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종목포커스] 엔씨소프트, 애널리스트 의견도 '갈팡질팡'…왜? 2014-08-19 15:04:44
중국 블레이드앤소울에 대한 기대치가 떨어져 이익추정치를 하향 조정한다고 밝힌 곳이다. 투자의견은 '매수'를 유지했고, 목표주가만 26만 원에서 20만 원으로 30% 줄여놨다. sk증권은 "리니지 1의 프로모션이 내년 1분기까지 예정돼 있어 안정적인 캐쉬카우 역할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되고 리니지 2,...
"엔씨소프트, 中 '블소' 매출액 우려…목표가↓"-IBK 2014-08-18 07:18:54
있고, 신작 출시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현재 블레이드앤소울 대만 서비스와 길드워2의 국내 서비스, 길드워2 확장팩 출시 정도가 계획돼 있는데 과거와 같은 고성장을 유지하기 위해선 신작 출시가 필요하다는 판단이다.한경닷컴 이지현 기자 edith@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엔씨소프트, 하반기 신작 모멘텀 기대"…신한 2014-08-18 07:15:30
649억 원을 기록했다"며 "중국 블레이드&소울 매출 감소 영향으로 로열티 수입이 줄었고, 영업이익은 시장 예상을 약간 밑돌았다"고 설명했다.공 연구원은 그러나 3분기에는 리니지, 블소 매출 회복이 이루어지고 4분기엔 신작 모멘텀이 나타날 것이라 예상했다.엔씨소프트 주가는 지난해 초 모멘텀 부재로...
[특징주]엔씨소프트, 2분기 호실적에 강세 2014-08-14 09:10:56
183억 원, 블레이드&소울 191억 원, 길드워2 222억 원, 와일드스타 280억 원, 기타 캐주얼게임이 180억 원을 기록했다.한경닷컴 노정동 기자 dong2@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7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차이나조이 2014'에 꼭 가야하는 세 가지 이유 2014-07-30 00:14:09
소프트뱅크는 2013년 10월 핀란드의 모바일 게임사 슈퍼셀의 지분 51%를 15억 3000만 달러에 인수했다. 텐센트는 한국 1등 모바일 플랫폼 카카오톡에 720억 원을 투자했으며, 2014년 3월에는 넷마블에 5200억 원을 투자하며 '글로벌 큰손'을 인증했다. 앱애니에 따르면 2014년 5월 구글플레이 최고매출 10위권 중...
소프트뱅크, '블소' 개발팀 출신 모바일게임 5억 투자 2014-07-24 06:23:58
소프트뱅크벤처스는 엔씨소프트의 '블레이드앤소울'을 개발한 핵심 개발자들이 모여 지난해 8월 설립한 신생 모바일게임 개발사 웨이브쓰리스튜디오에 5억원 투자를 밝혔다. 이동표 웨이브쓰리스튜디오 대표는 엔플래버의 '라펠즈' 프로젝트를 거쳐 2007년 '블레이드앤소울' 프로젝트에 합류해 스킬 및...
[핫] 이번엔 '몬스터길들이기' 1위, 7성 효과? 2014-07-12 14:44:00
받고 있다. 한편 모바일게임 사상 마케팅 100억원을 책정했다는 외국 게임사 슈퍼셀의 '클래시 오브 클랜'도 이날 처음으로 매출 5위권(5위)에 진입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블레이드', 한국만 서비스로 전 세계 매출 4위 '우뚝' 블레이드-몬스터 길들이기, 매출 1위 놓고...
[Smart & Mobile] 세계 모바일 게임…한국서 양보없는 게임 2014-07-08 07:10:00
출시한 대작 모바일 rpg ‘레이븐’과 ‘크로노블레이드’도 출시했다.넷마블은 특히 지난 3월 중국 1위 게임사 텐센트의 투자를 유치하면서 중국 게임 시장 공략에도 청신호가 켜졌다. 최찬석 ktb투자증권 연구원은 “텐센트가 사상 최대 금액인 5500억원을 투자한 cj e&m을 2조원 이하의 가치로...
서병문 "핫한 모바일게임, 온라인게임 넘어섰다" 2014-06-26 19:23:59
'매출 역시 지난 4월에 출시된 4:33의 '블레이드'가 월매출 270억을 달성하고 있다. 모바일 기업 선데이토즈의 2014년 1분기 매출은 402억원이다. 이미 모바일 게임은 온라인 게임의 매출을 뛰어넘은 것이다'고 설명했다. 하지만 한국 게임시장의 사정은 좋지 않다. 해당 시간동안 청소년이 게임을 이용할 수...
스타크래프트-테라 순위 상승, "살아있네" 2014-02-25 18:11:04
슈퍼웨폰 모드'를 진행하며 점유율이 증가하였다. 사용량은 지난주 대비 3.35% 감소했다. '피파온라인3'는 지난주 대비 4.35% 감소했지만, 2월 20일부터 점점 증가하는 추세를 보였다. 5위에는 새롭게 '스타크래프트'가 올라왔다. 지난주 대비 증감율이 1.82% 상승하며, 상대적으로 3.14% 점유율이 하락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