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U, '뺑드프랑' 출시…편의점 고급 베이커리 경쟁 본격화 2021-05-27 09:01:39
'브레디크', 세븐일레븐은 '브레다움'이라는 브랜드로 각각 고급 베이커리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프리미엄 베이커리 경쟁은 지난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식사 대용 베이커리 매출이 늘어나면서 시작됐다. 소비자들의 고품질 상품 수요가 확대됐기 때문이다. 지난해 주택가에 있는...
아라리오 제주 '핫플레이스' 2021-05-19 15:19:45
다움을 찾는 데 초점이 맞춰져 있다. 제주에서 오랫동안 사용된 상품을 발굴·판매한다. 상품의 기술과 매력, 역사와 생산자를 함께 소개한다. 제주 정동줄을 엮어 만든 모자인 정동벌립, 제주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노란플라스틱 귤 상자를 흰색으로 바꿔 디앤디파트먼트만의 오리지널 상품으로 개발했다. 제주의 식재료를...
김지완 아라리오 제주 대표 "주민과 함께 만들어야 진정한 도시재생이죠" 2021-05-19 15:17:48
레스토랑, 빵집을 직접 운영해 봤지만 제주다움이 부족했습니다. 좋은 파트너와 함께 한다는 것이 중요하다는 걸 깨달았습니다. 디앤디파트먼트와 제주 매장을 열고, 파도식물과 프라이탁이 함께 참여해 도시재생의 밑그림을 함께 그렸습니다.” ▷처음 사업을 시작했을 때 주민들의 반응은 어땠나요. “2014년부터 뮤지엄 ...
성추행 후 단둘이 주점…대법 "피해자답지 않다고 진술 배척 안돼" 2021-05-17 08:09:53
뒤집었다. 대법원은 '피해자다움'을 보이지 않았다고 해서 진술을 의심해선 안 된다고 판단했다. 재판부는 A씨가 이씨와 단 둘이 시간을 보낸 것에 대해 "A씨가 피고인으로부터 당시 사건에 대한 사과를 받기 위한 것"이라며 "'마땅히 그러한 반응을 보여야 하는 피해자'로 보이지 않는다고 피해자 진술의...
토이트론, ‘달님이’를 원작으로 한 ‘반짝반짝 달님이’ 애니메이션 투니버스에서 방영 2021-05-13 14:28:59
카카오스토리채널을 통해서 첫 방영 기념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5월 8일부터 14일까지 응모하여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 ‘반짝반짝 달님이’의 신제품 ‘달달~달님이 베이커리’완구를 증정한다. 이밖에 다양한 소식은 토이트론 공식 블로그와 공식 카페 ’아이다움’ 에서도 접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캔버스부터 빵까지…유통업계, 어린이날 온정의 손길 2021-05-04 08:58:37
함께 전국 아동복지시설 45곳에 자사 프리미엄 베이커리 '브레다움'의 빵 5천500개를 후원했다. 브레다움은 세븐일레븐이 지난달 22일 출시한 브랜드다. 이번 후원은 세븐일레븐의 사회적 가치 창출 활동인 '엔젤 7' 활동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ydhong@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편의점 고객 손 커졌네…건당 결제액 증가세 2021-05-02 17:56:31
세븐일레븐이 지난달 28일부터 자사 앱을 통해 가격대가 42만~900만원인 ‘맥캘란 1824 마스터즈 시리즈’를 팔기 시작한 것도 같은 맥락이다. 세븐일레븐은 프리미엄 베이커리 브랜드 브레다움도 내놓고 베이커리 고급화 전략에 나섰다. 업계 관계자는 “편의점을 주쇼핑채널로 삼는 소비자가 많아지고 있어 프리미엄...
1.7초에 1개씩 팔렸다…편의점서 대박 난 '빵' 뭐길래 2021-04-23 12:52:46
지난 22일 프리미엄 베이커리 브랜드 ‘브레다움'을 선보이며 본격적으로 베이커리 고급화 전략에 나선다. 국내산부터 해외 유명 원재료 등 엄선된 고품질의 원재료를 사용한 식빵과 간식빵 등 4종을 내놨다. 편의점들이 베이커리 상품 고급화에 나선 이유는 기존 인기 상품인 간식용 빵 외에 식사용 빵을 찾는 수요가...
세븐일레븐, '브레다움' 출시…편의점 고급 빵 경쟁 2021-04-22 09:55:12
베이커리 브랜드 '브레다움'(Brea;daum)을 출시했다. 브레다움은 빵을 뜻하는 영어단어 '브레드'(bread)와 특성이나 자격을 뜻하는 '다움'을 합성한 것으로, 세븐일레븐은 '기본에 충실한 빵 다운 빵을 만듭니다'를 슬로건으로 내걸었다. 먼저 로스트호두식빵, 달달크림빵, 크림듬뿍단팥...
턱선 날렵해진 '더뉴 K3' 실물 보니…동급 아반떼와 차별화 [현장+] 2021-04-20 15:29:45
둥글둥글한 '세단다움'이 느껴졌다. 굵직한 선의 사용과 날렵한 스포일러로 스포츠카 느낌을 주고자 한 아반떼와 확실히 차별화된 모습이었다. 측면부도 아반떼는 선이 강조됐다면 K3는 부드러운 곡선이 특징이다. 눈에 띄는 것은 휠이다. 이번 K3의 역동적 이미지와 잘 어우러진다는 평가다. 페이스리프트 모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