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유플러스, 콘텐츠 크리에이터 창작 돕는 '부스터스' 3기 모집 2024-06-10 09:13:32
창작 활동을 도우며 자사의 서비스를 알리는 프로그램 '부스터스' 3기를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부스터스는 유튜브·인스타그램·틱톡 등에서 활동하는 잠재력 있는 크리에이터를 선발해 이들과 함께 성장해 나가는 캠페인이다. 선발된 크리에이터들은 '슈퍼맘', '유플러스티비(U+tv)' 등...
BMW, 단정하고 말끔해진 신형 1시리즈 공개 2024-06-10 07:40:03
정보 제공은 물론 빠른 연동성과 적은 발열까지 갖췄다. dth="100%" border="0" cellpadding="0" cellspacing="0">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아우디코리아, 여름철 서비스 캠페인' 진행 ▶ [시승]새로움이 주는 무한한 가능성, 현대차 st1 ▶ Ƈ,000만원대 전기차' 닛산 사쿠라 직접...
한국타이어, 업사이클 롱보드 '레드닷 디자인' 수상 2024-06-07 09:24:02
디자인과 품질, 기능, 친환경성 등 다양한 요소들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분야별 수상작을 선정한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르노코리아, '르노 성수' 알리기 최선..고객 경험 강화 ▶ 차봇모빌리티, 홈쇼핑서 신차 비교견적 서비스 제공 ▶ 아우디코리아, 여름철 서비스 캠페인' 진행
르노코리아, '르노 성수' 알리기 최선..고객 경험 강화 2024-06-07 09:20:42
하이브리드 d suv가 6월 27일 ‘2024 부산모빌리티쇼’에서 공개되는 것을 기념하는 다양한 고객 이벤트들도 진행될 예정이다. 박홍준 기자 hj.park@autotimes.co.kr ▶ 아우디코리아, 여름철 서비스 캠페인' 진행 ▶ [시승]새로움이 주는 무한한 가능성, 현대차 st1 ▶ Ƈ,000만원대 전기차' 닛산...
차봇모빌리티, 홈쇼핑서 신차 비교견적 서비스 제공 2024-06-07 09:20:28
1조3,469억원, 2020년 2조1,845억원, 2021년 3조3,170억원, 2022년 3조4,053억원으로 매년 두 자릿수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아우디코리아, 여름철 서비스 캠페인' 진행 ▶ [시승]새로움이 주는 무한한 가능성, 현대차 st1 ▶ Ƈ,000만원대 전기차' 닛산 사쿠라...
아우디코리아, '2024 여름철 서비스 캠페인' 진행 2024-06-07 09:14:45
아우디 전 차종을 대상으로 아우디 여름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디의 전문 테크니션이 최첨단 장비로 타이어, 엔진, 에어컨 및 냉각장치 등 여름철 필수 점검 13가지 항목에 대한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장마철을 대비해 캠페인 기간 중 순정 와이퍼 블레이드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롯데건설, 롯데캐슬 입주민 대상 '캐슬링 서비스' 제공 2024-06-05 13:39:31
테마로 나눠 서비스를 제공했다. 페스티벌 서비스는 참여형 문화 행사로 마술쇼, 키다리 삐에로 공연과 칼갈이, 자전거 수리 등 실용적인 서비스를 포함해 먹거리(커피 트럭, 솜사탕, 츄러스 등)를 다양하고 풍성하게 구성했다. 또한, 센터피스 만들기, 다육식물 꾸미기, 반려동물의 에티켓을 알려주는 펫티켓 교육 등 고객...
모비두 소스, 숏폼 광고 서비스 ‘클립부스터’ 론칭 2024-06-05 11:11:43
성공적인 라이브커머스에 필요한 Shoppable 360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기존의 숏폼 설루션 ‘소스 클립’과 연동한 클립 부스터는 한 번의 광고 신청으로 1만 4천여 개 앱 내 제휴 지면에 숏폼을 노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Sauce는 국내 대표 라이브커머스 SaaS 설루션 기업으로 180곳 이상의 고객사와 함께 성장해...
플랫폼업계, '환경의 날' 인식 높이기 행사 '다채'(종합) 2024-06-05 10:39:32
플랫폼 업계가 세계 환경의 날을 맞아 캠페인과 포털 첫 화면 로고 변경 등을 통해 환경에 대한 인식 높이기에 나섰다. 5일 ICT업계에 따르면 카카오[035720]는 환경의 날인 이날 포털 다음 첫 화면의 로고를 움직이는 지구 이미지로 변경했다. 지구가 돌아가면서 땅 위에서 자전거를 타는 캐릭터, 쓰레기를 줍는 캐릭터,...
테이프 떼고 친환경 포장재…환경보호 나선 통신업계 2024-06-05 07:00:04
올해에는 환경의 날을 맞아 택배 박스를 활용한 신규 캠페인을 선보였다. 택배 박스에 붙은 테이프를 제대로 제거하지 않으면 재활용 효율이 떨어지는 점에서 착안해, 테이프에 '테이프를 뜯으시면 북극의 현실이 보입니다'라는 문구를 넣어 제거를 유도했다. LG유플러스[032640]는 올해 들어 네트워크 장비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