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팝 대표 걸그룹의 귀환” 트와이스, 6월 새 앨범 ‘Taste of Love’ 발매…티저 깜짝 공개 2021-05-03 08:30:01
미니 앨범명은 `Taste of Love`로, 컬러풀한 과일 색감이 돋보이는 칵테일과 어우러지는 신보명이 어떤 새로운 분위기를 품고 있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특히 발매를 `RELEASE ON 2021.06.09 l 2021.06.11`로 표기해 다양한 컴백 일정이 준비되어 있음을 알려 팬들의 기대감이 한층 커지고 있다. 트와이스는...
"1+1 행사"…'제로 칼로리' 음료 줄줄이 할인하는 이유 2021-04-30 12:10:40
할인 판매한다. 미니스톱과 이마트24 역시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를 할인해 판매하고 있다. 미니스톱은 칠성사이다제로(355mL)를 1+1에, 동일 상품 500mL 용량은 2+1으로 판매한다. 이마트24 역시 칠성사이다제로(500mL)와 펩시콜라제로(500mL)를 2+1에 판매하고 있다. 대형마트 역시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 할인 프로모션에...
링티, `링티제로 복숭아맛` 출시 22일부터 전국 편의점에서 만날 수 있어 2021-04-20 14:52:17
CU, 이마트24,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등 전국 편의점에서 만날 수 있다. 새로 출시된 `링티제로 복숭아맛`은 칼로리 부담 없이 매일 물처럼 마실 수 있는 음료로, 최근 다양해진 라이프스타일과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RTD 제품이다. 패키지는 달콤한 복숭아 맛이 느껴지는 핑크색 바탕과 ㈜링티의 시그니처인 십자 로고...
편의점은 벌써 여름…미니스톱, 제철과일 `소프트크림` 선봬 2021-04-16 10:45:47
편의점 미니스톱은 딸기와 블루베리를 소재로 한 `소프트크림 더블베리`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시즌 한정 메뉴로 봄이 제철인 딸기와 여름이 제철인 블루베리를 혼합해 만든 `소프트크림 더블베리`는 새콤달콤한 맛의 딸기에 풍부한 향과 단맛이 특징인 블루베리가 믹스되어 두 배로 진해진 과일 풍미와 상큼함을...
美 증시 하락…1분기 실적·인플레 지표 주시 [뉴욕 증시] 2021-04-13 08:07:19
게임스톱의 전망이 불투명하다며 알리바바에 대한 투자의견을 보유에서 매도로 하향조정했고, 목표가도 10달러로 내렸는데요. 게임스톱의 주가는 10.9% 떨어졌습니다. [국제유가] 국제유가는 사우디아라비아의 정유시설이 예먼의 후티 반군에 의해 공격당하면서 상승세를 보였습니다. 이날 후티 반군은 드론 17기로 사우디...
열도 사로잡은 과일소주…하이트진로, 일본 수출액 전년비 23%↑ 2021-04-07 12:16:12
이에 지난해 12월 일본 내 세븐일레븐, 미니스톱의 전국 점포에 참이슬 시리즈를 입점했고 올해 3월부터는 로손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향후 하이트진로는 공격적 마케팅과 영업력 확대를 통해 판매 채널을 더욱 다양화해 나갈 계획이다. 황정호 하이트진로 해외사업 총괄상무는 "일본의 경기불황 장기화에 따른 주류 시장...
과일소주로 일본시장 공략 나선 하이트진로 2021-04-07 11:28:50
내 세븐일레븐과 미니스톱 전국 점포에 참이슬 시리즈를 입점했다. 지난달부터 로손에서도 판매를 시작했다. 하이트진로는 앞으로 대형 마트 등 판매 채널을 다양화할 계획이다. 하이트진로가 지난해 일본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TV 광고도 현지에서 큰 화제다. 일본 여배우 사쿠마유이가 한국의 주류 문화를 전달한 광고다....
하이트진로, 일본 시장 공략 강화…참이슬 편의점 잇단 입점 2021-04-07 11:15:08
"지난해 12월 일본 내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전국 점포에 참이슬 시리즈를 입점했고 올해 3월부터는 로손 편의점에서도 판매를 시작했다"며 "공격적 마케팅과 영업력 확대를 통해 판매 채널을 더욱 다양화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앞서 하이트진로는 지난해 10월 말부터 참이슬 브랜드의 일본 TV 광고도 시작했다....
일본, 과일소주에 반했네…하이트진로 "수출 23% 늘어 반등" 2021-04-07 09:48:41
편의점 세븐일레븐, 미니스톱에 청포도에이슬 등 참이슬 시리즈가 입점했고, 올해 3월부터는 로손에서도 제품 판매를 시작했다. 한편, 일본뿐 아니라 해외시장에서는 과일 리큐어의 인기가 뜨겁다. 지난해 관세청이 집계한 과일 리큐어 등 '기타 리큐어' 수출액은 전년 대비 71.8% 뛴 4957만8000달러(약 560억원)로...
페이코인, 이마트24 오프라인 결제 서비스 오픈 2021-04-05 10:58:55
3만 2천여개 편의점(CU, 세븐일레븐, 미니스톱)에서 페이코인을 사용할 수 있게 됐다고 5일 밝혔다. 다날핀테크 관계자는 "페이코인 가입자가 130만명을 넘어서며 더욱 다양한 소비자들의 요구에 맞추어 결제처와 혜택을 제공할 필요성이 높아지고 있다"며 "새로운 업종의 페이코인 대형 가맹점들도 현재 오픈을 준비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