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루시드, '20분 충전에 480㎞' 전기차 출시 2020-09-11 08:00:05
배터리분야의 최고를 목표로 개발했다. 외관은 가로형 디자인과 상하 투톤처리한 차체로 미래지향적 분위기를 구현했다. 매끈한 곡면처리를 통해 심미성과 공력성능을 높인 점도 특징이다. 공기저항계수는 0.21에 불과하다. 지붕은 유리로 만들어 자연 채광이 가능하다. 적재공간도 갖췄다. 대시보드는 계...
`제로금리시대` 유망 부동산 `노형 프레스티지 125` 주목 2020-09-08 17:44:53
대리석, 인테리어, 마감재 등에도 고급스런 디자인이 적용돼 세대 내부에서 호텔에 온듯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여기에 5Bay(해당평면) 평면 특화와 서비스면적을 포함한 주거실사용 면적이 약30~35평(구)이 제공돼 3~4인 가족이 여유롭고 쾌적한 환경을 누릴 수 있다. 더불어 노형 프레스티지 125는 단지 인근에는...
트로트 걸그룹 오케이, 스포츠닥터스 릴레이 응원 캠페인 동참 2020-09-07 15:06:19
마이건설/ 마이디자인/ 인터메디컬데일리) 회장>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과 사투를 벌이고 있는 국내 및 전 세계 의료진과 시민들을 격려하기 위해 릴레이 응원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캠페인에는 걸그룹 오케이가 응원 메시지를 보내왔다. 멤버들은 “코로나19와 사투를 벌이고 있는 전 세계 모든...
가수 홍경민, 스포츠닥터스 릴레이 응원 캠페인 동참 2020-09-05 09:00:00
마이그룹(마이팜제약/ 마이건설/ 마이디자인/ 인터메디컬데일리) 회장>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과 사투를 벌이고 있는 국내 및 전 세계 의료진과 시민들을 격려하기 위해 릴레이 응원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캠페인에는 가수 홍경민이 응원 메시지를 보내왔다. 홍경민은 자필 사인과 함께 “코로나19와 사투를...
배우 류수영, 스포츠닥터스 릴레이 응원 캠페인 동참 2020-09-04 09:00:01
마이디자인/ 인터메디컬데일리) 회장>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과 사투를 벌이고 있는 국내 및 전 세계 의료진과 시민들을 격려하기 위해 릴레이 응원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캠페인에는 배우 류수영이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왔다. 류수영은 자필 사인과 함께 “코로나19와 사투를 벌이고 있는 모든...
가수 효린, 스포츠닥터스 릴레이 응원 캠페인 동참 2020-09-03 09:00:00
디자인/ 인터메디컬데일리) 회장>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과 사투를 벌이고 있는 국내 및 전 세계 의료진과 시민들을 격려하기 위해 릴레이 응원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캠페인에는 걸그룹 씨스타(SISTAR) 출신의 가수 효린이 응원 메시지를 보내왔다. 효린은 영상을 통해 “코로나19 바이러스와 사투를...
제이에스티나, 아이유와 함께한 2020 가을 광고 캠페인 공개 2020-09-02 11:11:00
완성했다. 아이유가 착용한 '드림 코인(dream coin)' 목걸이는 모던한 디자인에 페미닌한 감성을 더한 ‘제이 에 떼(j e' te)’ 컬렉션 제품이다. 코인 펜턴트 뒷면에 행운의 상징인 티아라가 각인되어 ‘당신의 꿈을 응원합니다’라는 특별한 의미를 담았다. 또 다른 광고컷 속 아이유는 카메라를 응시한 채...
걸그룹 드림캐쳐, 스포츠닥터스 릴레이 응원 캠페인 동참 2020-08-31 15:00:48
드림캐쳐(DREAMCATCHER)가 스포츠닥터스 릴레이 응원 캠페인에 동참했다. 25년간 국내외 의료지원사업을 통해 2003년 UN DPI NGO로 등록된 후 100만 협력 의료진 및 2,100만 업무협약 회원 네트워크와 함께하는 세계 최대 국제보건의료 단체인 스포츠닥터스<이사장 허준영 마이그룹(마이팜제약/ 마이건설/ 마이디자인/...
아이리버, TV 시장 도전…"프리미엄-저가품 중간 노릴 것" 2020-08-21 17:13:53
드림어스컴퍼니로 회사 이름을 바꾸면서다. 회사 관계자는 “아이리버가 노하우를 축적해온 음향기술과 IT 역량을 적용하면 TV 시장에서도 승산이 있을 것으로 판단했다”고 설명했다. 아이리버가 노리는 주요 고객은 1인가구다. 초대형 프리미엄 제품보다는 50인치 안팎 크기에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을 원하는 소비자다....
MP3 대명사 아이리버, TV에 도전하다 2020-08-21 15:38:25
맞았다. 2014년 SK텔레콤 자회사로 편입되고 2019년 '드림어스컴퍼니'로 사명을 바꾸면서도 아이리버 브랜드는 유지됐다. 한국 정보기술(IT) 기기 전성시대의 문을 열었다는 자부심과 음향기술에 대한 자신감이 있었기 때문이다. 2000년 '인터넷의 강'이라는 뜻을 담아 선보인 첫 제품은 MP3 플레이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