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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GI서울보증, 정기인사 단행…첫 여성지점장 배출 2013-12-31 15:42:34
김선웅 ▷소비자보호실 실장 윤혜근 ▷보상지원부 부장 허윤선 ▷기업회생부 부장 이상식 ▷개인고객부 부장 강진운 ▷자산운용실 실장 윤정섭 ▷상품개발부 부장 남상일 ▷신용정보부 부장 오연홍 ▷전략영업부 부장 전석열 ▷재보험부 부장 심성보 ▷마케팅지원부 부장 허준혁 ▷국제부 부장 최화태 ▷업무설계팀 팀장...
신한금융투자, 조직개편·인사 단행 2013-12-31 10:59:42
김원석 ▲투자상품부 오해영 ▲FICC운용팀 우상화 ▲고객지원센터유장용 ▲시너지지원팀 이광렬 ▲자산관리솔루션부 이창훈 ▲온라인자산관리센터 현종원 <승진> ◇ 부장 ▲잠실신천역지점 강서구 ▲반포지점 김계흥 ▲광교지점 김기수 ▲M&A부 김성익▲WM사업부 박성진 ▲금정지점 안병우 ▲채권영업1팀 오두식...
신한금융투자, 조직개편 및 인사 단행…본사영업 강화 2013-12-31 09:49:38
▷ficc운용팀 우상화 ▷고객지원센터 유장용 ▷시너지지원팀 이광렬 ▷자산관리솔루션부 이창훈 ▷온라인자산관리센터 현종원 ◎승진 <부장> ▷잠실신천역지점 강서구 ▷반포지점 김계흥 ▷광교지점 김기수 ▷m&a부 김성익 ▷wm사업부 박성진 ▷금정지점 안병우 ▷채권영업1팀 오두식 ▷삼성역지점 이형연 ▷영등포지점...
메리츠화재, 조직개편 단행…생산성 제고에 역점 2013-12-24 11:40:36
▷ 고객서비스본부장 김재형(金宰亨) ▷ 보상지원본부장 이용우(李龍雨)<부장> ▷ 부동산본부장 정양호(鄭良浩)◎신규선임 <전무> ▷ 자산운용총괄 김종대(金鍾大)<부장> ▷ 기업영업1본부장 박종환(朴鐘桓) ▷ 소비자보호담당 김능가(金能可) ▷ 대구경북권본부장 김인식(金仁植) ▷ 경영관리본부장 유진우(劉鎭宇) ▷...
삼성증권, CEO 직속 '고객지원실' 신설 2013-12-09 13:54:42
실천하도록 한 것이 개편의 특징이다.고객지원실 산하에는 경영혁신팀, 프로세스혁신팀, 금융소비자보호팀 등을 배치했다. 고객관점을 기반으로 한 혁신, 프로세스 개선을 통해 고객 만족도 제고의 역할을 담당하게 했다.리테일 본부는 고객과 상권 특성에 맞는 맞춤형 서비스 전략을 수립하고, 고객중심 영업을 실천할 수...
삼성증권 조직개편…CEO 직속 고객지원실 신설 2013-12-09 11:17:24
신설하고, 그 산하에경영혁신팀, 프로세스혁신팀, 금융소비자보호팀 등을 뒀다. 이를 통해 고객 관점에서 프로세스를 개선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방침이다. 리테일(Retail)본부는 고객·상권 특성에 맞는 맞춤형 서비스 전략을 짜고 고객중심의 영업을 할 수 있도록 기존 4개 지역사업부를 총 12개 권역으로...
삼성證, `고객지원실 신설` 12개 권역 조직개편 2013-12-09 11:05:16
추진한다. 고객자산 수익률에 대한 보다 엄격한 관리를 위해 `고객자산운용담당`은 CEO직속으로 이관했습니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이번 조직개편은 `삼성증권 최상의 가치는 고객`이라는 경영철학을 실천하겠다는 의지를 담은 것으로 고객 가치제고 및 투자자보호 강화를 최우선으로 지향한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경제의창 W] 은행 투자일임업 진출 `뜨거운 감자` 2013-09-25 18:08:24
<앵커> 은행들이 고객으로부터 투자판단을 위임받아 돈을 굴려주는 투자일임업 진출을 추진하자, 증권업계가 강력 반발하면서 양측이 첨예하게 대립라고 있습니다. 은행들은 제대로 된 자산관리서비스를 하기 위해서 투자일임업을 해야 한다고 주장하고 있지만, 당장 밥그릇을 빼앗길 처지에 놓인 증권사들은 날선 반응을...
소방수로 직접 나선 최수현 금감원장 "동양證 고객자산 안전…해지땐 손해" 2013-09-25 17:28:04
동양그룹 종합자산관리계좌(cma) 등 동양증권 상품에 가입한 투자자들의 인출 사태가 잇따르자 금융감독당국이 시장 불안을 잠재우느라 초긴장 상태다. 24일 김건섭 부원장에 이어 25일 오후에는 최수현 금융감독원장(사진)이 나서 고객자산이 안전하게 보호되고 있다는 점을 확인하는 브리핑을 여는 등 진땀을 뺐다. 최...
인터넷뱅킹 26일부터 본인 확인 강화된다 2013-09-25 12:00:40
서비스가 적용된다. 서비스 시행에 대한 고객 문의가 많을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일부 지방은행과제2금융권을 제외한 금융사들은 26일부터 2주 동안 콜센터를 24시간 운영하기로 했다. 금융위와 금감원, 각 금융업협회도 상황 대응팀을 꾸려 공인인증서 (재)발급 또는 전자자금이체 관련 민원건수, 조치건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