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1달러→24달러"...갈수록 치솟는 몸값 2024-03-04 13:41:41
있는 새로운 제안은 회사가 무시하기 어려울 것이라고 전망했다. 메이시스에 대해서는 최근 실적 부진으로 꾸준히 인수설이 나오고 있다. 2020년 한해 동안 미국에서 JC페니, 니만마커스, 로드&테일러 등 유명 백화점들이 파산 신청을 했다. 한편 아크하우스는 메이시스 5월 주주총회에 앞서 이사회에 9명의...
한섬 타임 '패션 본고장' 파리 데뷔 2024-02-28 18:22:32
와이드 핏으로 바꾸고 팔 길이도 0.5~1㎝ 길게 제작한다. 한섬은 앞으로 유럽 현지 오프라인 유통망과 온라인 채널을 개설할 계획이다. 이르면 2026년까지 파리 주요 거리에 타임 글로벌 플래그십스토어를 열고 주요 백화점에도 입점할 방침이다. 한섬 관계자는 “해외 유명 패션 브랜드와 견줘도 손색없는 K패션의 정수를...
'31살 국내 1위 여성복' 타임, 파리 패션위크 데뷔한다 2024-02-28 10:51:10
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타임이 '2024년 가을·겨울(FW) 파리 패션위크'에 참가한다고 28일 밝혔다. 1993년 시작한 타임이 글로벌 4대 패션쇼에 진출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파리 패션위크는 해외 유수의 패션 브랜드가 참가하는 프리미엄 패션 마켓이다. 한섬은 글로벌 전용 라인을 앞세워 ‘패션...
"위스키와 골프웨어가 한곳에"…디아지오, 하일랜더 바 열었다 2024-02-28 10:00:05
있는 위스키 바가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에 문을 열었다. 디아지오코리아는 스코틀랜드 클래식 골프웨어 브랜드 '맥케이슨'(MCKAYSON)과 협업해 지난 16일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에 팝업(임시) 위스키 바 '하일랜더 바'를 마련해 오는 6월 16일까지 4개월간 운영한다고 28일 밝혔다. 디아지오는 하일랜더...
한섬 여성복 '타임', 파리 패션위크 진출…출시 31년만 2024-02-28 08:30:00
다음 시즌 제품 기획을 끝내는 방식으로, 해외 유명 패션 브랜드들이 적용하고 있다. 한섬은 파리 패션위크 참가와 더불어 유럽 현지 시장 공략을 위해 오프라인 유통망과 온라인 소통 채널도 갖출 계획이다. 한섬은 이르면 오는 2026년까지 파리 주요 거리에 타임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를 열고 주요 백화점 단독 매장 개...
美 '중산층 상징' 메이시스 백화점 점포의 30%, 150개 폐쇄 2024-02-28 01:25:15
美 '중산층 상징' 메이시스 백화점 점포의 30%, 150개 폐쇄 소비시장 양극화 반영…럭셔리 시장 초점 마케팅 전략 선회 (워싱턴=연합뉴스) 김경희 특파원 = 매년 추수감사절 퍼레이드로 유명한, 미국 중산층의 상징과도 같은 백화점 체인 메이시스가 대규모 점포 정리를 선언했다. 메이시스의 새 대표 토니...
"샤넬인 줄 알았네"…요즘 MZ들 줄 서서 산다는 브랜드 2024-02-27 21:00:04
팝업 투어는 성수동 일대나 더현대서울, 갤러리아 등 백화점에서도 익숙한 풍경으로 자리 잡았다 매출로도 인기를 확인할 수 있다. 지난 2015년 블로그 마켓에서 시작한 패션 브랜드 ‘마뗑킴’은 2022년 매출 500억원을 기록했다. 지난해 매출은 2배인 1000억원으로 추정된다. 대중성이 높은 유명 브랜드보다 인지도는 다...
'알리 공세'에도 국내 온라인유통 매출 27개월만 최대 성장 2024-02-27 11:00:05
1월 백화점의 매출 증가율도 0.7%에 그쳤다. 편의점과 SSM의 매출은 각각 6.1%, 7.1% 늘어났다. 오프라인 유통에서는 소비 양극화의 영향으로 해외 수입 화장품·의류·잡화 등을 포함한 '해외 유명 브랜드'만 6.6% 증가했고, 가전(-5.1%), 패션잡화(-2.5%), 아동스포츠(-7.1%), 식품(-1.9%), 생활(-0.4%) 등...
뽀로로·슈퍼윙스·옥토넛까지…가관이네 2024-02-25 14:41:51
지난해 개업한 '류경금빛 상업중심'이나 옛 '광복백화점'을 리모델링해 2012년 다시 문을 연 '광복지구 상업중심'일 것으로 추측된다. 빅토리아는 지난해 말 북한 일상을 올리는 SNS를 개설했다. 자신을 광고학을 전공한 23세라고 소개한 그는 북한 입국 경위는 밝히지 않았다. 그는 지난 21일...
[2주년 모스크바에서] 스타벅스 대신 스타스 북적…러 건재 과시 이면의 '명암' 2024-02-24 11:30:02
등을 계속 소비하고 있다. 모스크바 중심지의 고급 백화점 '춤'에는 유럽의 유명 고급 브랜드 코트와 신발, 모자, 가방 등을 착용한 마네킹들이 전시돼 있다. 샤넬 주얼리 매장에는 케이팝 걸그룹 블랙핑크의 제니 사진도 걸려 있다. 러시아는 서방의 제재에도 자국 경제가 건재하다고 강조한다. 각종 압박에도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