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930년 문 연 미쓰코시 경성점 자리가 본점…세일·쇼핑백도 신세계가 '최초' 2013-01-31 15:30:30
최초 신용카드’로 공인받았다.1973년 3월에는 미국 의류 브랜드 맥그리거와 계약을 맺고 이듬해 초 상품 판매를 시작했다. 국내 백화점이 해외 브랜드를 들여와 판매한 것은 이때가 처음이었다. 신세계는 1980년대 들어서도 다점포 판매시점관리(pos) 시스템 가동(1987년), 해외 통신판매(1988년), 홈쇼핑 도입(1989년) 등...
까칠한 내 남자의 피부를 부탁해, 면도의 모든 것 2013-01-31 14:55:02
각 브랜드에서 판매력이 높고 보편적으로 인기 있는 제품을 구매하는 것이 안전하다.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면서도 짧은 길이의 수염 까지도 깔끔하고 섬세하게 관리 할 수 있는 면도기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집에서 손수하는 ‘손 케어’ 배워보기 ▶레드카펫...
브라운관 속 월리 ‘엣지’ 아이템을 찾아라! 2013-01-31 09:54:01
가공된 천연가죽을 사용해 별도의 관리가 필요 없고 의류처럼 물세탁이 가능하다. 양모원단은 손의 땀을 흡수하여 밖으로 배출되도록 천연원단으로 1차 가공했다. 이 때문에 세탁 후 새 옷처럼 오랫동안 상품의 상태를 유지 할 수 있다. 한편 에스와이크래프트의 양모 아이폰 케이스는 브랜드 홈페이지 및 방송소품 공급...
윤은혜-소이현 메이크업 “드라마는 끝났어도…” 올 봄 트렌드까지 접수! 2013-01-31 09:51:02
브랜드의 상품이 품절 사태를 일으키기도 했다. 하지만 기존 핑크립과 함께 발그레한 치크를 강조해 소녀처럼 연출해왔지만 이들은 피부는 최대한 자연스러운 분위기로 치크는 살짝 생기만 더해주는 정도로 표현한다. 스타일난다의 쓰리컨셉아이즈 #402 제품 역시 오프라인 매장에서 품절됐던 제품. 이렇게 인기가 높아...
연예인 피부 ‘특허 화장품’으로 도전! 2013-01-31 09:22:02
화장품 브랜드들의 특허 싸움이 거세다. 본디 화장품은 여성들의 예뻐지고 싶은 욕구만 충족시키면 그만이었다. 하지만 뷰티 시장이 커진 지금, 평범한 화장품으로는 여심을 사로잡기 힘든 것이 사실이다. 각자 브랜드가 가진 아이덴티티를 살리는 것이 필요하다. 문화적 수준이 높아진 현대인들은 남들과 똑같은...
[MICE News] 반도체산업 축제 '세미콘(SEMICON) 코리아' 개막 2013-01-31 00:13:31
235개사에 이른다. 협회는 '세미콘(semicon)'을 브랜드로 세계 각지에서 시리즈(series) 전시회를 개최하고 있다. 매년 '세미콘 코리아'(2월)를 시작으로 중국 상해(3월), 싱가포르(5월), 러시아 모스크바(6월), 미국 샌프란시스코(7월), 대만 타이베이(9월), 독일 드레스덴(10월), 일본...
코웨이, 미용수기 출시…세안만으로 피부관리 2013-01-30 20:46:18
물질이다. 정은경 코웨이 미용수기 브랜드 담당자는 “최근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모든 연령대에서 피부미용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며 “룰루 미용수기를 사용하면 온가족이 함께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가격은 일시불 기준 27만9000원이며 문의전화는 1588-5100.김병근 기자 bk11@hankyung.com▶...
[텐아시아] 가요권력 재편…이수만·양현석 양강체제로 2013-01-30 16:59:35
등 강력한 브랜드의 아이돌 그룹을 가장 많이 거느리고 있는 것. 음반시장 점유율도 1위(30%)다. 여행업과 드라마 제작 사업도 본격화할 움직임이다. 그러나 엔화 환율이 발목을 잡고 있다. 지난해 평균 100엔당 1413원이던 원·엔 환율은 이달 들어 1200원(약 15%) 안팎으로 급락했다. 일본에서 전체 매출의 30% 이상을...
쌍방울, 중국서 `명품브랜드 생산기업` 선정 2013-01-30 16:22:50
브랜드 생산기업`으로 선정됐습니다. 쌍방울은 지린성 정부가 선정한 우수브랜드 106개 가운데 내의 부문에서 유일하게 명단에 올랐으며 인증패와 함께 30만위안의 장려금을 부상으로 받았습니다. 이에 따라 쌍방울은 앞으로 3년간 제품 가격 조정 때 규제를 덜 받는 등 여러가지 혜택을 받게 됩니다. 이번에 선정된...
[고객충성도 1위 브랜드·최고경영자] 한글과컴퓨터'한컴오피스', 호환·편의성 높은 오피스 제품 2013-01-30 15:33:02
오피스 부문 고객 충성도 1위 브랜드대상을 차지했다. ‘한컴오피스’는 워드프로세서인 ‘한컴오피스 한글’에 스프레드시트인 ‘한컴오피스 한셀’, 프레젠테이션 프로그램 ‘한컴오피스 한쇼’, ‘한컴사전’, ‘한컴타자’를 포함한 오피스 풀 패키지 상품이다.‘한컴오피스 2010’은 호환성과 온라인 연동 및 협업기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