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명품 팝업 성지' 신세계百 강남점…이번엔 '로에베 팝업' 열었다 2024-04-18 16:23:26
공간에서 팝업을 개최한 바 있다. 백화점 입장에서도 다양한 브랜드의 전시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트렌드를 선보일 수 있다는 점에서 '윈윈'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명품 팝업의 성지’로 입지를 굳힌 강남점은 인기 캐릭터와 K팝 아티스트, 라이프스타일까지 다양한 분야로까지 팝업의 영토를 확장하고 있다....
현대모비스, 북경모터쇼서 中 영업활동 박차 가한다 2024-04-18 11:05:55
강조할 방침이다. 전시 부스는 공격적인 영업 활동을 위해 부품관이 아닌 완성차관 바로 옆 야외 공간에 마련됐다. 현지 및 글로벌 완성차 업체들과 인접한 위치에 전시장과 개별 미팅 공간을 확보하고 기존 고객사는 물론 잠재적 고객사와의 네트워크 강화에도 적극적으로 나서겠다는 전략이다. 한편...
中 시장 잡아라…현대모비스, '2024 오토차이나' 참가 2024-04-18 11:00:04
올해 북경 모터쇼에 연달아 참가하며 중국 현지 영업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고객사 대상 영업에 집중하기 위해 전시 공간은 사전 초청된 고객사만을 대상으로 하는 '프라이빗 부스' 중심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현대모비스는 이번 모터쇼에서 중국에 진출한 다양한 글로벌 완성차 고객사를 대상으로 적극적인 영...
현대모비스, 베이징모터쇼 참가…"中 현지영업 강화" 2024-04-18 11:00:03
현대모비스, 베이징모터쇼 참가…"中 현지영업 강화" 완성차관 옆에 전시공간 마련…양산 가능 기술 14종 선보여 (서울=연합뉴스) 임성호 기자 = 현대모비스[012330]는 오는 25일부터 다음 달 4일까지 중국 베이징에서 열리는 '2024 오토차이나'(베이징 모터쇼)에 참가한다고 18일 밝혔다. 중국 최대 규모 자동차...
제니 앞세운 샤넬, 1.7조 역대급 매출 올렸는데…'예상 밖 반전' 2024-04-17 22:00:01
압축된다. 1조7000억원이 넘는 역대 최대 매출을 올렸지만 영업이익은 30% 넘게 줄었다. 장사는 했지만 실속이 없었다는 얘기다. 1조7000억 역대급 매출 올렸는데…이익은 '뚝' 17일 명품업계에 따르면 지난해 샤넬코리아의 매출은 1조7038억원으로 전년 대비 7% 증가했다. 반면 영업이익은 2720억원으로 34%...
서랍장인가 냉장고인가…3000만원 LG가전 2024-04-16 18:52:54
영업팀장은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가전 이상의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상위 1% 고객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고 말했다. 밀라노 디자인위크에서 처음 선보이는 와인캐빈도 밀라노 건축디자인 그룹 M2 아틀레이와 협업한 제품이다. 식사할 때 와인을 항상 곁들이는 유럽 사람을 타깃으로 내놨다....
업스테이지, 1000억원 투자 유치 "AI 예비 유니콘"[Geeks' Briefing] 2024-04-16 18:50:21
함께 영업배상책임보험이 포함된 안심케어 프로그램을 36개월동안 월 29만9000원으로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브이알크루, 멀티 플레이어 인터랙티브 AR 콘텐츠 개발 공간 컴퓨팅 전문 스타트업 브이알크루가 멀티 플레이어 인터랙티브 AR 콘텐츠를 개발해 B2B 시장 공략에 나선다. 브이알크루가 새롭게 선보이는...
은성화학, 공기순환기 11년째 조달수주 1위…전기차 충전기 진출 2024-04-16 16:00:02
시공업과 유지관리 사업을 포함, 영업 실적 500억 원을 달성했다. 이 회사는 주력 품목인 공기순환기를 설계부터 제작, 시공 및 사후관리까지 수행한다. 이 과정에서 필터와 단열재를 직접 생산하므로 직접 제조 비율이 높고, 생산대응력이나 애프터서비스(AS) 대응이 빠른 게 특징이다. 이런 성과로 조달 우수제품으로 2회...
프렌즈 스크린 퀀텀 매장, 서하남에 개장…서울권 '최초' 2024-04-16 14:49:42
이하 하남감일스윗점)'은 지난 15일 본격적인 영업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이 매장은 240평 단일층 규모에 12개의 빅사이즈 룸과 모던한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는데, 기존 보다 스크린 화면이 4배 이상 선명하고 3D 입체 바닥 플레이트를 통해 실제 필드처럼 울퉁불퉁한 1만 9천여개 지형 상황에서 스크린골프 게임을 ...
[르포] 예술작품이 된 가전…'상위 1%' 겨냥 LG전자 밀라노 쇼룸 2024-04-16 07:49:50
주목했다. 성재욱 LG전자 키친솔루션해외영업팀장은 "냉장고의 가격은 300만원 정도지만, 우르퀴올라 디자인이 입혀진 제품은 3천만원가량에 판매될 예정"이라며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는 상위 1% 고객을 대상으로 하고 있는데, 그중 더 럭셔리한 고객이 (디자이너 협업 제품을) 구매할 것"이라고 귀띔했다. 초프리미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