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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지난해 영업익 1조2,896억원…전년비 5.6%↑ 2022-01-27 16:23:51
럭셔리 시장이 갈수록 치열해지면서 판관비 지출이 컸기 때문이란 분석이다. 뷰티(Beauty/화장품)사업의 연간 매출은 전년과 비슷한 수준인 4조 4,414억원, 영업이익은 6.5%증가한 8,761억원을 달성했다. 글로벌 경기 침체와 지속되는 팬데믹으로 위축된 시장 환경에서도 럭셔리 화장품은 견고한 브랜드력을 기반으로...
[헤세드 뷰티 레이블⑭] “초대박 럭셔리 홈케어 크림, 슈퍼 보톡 크림과 사랑에 빠진 '헤세드'입니다” 2022-01-25 11:09:00
럭셔리 크림의 종결자 '보톡 크림',주름과 탄력을 역주행 시키는 '보톡 앰플', 세월을 역행하는 제대혈세포배양액 '타임앰플'입니다. 그 중에 아로셀 슈퍼파워 보톡크림은 아줌마 스킨케어의 올인원 '맞춤표'입니다. 한파와 히터 바람에도 빈틈 없는 케어로 탱탱한 피부를 유지해야 합니다. 아로셀...
[헤세드 뷰티 레이블⑬] 피부 기초 관리의 럭셔리 끝판왕 2022-01-24 10:31:00
에스테틱 화장품은 아줌마 피부 기초관리의 럭셔리 끝판왕 슈퍼 보톡 크림입니다. 보툴리늄과 인체 제대혈 줄기세포 배양액을 고함량으로 담은 크림 제형의 바이오 화장품이에요. 인체제대혈 세포 배양액이 무려 10,000 ppm이나 함유되어 있고 보툴리눔 유래 성분까지 함유되어 안티 에이징에는 에르메스급 크림이라고 할...
"아모레퍼시픽, 부진한 中사업 수익성"…목표가·투자의견↓-이베스트 2022-01-12 08:27:15
이어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목표주가의 하향은 중국 내 경쟁 심화에 따라 2022년 실적 추정치를 하향함에 따른 것이며 올해 예상 실적 기준 현 주가는 28.3배"라며 "설화수의 중국 내 레벨업과 럭셔리·디지털 집중 전략은 긍정적으로 판단하지만, 중국 화장품 시장 성장 둔화와 수익성 부담에 대해서는 지켜볼...
LG생건, 부메랑이 된 '따이궁 전략'…하룻새 시총 2.3兆 증발 2022-01-10 17:29:52
트렌드에 민감한 화장품을 쏟아내는 중국 로컬 기업이 늘어나면서다. 반면 럭셔리 시장에선 랑콤 등 글로벌 명품 브랜드를 선호하는 경향이 강해지고 있다.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지난해 중국 기초화장품 시장 점유율 상위 10개 브랜드 가운데 한국 화장품 브랜드는 한 개도 없었다. 중국 화장품 시장의 성장성에 의구심이...
롯데백화점 "강남 1등 탈환"…서민백화점 꼬리표 뗀다 2022-01-09 17:54:28
6개 팀(잡화여성팀, 화장품팀, 남성스포츠팀, 식품팀, F&B팀, 생활가전팀)으로 구성돼 있었다. 이를 2개 본부로 나누고 각각 6개 부문을 관할하도록 바꾼 것이 이번 개편안의 골자다. 정 대표는 조직 개편의 배경을 설명한 임직원용 동영상에서 “그간 롯데백화점은 2~3년에 한 번씩 순환 근무를 하면서...
유커 홍콩 못가자 하이난 면세점 매출 84% 급등 2022-01-04 11:49:50
확대했다. 면세 화장품 구매 한도도 12개에서 30개로 늘렸다. 중국은 여세를 몰아 2025년부터 하이난 전역을 면세 지역으로 지정할 방침이다. 반면, 홍콩은 코로나19로 해외 관광객의 발길이 끊어지면서 럭셔리 시장이 된서리를 맞았다. 홍콩 관광청에 따르면 2020년 홍콩을 찾은 유커는 276만명으로 전년 대비 94%...
LG생건·아모레퍼시픽, 올해 글로벌·디지털로 `도약` 2022-01-03 17:31:04
국내 화장품 업체가 새해 해외사업 확장과 디지털 전환을 본격 추진한다. 코로나19로 중국 시장 축소등 위기감이 불거진 가운데 변화된 상황에 발맞춘 전략을 펼친다는 방침이다. 우선 LG생활건강은 `뷰티 사업에 역량 집중`과 `북미 시장 중심의 해외사업 확장`, `디지털 역량 강화` 등을 올해 중점 추진 사항으로...
차석용 LG생건 부회장 "세계적 명품 뷰티기업 되자…북미시장 공략" 2022-01-03 11:27:44
시장에서 럭셔리 브랜드를 필두로 시장을 개척해 나가야 한다"고 했다. 특히 대표 브랜드 '후'는 천기단 라인에 이어 최상위 환유 라인과 천율단 라인을 집중 육성해 럭셔리 화장품 시장을 공략하기로 했다. 아울러 '숨'과 '오휘', 'CNP'를 메가 브랜드로 육성하는 동시에 인수합병(M&A)을...
`명품 집착`에 화장 대신 `향기`…외신도 저격 2021-12-20 14:05:29
가격으로 명품을 소유하는 `스몰 럭셔리` 현상이 맞물리며서 고급 향수를 찾는 소비자도 급증했다. 마스크 사용으로 화장을 하지 않는 대신 새로운 측면에서 자신을 표현할 수단으로 향수를 찾으면서다. 매장 내 시식과 시음, 샘플 사용이 중단되면서 화장품과 식품 매출은 일제히 감소했지만, 시향 금지에도 불구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