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삼성증권 조직개편…경쟁력·효율성 제고 2013-07-02 10:46:59
강화했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이번 조직개편은 상품마케팅실 기능 강화를 통해 상품 경쟁력을 갖추고, 조직운영 효율성과 소비자 보호에 중점을 둔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임원 보직인사> ◇부사장 ▲상품마케팅실장 차영수 ◇상무 ▲상품전략담당 이상대 ▲기업금융1사업부장 심재만 ◇...
삼성증권, '상품 및 채널 경쟁력 강화' 조직개편 2013-07-02 10:45:27
"이번 조직개편은 상품마케팅실 기능 강화를 통해 상품 경쟁력을 갖추고, 조직운영 효율성과 소비자 보호에 중점을 둔 것이 특징"이라고 밝혔다.◆ 임원보직인사- 부사장 상품마케팅실장 차영수- 상무 상품전략담당 이상대 기업금융1사업부장 심재만 - 담당 및 사업부장 crm시스템구축t/f 담당 박진홍 기업금융2사업부장...
올 상반기 홈쇼핑 휩쓴 최고 히트 상품은 뭐? 2013-07-01 14:12:01
옥션에서 13만 개나 판매되며 히트상품 3위에 이름을 올렸다.혼자사는 직장인들에게 필수품으로 꼽히는 '로봇청소기'도 5000대 이상 팔리며 전년 동기 대비 120% 증가했다. 11번가에서도 100% 늘어난 4200대를 팔았다.황준호 cj오쇼핑 사업부장은 "매해 히트 상품 리스트에서 패션이 차지하는 비중이 점차 높아져 올...
[인터뷰]김상대 현대차 국내마케팅실장 "세분화·맞춤화 전략으로 위기 극복" 2013-06-27 10:28:03
국내마케팅실장(이사·사진)은 27일 한경닷컴과의 인터뷰에서 국내 마케팅 전략의 전반에 대해 얘기했다. ◆ 세분화·맞춤화(segmentation & customization) 전략 강화한다"최근 국내 자동차 시장에 캠핑 열풍을 몰고 온 맥스크루즈는 고객층을 세분화하고 이에 맞는 맞춤형 전략 상품을 내놓은 예다."김 실장은 급변하는...
상반기 온라인 유통 트랜드 `SHIFT` 2013-06-23 14:04:51
옥션에서 올 1월 1일~6월 18일까지 판매된 상품 중 판매량, 전년대비 판매성장율, CM추천 등을 종합해 선정됐다. 옥션 마케팅실 여민수 상무는 "1인가구수 증가, 이상기후, 전력난 등 최근 유통업계를 뒤흔든 외적 변화는 온라인쇼핑시장에 막대한 영향을 미치며 관련 상품군을 히트상품 대열에 올려놓았다"면서 "특히...
기아차 신형 K5의 도전장 "쏘나타 넘어 캠리·어코드 잡는다" 2013-06-20 17:23:18
k5와 도요타 캠리, 혼다 어코드를 집중 비교했다. 서춘관 상무(국내마케팅실장)는 “더 뉴 k5 터보 gdi(2.0ℓ) 모델은 배기량이 훨씬 큰 캠리와 어코드(2.5~3.5ℓ)보다 출력 및 토크가 높은 반면 가격은 500만~1000만원가량 싸다”며 “통합주행모드 기본장착, 발광다이오드(led) 램프 적용, 뒷자리 열선 시트 등으로 품질...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1위] G마켓, 언제 어디서나 쇼핑…온라인 마켓의 리더 2013-06-18 15:31:05
열었다. 스크린도어에 전시된 선물세트 상품을 보고 스마트폰을 이용해 바로 쇼핑하는 방식이다. 지난 2월에는 주문배송 및 쇼핑 정보 메시지를 카카오톡으로 전송하는 ‘g마켓-카카오톡 주문배송 메시지 서비스’를 선보였다.이 서비스로 원하는 쇼핑정보와 주문배송 관련 메시지를 기존 휴대폰 문자메시지(sms)가 아닌...
[BIZ Insight] 참 실용적인 카드, 꼭 갖고 싶은 카드…삼성카드 '화려한 귀환' 2013-05-30 15:35:00
접점을 늘렸다. 최승한 삼성카드 마케팅실장은 “신용카드 사업은 고객의 생활 속에서 최고의 가치를 제공해야 하는 서비스업이라는 마인드를 바탕으로, 고객과의 신뢰 수준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라고 설명했다. 민원 처리 과정도 개선했다. 콜센터나 홈페이지에 들어온 불만이나 요구를 사전에...
단순한 '숫자'로 승부했다…200만 회원이 몰려왔다 2013-05-30 15:30:03
2개 볼 수 있도록 했다. 최승한 삼성카드 마케팅실장은 “공연마다 삼성카드 결제율이 90%를 웃돌 정도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고 설명했다. 문화공연 인프라 구축에도 힘쓰고 있다. 서울 한남동에 자리잡은 국내 최대 규모의 뮤지컬·대중음악 전문 공연장인 ‘블루스퀘어’에 대한 후원도 그 일환이다. 블루스퀘어...
`지바이게스`, 현아·손앤박과 함께 `키스오브호프` 도네이션 캠페인 2013-05-25 15:42:26
상품의 판매 금액 일부를 제 3세계 여자 어린이들의 교육을 돕는 플랜코리아 프로그램에 기부해 희망을 전하는 것. ‘키스오브호프’ 세트는 지바이게스의 모델 현아의 입술 시그니처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 된 컬러풀한 입술 티셔츠 · 손앤박과의 콜라보레이션 립스틱으로 구성되었으며지바이게스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