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휴덕은 있어도 탈덕은 없다"…MZ 심사역이 크리에이터에 반한 이유 [그래서 투자했다] 2023-07-10 09:38:56
RTC 품질 최적화 운영 역량도 보유하고 있었다. 동시에 미디어·엔터테인먼트와 크리에이터 산업에 잔뼈가 굵은 C레벨과 팀원들도 함께하고 있어 기술력, 경험, 실행력, 네트워크까지 겸비하고 있다. 미팅 당시 창업한지 1년 밖에 안 된 회사였지만 이미 빠르게 MVP 테스트를 통해 자신들의 서비스와 가설을 검증했다....
"AI로 상담 빨라진다"…삼성생명, 디지털 콜센터 도입 2023-07-10 09:06:52
밝혔다. 이번 상담 체계 개편은 콜센터 이용 고객의 편의성을 개선하고 상담사의 업무효율을 높이기 위해 이뤄졌다. 기존 시스템은 도입 이후 10년이 지나면서 노후화로 인해 서비스 품질 향상에 한계가 있었다. 삼성생명은 새로운 시스템에 음성인식·합성(STT·TTS, Speech-To-Text·Text-To-Speech)과 AI 기술을 적용...
가장 대중적인 원료로 간식의 새 역사를 쓰다, ㈜아라움 김미선 대표 2023-07-07 11:20:11
해썹(HACCP) 인증을 비롯한 국제 품질인증에 맞는 위생시설, 기업부설연구소 등을 통해 최상의 품질과 안정된 제품 생산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또한 농립축산식품부장관 표창,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표창, 해양수산부장관 표창, 전남도청 수출 우수상 등 수많은 수상 이력을 비롯해 해양수산부 ‘유망 스타트업’ 및 수출...
신한카드 '얼굴인식 비대면 실명인증' 등 고객금융 혁신 2023-07-06 09:00:30
한국표준협회에서 주관하는 ‘2023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1위로 선정됐다.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제공하는 디지털 서비스, ESG(환경·사회·지배구조) 전략을 바탕으로 한 지속 가능경영 전개, 금융취약계층 보호를 위한 포용적인 금융서비스 활동 노력 등을 인정받은 결과다. 신한카드는 최대 규모 고객과 최고...
삼성증권, 24시간 이상거래 감시 등 금융소비자보호 강화 2023-07-06 09:00:25
통한 상담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소비자는 상담 방법을 편리하게 선택할 수 있다. 디지털 자산관리 수준을 한층 더 높이기 위해 삼성증권은 초부유층, 부유층, 일반 대중층 등으로 소비자층을 세분화하고 각 요구에 맞춤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기존 자산관리가 고액 자산가 대상 서비스에 초점을 맞췄다면 삼성증권의...
삼성전자서비스, 휴대폰·가전 등 방문·이동센터 운영…차별화 서비스로 고객 만족 2023-07-06 09:00:24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조사에서 전자제품 AS(After Service) 전 부문(컴퓨터·휴대전화·가전제품)에서 1위를 차지했다. 부문별 조사가 시작된 이래 컴퓨터 AS 22년 연속, 휴대전화 AS 20년 연속, 가전제품 AS 총 20회 수상의 기록을 작성했다. 올해 조사에서는 '서비스 이용 편의성', '정확하고 전문적인...
SK텔레콤, 매월 고객가치혁신 회의…24년 연속 품질지수 1위 2023-07-06 09:00:19
유영상·사진)이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23년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조사에서 이동통신 부문 1위를 차지했다. 2000년 이 조사를 시작한 이후 한 번도 1위를 놓치지 않고 24년 연속 정상을 유지한 건 SK텔레콤이 유일하다. 인공지능(AI) 등 최첨단 정보통신기술(ICT)을 활용한 고객 경험 혁신과 접점에서의 끊임...
신한은행, 쉽고 편한, 금융디지털 기반…새로운 고객 경험 선사 2023-07-06 09:00:12
영업점에 가지 않고도 은행 직원과 상담 및 업무 처리가 가능한 ‘화상상담서비스’ 등 고객 접점도 확대하고 있다. 신한은행은 소비자 이용 경험을 분석한 데이터 기반 혁신에 중점을 둔 은행권 최초 금융 소비자보호 통합 플랫폼인 ‘소보플러스+’를 이행했다. 이 플랫폼을 통해 흩어진 고객 의견을 통합하고 고객과...
SK텔링크, 적극적 고객케어…00700 국제전화, 15년 연속 서비스 품질 1위 2023-07-06 09:00:10
품질수준을 나타내는 종합지표다. 서비스 품질 수준을 과학적으로 측정, 평가해 고객 지향적 서비스 경영으로 산업사회 발전에 기여한 기업들을 선정한다. 올해 조사에서도 ‘SK국제전화 00700’은 적극적인 고객 관리와 다양한 혜택을 통해 서비스를 차별화, ‘사회적 가치’를 비롯한 진정성, 친절성, 적극성, 이용편리성...
경기도소방재난본부, 전국 최초 '119상황요원 교육훈련센터' 운영 착수 2023-07-05 13:59:51
지도, 의료상담 등 구급 상황 업무도 실습할 수 있다. 도 소방재난본부는 119상황요원 교육훈련센터 운영을 비롯해 상황관리 모니터링 전담 인력인 상황품질관리관 배치, 상황요원 직무능력 등급 평가제 도입, 상황관리 지침 개정 등 119종합상황실 기능 강화를 위한 12개 중점과제를 선정해 추진할 계획이다. 조선호 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