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성수동에 넷플릭스 팝업스토어 생긴다 2023-06-29 14:36:54
상품이던 새우깡과 포카칩을 제치고 스낵 카테고리에서 매출 1위를 기록할 정도로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GS25는 넷플릭스 팝업스토어를 통해 O4O(오프라인을 위한 온라인) 전략을 강화해나간다는 계획이다. 이정표 GS리테일 플랫폼마케팅부문장은 “이번 팝업스토어는 온라인에서 넷플릭스 콘텐츠를 보고...
헬시플레저 열풍…CJ올리브영, '이너뷰티' 키운다 2023-06-29 10:32:16
아니라 체지방 관리용 '슬리밍' 제품, 차와 단백질 스낵, 단백질 쉐이크 등을 다양하게 선보인다는 방침이다. 다양한 보조식품과 신규 브랜드도 적극 발굴할 계획이다. CJ올리브영은 "최근 화장품을 바르거나 영양제를 먹는 것에 더해 섭취하는 모든 것을 통해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2030세대가 늘고 있기...
신제품 '꼬북칩 매콤한맛' 나왔다 2023-06-29 10:14:30
신제품 '꼬북칩 매콤한맛'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고추장을 넣어 개발한 시즈닝(양념)으로 감칠맛 나게 매콤하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양념과의 조화를 위해 꼬북칩의 한 겹 두께를 조절해 더 바삭한 식감을 내도록 했다. 이번에 매콤한 맛이 나오며 꼬북칩 제품은 총 4가지 맛으로 늘었다. 꼬북칩은 지난...
CJ올리브영, 신성장동력으로 '이너뷰티' 낙점...상품군 확장 2023-06-29 09:59:58
▲콜라겐, 히알루론산 뿐만 아니라, ▲체지방 관리를 위한 슬리밍 제품 ▲효소, 차전자피 등 체내 기능을 돕는 제품 ▲차(茶), 단백질 스낵, 단백질 쉐이크 등 다양한 이너뷰티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올리브영은 최근 건강도 즐겁게 관리하려는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열풍이 불면서 이너뷰티 시장이...
CJ올리브영, 차세대 성장 동력 '이너뷰티' 키운다 2023-06-29 09:14:06
전망된다. 올리브영에서도 올해 1분기 이너뷰티 매출이 전년 동기대비 44% 증가했다. 올리브영은 이런 추세에 맞춰 피부 건강을 가꾸는 데 도움을 주는 콜라겐과 히알루론산뿐 아니라 체지방 관리용 제품, 단백질 스낵 등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또 일상에서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다양한 보조식품과 신규 브랜드를 적극...
오리온, 신제품 '꼬북칩 매콤한맛' 출시 2023-06-29 08:06:38
신제품 '꼬북칩 매콤한맛' 출시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오리온[271560]은 신제품 '꼬북칩 매콤한맛'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오리온은 고추장을 넣어 개발한 시즈닝(양념)으로 감칠맛 나는 매콤함을 구현했다. 또 양념과의 조화를 위해 꼬북칩의 한 겹 두께를 조절해 더 바삭한 식감을 내도록...
롯데마트 PB '오늘좋은' 론칭 100일…"대표 브랜드로 안착" 2023-06-29 06:00:04
Pleasure) 트렌드에 맞춰 '제로 칼로리' 음료·스낵 등이 판매량 상위권을 차지했다. 생활용품도 좋은 품질에 일반 제품 대비 약 20% 저렴한 합리적인 가격으로 인기를 끌었다. 특히 오늘좋은 1등급 우유는 론칭 후 100만개 넘게 팔리며 매출을 견인했다. 물티슈도 동종 제품 전체 판매량의 약 80%를 차지할 정도...
"맥주부터 튀김까지"…가루쌀 제품 속속 출시 2023-06-28 11:27:55
수 있다. 농협식품의 경우 가루쌀로 우리쌀칩 등 스낵류를 개발해 판매하고 있다. 또 가루쌀을 튀김옷에 활용한 치킨너겟, 돈가스 등의 튀김류도 제품으로 만들었다. 앞으로도 가루쌀을 활용한 제품이 더 출시될 것으로 보인다. 농식품부는 가루쌀 소비처를 확대하기 위해 '가루쌀 제품개발 사업'을 마련했으며, 올...
"농심, 제품 가격 인하…올 영업익 추정치 2~3% 하향 전망"-키움 2023-06-28 07:44:23
밀가루 가격 인하를 반영해 신라면과 새우깡 등 주요 제품의 가격을 낮추겠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다음달 1월부터 신라면과 새우깡의 출고가가 각각 4.5%, 6.9% 낮아진다. 박상준 키움증권 연구원은 "전날 주가는 가격 인하 우려 관련 불확실성 해소를 반영햐 약 4% 정도 상승 마감했다"고 설명했다. 박 연구원은 "해당...
농심 이어 삼양식품도 라면 값 인하…다음 차례는 어디?[하수정의 티타임] 2023-06-27 17:54:22
밀 가격이 하락했다는 이유로 정부의 제품 가격 인하 압박이 전방위로 펼쳐졌고 공정위와 국세청이 동원됐다. 농심은 당시 신라면과 안성탕면, 육개장 사발면 등 주력제품의 가격을 2.7~7.1% 내렸다. 2010년에는 라면업체들 뿐 아니라 롯데제과, 크라운해태제과, SPC 파리바게뜨, CJ푸드빌 뚜레쥬르 등 제과 제빵업계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