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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말N쇼핑] 현대百, 산드로·빈폴 가을 이월상품 60% 할인 2020-09-05 07:00:02
잡화 등을 할인하는 행사를 열고, 마트는 육류와 과일을 비롯한 신선 식품을 저렴하게 선보인다.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식품과 생활용품을 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 ▲ 롯데백화점 = 본점은 만다리나덕, 루이까또즈, 메트로시티, 키플링 등 4개 브랜드의 상품을 50~70% 할인 판매한다. 노원점은 아디다스의 스포츠 의류와...
"한우·과일 맛없으면 환불"…위메프도 신선식품에 '사활' 2020-09-02 09:11:05
온라인 쇼핑몰들은 다양한 생활 잡화를 싼값에 대량 판매하면서 수익을 내왔다. 하지만 코로나19로 소비 패턴이 바뀌면서 전략 수정이 불가피해졌다. 네이버 쇼핑은 최근 홈플러스 등을 입점시키면서 장보기 서비스를 내놨다. 네이버 검색어에 신선식품 구매가 눈에 띄게 증가하자 곧바로 관련 사업에 뛰어든 것이다. 또...
'쇼핑+관광+호텔'…리조트 닮은 현대아울렛 2020-08-30 18:01:03
다른 아울렛에서는 고층에 있는 유아동 의류와 잡화 브랜드를 1층에 배치했다. 주 소비자가 대전과 세종시 등에 살며 어린 자녀를 둔 3040세대이기 때문이다. 이들의 최대 관심사 중 하나인 아이 옷을 아울렛에 들어서자마자 볼 수 있도록 했다. 유아동 라이프스타일 매장을 모은 ‘스튜디오 쁘띠’도 조성했다. 이유식을 ...
쇼핑·관광을 한 곳에서…리조트 닮은 대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2020-08-30 14:49:23
다른 아울렛에서는 고층에 있는 유아동 의류와 잡화 브랜드를 1층에 배치했다. 주 고객이 대전과 세종 등에 살며 어린 자녀를 둔 3040세대이기 때문이다. 이들의 최대 관심사 중 하나인 아이 옷을 아울렛에 들어서자마자 볼 수 있다. 유아동 라이프스타일 매장을 모은 ‘스튜디오 쁘띠’도 만들었다. 이유식을 파는 얌이밀...
지난달 백화점 명품 매출 급증…해외여행 대신 보복소비? 2020-08-30 11:00:06
스포츠(-18.3%), 잡화(-17.9%) 등의 백화점 매출은 두 자릿수대 마이너스를 기록했다. 지난달 편의점(3.7%)을 제외하고, 기업형 슈퍼마켓(-11.9%), 대형마트(-5.5%) 등의 매출도 줄면서 전체 오프라인 유통업체 매출은 1년 전보다 2.1% 감소했다. 편의점은 긴 장마로 인해 우산·제습제 판매가 늘면서 생활용품(14.3%)...
[박동휘의 컨슈머 리포트] 이마트 부활의 전제조건 2020-08-29 08:43:59
곳이 없다고 말할 정도다. 이마트 2층의 생활잡화, 의류 등은 어차피 제조업체 공급에 의존하는 것이어서 가격 경쟁을 할 만한 여지가 크지 않다. 이에 비해 신선식품 경쟁력은 이를 매입하는 바이어의 능력에 좌우된다. 이마트는 1993년 출범 이래 약 30년 가까이 경험치를 쌓아왔다. 특히 수산 분야는 쿠팡, 마켓컬리 등...
명품만 승승장구, '공포 소비'에 예물수요까지 몰린 한국 2020-08-28 15:48:14
각 -23%, -12%였다. 잡화(-20%), 식품(-28%) 등도 부진했다. 현대백화점에서도 올 초부터 이달 27일까지 명품 매출이 26% 올랐다. 같은 기간 영패션은 -13.1%, 아동복 -14%, 잡화 -12.3%를 기록한 것과 대조적이다. 신세계백화점에서도 이달 27일까지 명품 매출이 26.1% 오른 반면 여성패션은 -13.8%, 남성패션은 -12.2%로...
'네이버 연합군' 참전…식품 배송전쟁 판 커졌다 2020-08-20 17:26:16
자사 쇼핑몰 스마트스토어로 패션과 잡화 시장을 상당 부분 장악한 데 이어 급성장하는 신선식품 시장까지 접수하겠다는 목표다. 신선식품 새벽배송 시장의 3대 강자인 쓱닷컴, 쿠팡, 마켓컬리와의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 홈플러스·GS프레시몰 입점네이버는 20일 오후 7시께 ‘네이버 장보기 서비스’를 시작했다....
'코로나 집콕'에 홈쇼핑 수혜…GS홈쇼핑 2Q 영업익 27%↑(종합) 2020-08-06 17:07:16
등 생활용품 수요가 늘어난 것이 영업이익 증가로 이어졌다"며 "해외 출장 감소와 전사적인 비용 절감 노력도 효과가 있었다"고 설명했다. 다만 주력 분야인 이미용과 패션잡화 부문은 코로나19의 악영향을 받아 실적이 부진했고, 이들 제품의 직매입이 줄어 매출이 소폭 감소했다고 덧붙였다. 채널별로는 모바일 쇼핑의...
코로나에 희비 엇갈린 유통사들 2020-08-06 16:56:22
때문이다. 건강식품, 생활용품 판매가 늘었다. 롯데홈쇼핑 2분기 매출은 2598억원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10.1% 증가했다. 영업이익은 376억원으로 13.3% 늘었다. GS홈쇼핑의 2분기 영업이익도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7.3% 증가한 415억원을 기록했다. CJ오쇼핑은 498억원의 영업이익을 냈다. 전년 동기보다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