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G모빌리티, 유럽 판매법인 출범…"수출 물량 확대" 2024-08-16 14:03:31
KGM의 유럽 판매법인 출범에 따른 수출 전략과 브랜드 및 마케팅 전략, 판매 네트워크, 중장기 제품 운영안 등 독일 시장에서의 전반적인 운영 방안 등이 논의됐다. KGM은 콘퍼런스에서 오는 20일 국내 출시 예정인 액티언을 전시하며 글로벌 론칭 전 해외 딜러들의 반응을 살폈다. 곽 회장은 "KGM은 올해 10여 년 만에...
KG모빌리티, 독일에 유럽 판매법인 설립…"맞춤형 전략수립" 2024-08-16 10:37:51
판매 전략, 고객 관리·서비스, 현지 딜러들과 소통·협력 등으로 독일 시장을 우선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곽재선 KGM 회장은 현지 법인 출범에 맞춰 지난 14일(현지시간) 독일에서 딜러 170여명과 콘퍼런스를 하는 등 글로벌 경영 활동에 적극 나섰다. 곽 회장은 이 자리에서 KGM 수출 전략과 중장기 제품 운영 계획,...
KG모빌리티, 유럽 판매법인 출범…"글로벌 수출 물량 확대" 2024-08-16 09:44:57
KGM의 수출 전략과 중장기 제품 운영 계획 그리고 브랜드 및 마케팅 전략, 판매 네트워크 등 전반적인 독일 시장 운영 방향과 전략에 대해 현지 딜러들과 공유하고 소통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KGM은 콘퍼런스에서 8월 20일 국내 출시 예정인 액티언을 전시하고 공식적인 글로벌 론칭 전 첫 소개를 통해 해외 딜러들의 반...
"현장에서 '아재 잠바' 대신 '항공 점퍼' 입어요" 2024-08-15 17:28:24
초 출생) 직원과 소통하기 위해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다. 건설업계 맏형인 현대건설은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해 패딩점퍼, 캠핑용품 등을 선보여 젊은 직원의 호응을 얻고 있다. 현대건설은 워크웨어(작업복) 브랜드 ‘볼디스트’와 협업해 임직원 전용 스페셜 에디션 ‘MA-1 패딩 점퍼’를 선보였다고 15일 밝혔다....
"뷔페 가기 전에 꼭 보세요"…'꿀조합 레시피' 반응 폭발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08-15 10:33:03
기획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브랜드 간 장점을 결합한 협업 제품을 선보이는 사례도 눈에 띕니다. 한돈 전문 브랜드 도드람은 지난 2일 MZ세대 등 젊은 층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캔 삼겹살 ‘캔돈’과 농심 ‘배홍동’이 협업한 제품을 선보인다고 밝혔습니다. 고품질 삼겹살과 매콤한 배홍동 비빔면의 꿀조합으로...
“현장에서 ‘아재 잠바’ 대신 ‘항공 점퍼’” 현대건설, MZ 맞춤형 브랜드 콜라보 2024-08-15 10:08:58
소통을 하며 변화를 꾀하고 있다. 현대건설은 워크웨어 브랜드 ‘볼디스트(BOLDEST)’와 협업한 ‘MA-1 패딩 점퍼’를 현대건설 임직원 전용 스페셜 에디션으로 선보였다고 15일 밝혔다. 볼디스트는 고기능성 소재와 전문 디자인을 내세운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의 브랜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야외 활동이 많은 현장...
TYM, 용산 신사옥 이전…1층에 트랙터 제품 전시 2024-08-14 09:46:31
더욱 원활한 소통이 가능할 수 있도록 사옥 신축 및 이전을 추진했다"고 설명했다. 신사옥은 지상 5층, 지하 3층 규모(연면적 6천322㎡)로 다른 건물로 분산됐던 120여명의 임직원이 같은 공간에 모이게 됐다. 1층에 있는 쇼룸에는 T25, T76, T130 트랙터를 전시해 TYM의 브랜드 이미지를 보여줄 예정이다. kaka@yna.co.kr...
"드디어 햇반 풀렸다"…CJ제일제당-쿠팡, 로켓배송 직거래 '재개' [종합] 2024-08-14 09:27:41
쿠팡 관계자도 "고객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를 대거 보유한 CJ제일제당과의 협업을 오랫동안 고대해왔다. 앞으로 고객들이 더 다양하고 좋은 품질의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소통과 협업을 개진할 계획”이라며 “로켓배송 물류 인프라와 CJ제일제당의 상품을 결합해 시너지 효과를 낼 것”이라고 했다. 김세린...
곽재선 KG모빌리티 회장, 튀르키예 방문 글로벌 현장 경영 '박차' 2024-08-14 09:23:29
대리점과의 소통 및 협력 강화와 다양한 고객 접점 마케팅 확대를 통해 판매 물량을 더욱 늘려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지난 3월 튀르키예를 시작으로 뉴질랜드 등 글로벌 론칭을 진행하고 있는 토레스 EVX는 지난 7월까지 6292대가 수출됐으며 특히 튀르키예 시장에서만 지난 상반기까지 2522대가 판매되며 전기차 시장...
GM, '더 하우스 오브 지엠' 리뉴얼…"고객 소통 강화" 2024-08-14 09:13:11
전시장의 개념을 넘어, 방문객들이 GM의 브랜드 및 제품을 통해 자동차 문화를 함께 즐기고 공유할 수 있는 커뮤니티 공간의 역할까지 담당할 예정이다. 윤명옥 GM 한국사업장 최고마케팅책임자 겸 커뮤니케이션 총괄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더 하우스 오브 지엠은 고객들이 GM의 브랜드와 제품을 보다 자연스럽게 접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