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천연 다이아 주얼리 엠디루사, 시그니처 인클로버 컬렉션 2024-08-26 15:59:13
전 매장에서 3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엠디루사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할 경우 정상 상품에 대한 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준비돼있다. 엠디루사를 상징하는 대표 컬러인 ‘엠디루사 그린 라이트’는 모든 이의 행복과 영원한 사랑을 바라는 엠디루사의 염원이 담겨 있다. 엠디루사의...
"엉덩이 라인 민망해요"…레깅스 즐겨 입던 2030 女 '돌변' 2024-08-26 13:43:20
의미가 없다”면서 “할인 상품이나 가성비 제품을 찾는 것이 더 낫다”고 말했다. 품질과 핏이 고가의 상품과 거의 동일하다면 굳이 더 비싼 것을 구매할 필요가 없다는 것이다. 특히 룰루레몬을 위협한 ‘듀프 트렌드’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고 WSJ는 짚었다. 리서치 회사 모닝컨설트가 지난해 10월 미국 성인 2200명을...
한진, 소상공인 해외 진출 돕는다…베트남 물류 서비스 제공 2024-08-26 10:48:18
Dook'n) 매장에 입점하는 국내 소상공인들의 상품에 대한 물류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매장은 베트남 현지 소비자들에게 국내 소상공인들의 상품을 직접 판매하는 공간으로 활용된다. 한진은 베트남을 시작으로 대만,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등 아시아 주요 국가로 서비스를 확장해 더 많은 국내 소상공인이 세계...
[게시판] 롯데칠성, 명동에 '처음처럼×크러시' 팝업스토어 2024-08-26 08:54:26
'처음처럼×크러시 소맥포차' 팝업스토어(임시매장)를 연다고 26일 밝혔다. 롯데칠성은 국민뿐 아니라 외국인 관광객에게 한국의 주류 문화를 알리고자 매장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매장에서는 소맥 메뉴와 컵을 비롯한 굿즈(상품)를 판매한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티메프 사태가 이마트에 어떤 기회 될까 [안재광의 대기만성] 2024-08-26 08:25:24
사업 상품 마진이 0.6%포인트 개선됐어요. 별거 아닌 듯하지만 유통사들 요즘 이익률이 2~3% 수준인 것을 감안하면 꽤 큰 효과입니다. 여기에 얼마 전에 이마트는 창사 이래 첫 희망퇴직을 받았고요. 매출이 잘 안 나오는 매장은 문을 아예 닫거나 식품 중심으로 리모델링해서 효율을 높이고 있어요. 쿠팡처럼 하려다가 잘...
"中企 소상공인 제품 저렴하게 구매하세요" 2024-08-25 15:43:06
기획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인천공항 면세점 내 전용 판매장에서도 동행축제 참여기업 중 외국인이 선호하는 뷰티·푸드 제품 40여개를 선정해 판매한다. 오영주 장관은 "국민 여러분이 추석 연휴와 축제 기간 가까운 지역 상권이나 전통시장, 지역축제에 들러 동행 축제에 힘을 보태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형창 기자...
7억 와인에 400만원 짜리 굴비…"풍성한 한가위 되세요" 2024-08-25 15:07:56
Exclusive)' 라인도 새로 준비했다. 대표 상품은 '돈 멜초 X 김환기 아트 스페셜 에디션'과 '바론 리카솔리 X 김선우 아트 스페셜 에디션'이다.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30일부터 전국 13개 점포에 추석 선물 특판 매장을 열고 본 판매에 나선다. 신세계백화점은 프리미엄 선물 세트인...
소상공인 제품판촉 '9월 동행축제' 열린다…베트남서 개막식 2024-08-25 12:00:10
세트와 기획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인천공항 면세점 내 전용 판매장에서도 동행축제 참여기업 중 외국인이 선호하는 뷰티?푸드 제품 40여개를 선정해 판매한다. 오영주 장관은 "국민 여러분이 추석 연휴와 축제 기간 가까운 지역 상권이나 전통시장, 지역축제에 들러 동행 축제에 힘을 보태 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유통 주도권 되찾는다'…신세계, 마케팅 광폭 행보 2024-08-25 06:31:02
쿠팡보다 우위에 있다고 자신하는 신선식품 상품 경쟁력에 가공식품의 가격 경쟁력까지 확보해 '유통 왕좌'의 자존심을 되찾겠다는 의지를 분명히 한 것이다. 슈퍼마켓 체인인 이마트에브리데이를 흡수 합병한 것은 이런 전략의 일환이다. 통합 소싱(조달)으로 규모의 경제를 키우면 상품 가격을 더 인하할 여지가...
역대급 폭염에 실내 쇼핑몰 인기…저녁 시간대 고객 20% 급증 2024-08-25 06:11:01
요리(밀키트포함) 상품군과 델리코너 내 파스타류나 탕수육 등 '간편요리' 상품군 매출은 각각 작년보다 5% 늘었다. 롯데마트 관계자는 "고물가 기조가 지속되고 역대 최장 열대야를 기록하면서 집에서 간단히 차려 먹으려는 고객 수요가 늘고 있다"며 "실제로 신도시 주거 상권에 위치한 그랑그로서리 은평점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