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올림픽 수혜株 '들썩'…'소치여신' 김연아 덕에 웃을 기업 어디 2014-01-15 10:22:53
수요가 늘어나기 때문이다. 시장조사기관 디스플레이서치는 동계올림픽과 브라질 월드컵이 열리는 올해 세계에서 2억3245만대의 tv가 팔릴 것으로 예상했다. 이는 지난해 판매량(2억2759만대)보다 2.5% 늘어난 수치다. lg전자 관계자는 "국제적인 스포츠 행사가 있는 해에는 tv 교체 수요가 눈에 띄게 증가한다"며 "이런...
삼성전자 '삼성 UHD TV' 풀HD의 4배 화질…일반영상도 UHD급 시청 2013-12-26 06:58:29
전 세계를 대상으로 마케팅에 나선 삼성전자는 65형, 55형 출시를 계기로 uhd tv 대중화에도 한 발 앞서 움직이고 있다. 삼성전자의 65형, 55형 uhd tv는 일반 영상도 uhd급의 선명한 화질로 즐길 수 있다. 업그레이드 장치인 에볼루션 키트를 적용하면 앞으로 결정될 uhd 방송표준에서도 대응이 가능하다. 이 장치는 tv...
난닝구, ‘2013 온라인광고마케팅 대상’서 검색광고 부문 대상 수상 2013-12-23 09:30:45
뽑는 자리로 난닝구(유지운 마케팅 기획팀장)와 난닝구의 온라인 검색 광고를 맡고 있는 앤에이치엔서치마케팅(배영진 ae)이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날 난닝구는 ‘인터넷 쇼핑몰 난닝구 검색광고 마케팅 전략 수립 결과’라는 주제로 세미나를 열어 상세한 온라인 마케팅 전략과 그 효과에 대해 발표하는 시간을 갖기도...
‘2013 온라인광고마케팅’ 검색광고 부문, 난닝구 대상 수상 2013-12-20 12:09:03
이슈가 되고 효과가 높았던 온라인광고마케팅을 뽑는 자리다. 이에 난닝구와 난닝구의 온라인 검색 광고를 맡고 있는 앤에이치엔서치마케팅이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날 난닝구는 ‘인터넷 쇼핑몰 난닝구 검색광고 마케팅 전략 수립 결과’라는 주제로 세미나를 열어 상세한 온라인 마케팅 전략과 그 효과에 대해 발표...
울트라HD TV, 중국 주도로 '쾌속성장'…3분기 126%↑ 2013-12-01 06:03:17
현지 업체들의 공격적인마케팅 덕분에 현재 세계 울트라HD TV 시장의 60%가량을 차지하고 있다. 북미와 일본이 10% 안팎으로 그다음이다. 84∼85인치 초대형 프리미엄 제품을 세계 최초로 출시하며 울트라HD TV 시장 선점을 시도하던 LG전자와 삼성전자는 초반 성적이 부진한 편이다. 하지만 최근 전략을 바꿔...
<삼성전자, 중국 TV시장 지배력 키운다> 2013-11-28 06:03:18
넘길 듯지역 특화·VVIP 마케팅 강화 전략 주효 삼성전자[005930]가 세계 최대 TV 시장인 중국에서 프리미엄 제품을 주축으로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28일 시장조사기관인 디스플레이서치에 따르면 중국의 55인치 이상 프리미엄 TV시장에서 삼성전자의 매출 기준 점유율은 올해 1∼3분기 18.5%로 1위를 달리고...
삼성TV의 질주…8년째 판매 세계1위 '보이네' 2013-11-21 21:24:58
성장했다. 또 세계 최대 tv 시장으로 떠오른 중국에서도 전년 동기보다 점유율을 1.3%포인트 끌어올렸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60인치 이상 초대형·프리미엄 제품 위주의 마케팅과 주요 국가별 맞춤형 마케팅 전략이 주효하고 있다”고 설명했다.김현석 기자 realist@hankyung.com ▶'박람회장 발칵' 주식...
삼성, 31분기 연속 전세계 평판TV 시장 1위…LG 2위 2013-11-21 10:58:00
국가별 맞춤 마케팅 활동이 주효했다"고 분석했다.삼성전자는 연말 시즌인 4분기 마케팅에 더욱 주력할 방침이다. 전통적으로 북미 지역 소비가 폭증하는 블랙프라이데이 뿐만 아니라 연말 선물 시즌 등 계절적 요인을 적극 공략한다는 전략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내년 소치 동계올림픽, 브라질 월드컵 등 국제적 스포츠...
삼성전자, 31분기 연속 세계 TV시장서 1위 2013-11-21 10:39:46
제품 위주의 마케팅과 주요 국가별 맞춤형 마케팅 전략이 주효했다고 평가했다. 4분기는 성수기인 연말 특수와 내년에 열리는 러시아 소치 동계올림픽, 브라질월드컵 축구대회 등 대형 스포츠 이벤트에 대한 기대감으로 TV 시장이 더욱 활성화될 것으로 삼성전자는 전망했다. abullapia@yna.co.kr(끝)<저 작...
[Biz 스토리(24)]위치기반 앱 시장에 '돌직구' 던진 씨온…"내가 있는 곳이 중심이 된다" 2013-10-07 11:04:03
점포를 찾아내 씨온에서 무료로 홍보하고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해주고 있다. 앞으로는 인력을 지원하거나 인테리어 공사를 지원하는 게 꿈이다.현재 매출액 대부분은 점포주가 소비자에게 할인 이벤트를 알려주는 '씨온샵'과 카페베네, 버거킹 등 브랜드 제휴마케팅을 통해 나오며, 월 매출은 10억원 수준이다. 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