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제4회 올레 국제스마트폰영화제, 꺼내라 기가(GiGA)찬 상상 2014-06-12 10:50:47
마케팅부문 imc담당 신훈주 상무는 '스마트폰으로 영화 만들겠다는 아이디어에서 시작하여 올해로 벌써 4회째를 맞았다. 특히 올해는 남녀노소 누구나 스마트폰과 아이디어만 있으면 부담 없이 영화를 만들 수 있도록 1분 이하의 초 단편 부문도 신설했다'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영화 감독의...
‘모델 한류’를 일으킨 한국모델협회 양의식 회장의 네버엔딩스토리 2014-01-05 19:23:02
펼치고 있다. 한국모델협회와 외식전문프랜차이즈 회사인 호경에프씨(대표 이용재)가 상호협력을 위해 손을 잡았다. 호경에프씨는 돈가스, 우동, 초밥 전문점인 코바코(cobaco)와 샤브샤브, 철판볶음 전문점인 동해물가를 운영하고 있다. 이날 한국모델협회 양의식 회장은 “패션, 뷰티, 성형뿐만 아니라 외식분야에서도 본...
올 겨울 어떤 부츠 신을까…실용적 디자인이 '대세' 2013-11-25 14:06:44
강화한 상품이다. 에스콰이아 마케팅팀 관계자는 "올해는 화려한 장신구보다는 소재나 디자인 자체에 충실한 제품을 선호하는 편"이라며 "한파가 예상되는 겨울 추위에 따라 내피에 기모나 퍼가 적용된 상품을 즐겨 찾는 고객이 많다"고 설명했다.○ 눈·비에 강해진 부츠…패딩부츠·어그부츠거위털, 오리털 등 충전재가...
태전그룹, 팜엑스포코리아서 '오더스테이션' 적극 홍보 2013-11-18 19:09:18
영업망과 마케팅 노하우에 약사님들의 전문성이 결합한 전략적 네트워크로서 기업과 약국, 약사가 동반 성장할 수 있는 지속 가능한 미래전략 프로젝트이다. 현재 오더스테이션은 생활과 밀접하고 지속적인 구매가 발생하는 건강식품 위주로 제품군이 형성되어 있다. 국내에 첫 소개된 노르웨이 빙하수 ‘이즈브레’를...
23개 영화제작사, 4개 멀티플렉스 무료초대권 손해배상청구소송 ‘승소’ 2013-10-11 18:35:50
마케팅에 무료입장권을 활용한 비용, 즉 무료입장권을 발급함으로써 특정 영화에 대한 유료 관객수가 감소하는 손실을 배급사와 영화제작업자에게 전가하는 것에 다름없다”며 “현재 무료입장권이 영화관람료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거래되는 유통시장이 형성되어 있어 위 무료 관객 중에는 무료입장권을 구매하여 영화를...
LoL 패러디 영상 '스쿨오브레전드' 유튜브 화제! 2013-09-10 12:35:54
e&이 마케팅, 저작권 문제 해결, 글로벌 진출을 위한 번역 등 다른 부분들을 적극 지원해 경쟁력 있는 한국 콘텐츠의 세계화 및 건전한 콘텐츠 제작자 생태계 구축을 위해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cj e&m스마트미디어사업본부는 지난 6일 저녁 7시부터 상암동 cj e&m센터에서 '글로벌 크리에이터 선발대회'...
K Food 입소문‥외식 프랜차이즈 해외 진출 활발 2013-08-29 07:27:58
종로상회 브랜드 홍보와 가맹점 확보, 마케팅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 또한 오는 9월 중국 칭다오에 가맹점을 오픈하고, 올해 안에 필리핀에 가맹점을 오픈해 동남아 시장을 개척하겠다는 계획도 함께 밝혔다, 글로벌 한식브랜드 불고기브라더스는 최근 중국 충칭 지역의 브랜드 진출을 위한 프랜차이즈 계약을 체결하고...
[인터뷰]오영석 태전약품판매(주) 대표이사 "평생직장과 구글수준의 복리후생이 우리의 비전" 2013-08-07 14:28:26
할아버지가 창업한 태전약품판매(주)에 관리약사 겸 마케팅팀장으로 입사하게 된다. 그리고 마침내 2007년 1월, 대표이사의 자리에 올랐다. 창업자의 손자로서 대표의 자리에 오른 그의 감회는 남달랐을 것 같다. "할아버님은 항상 새벽 4시면 기상하셨죠. 두 시간 동안 기도와 참선을 하셨고 무척 근면 검소한 삶을...
[비즈&라이프] '메이드 바이 삼성'이 '메이드 인 재팬' 넘어섰 듯…신뢰 쌓인 브랜드는 강력한 이미지를 창출한다 2013-08-06 17:14:32
‘라이프 이즈 굿(life is good)’의 하위 슬로건이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하지만 아직도 존재감이 미미한 스마트폰 시장에서 본격적인 부활을 꾀하려는 대대적인 마케팅 프로젝트라는 게 일반적인 관측이다.이 회사의 글로벌마케팅부문장인 김기완 부사장은 “소비자들이 단순히 뛰어난 제품을 만드는 업체가 아니라...
<삼성전자, 하반기 역대최대 투자로 고성장 지속>(종합) 2013-07-26 16:03:00
성장을 지속했으나, 시장 전반의 수익성 약화와 마케팅 비용 증가 등으로 이익이 전분기보다감소하는 등 주춤하는 모습이다. 반면 반도체, 디스플레이 등 부품 부문과 TV·에어콘을 비롯한 가전 부문의 수익성이 눈에 띄게 호전되면서 실적 개선에 힘을 보탰다. 삼성전자는 하반기의 불투명한 경기 상황과 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