카-콜라를 대표하는 마스코트로 사랑 받아온 폴라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