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2월 동행축제' 내달 1일부터…우수 소상공인 제품 할인 2024-11-21 12:00:17
판매존, K-뷰티 제품 홍보관 등 30여 개의 판매·홍보 부스를 운영한다. 다음 달 13일에는 서울 목동 행복한백화점에서 넷플릭스 흑백요리사에 출연한 정지선 셰프와 협업해 동행 제품을 활용한 라이브 요리쇼를 선보인다. 동행 패션쇼와 나눔 바자회도 진행한다. 3주 차에는 100개 사 중 우수기업 선발을 위해 유통사...
KGM '티볼리' 내수 판매 30만대 돌파…글로벌 누적 42만대 2024-11-21 11:27:55
인기를 끌었다. KGM은 티볼리가 1천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에 실용성을 갖췄으며, 특히 여성 운전자에게 사랑받는 디자인으로 인기를 이어왔다고 설명했다. KGM 관계자는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 덕분에 티볼리가 소형 SUV의 아이콘이 될 수 있었다"며 "글로벌 시장에서도 스테디셀러의 위상을 이어 나갈 수 있도록 끊임없이...
오징어게임 퍼레이드·팝업, 서울콘…올 연말 서울은 K-컬쳐 파티장 2024-11-21 11:24:32
세계 시청자들의 인기를 얻은 넷플릭스 시리즈 속 등장인물 복장을 한 500여명의 인원이 다음 달 21일 오후 5시 반부터 7시까지 광화문광장 일대를 행진할 예정이다. 이 장면은 넷플릭스의 SNS를 통해 생방송으로 중계된다. 시리즈 공개일(12월 26일)을 앞두고 서울시와 넷플릭스가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리기 위해...
몰테일, 9억 규모 블프 이벤트…"상품할인부터 무료배송까지" 2024-11-21 10:17:14
차별화된 서비스다. 직구샵은 쇼핑몰에 제품 주문 시 배송대행지 입력과 신청서가 자동으로 작성되어 편리성을 높인 서비스다. 이외에도 몰테일은 홈페이지 내 와인, 사케, 위스키 등의 주류와 인기상품을 특가로 직접 판매한다. 주류의 경우 국내 50만원대 ‘꿀레 드 세헝’ 와인을 66% 저렴한 17만원대에 선보이고...
롯데웰푸드, '뉴본' 분유 베트남 수출액 82% 증가…유통망 확대 2024-11-21 10:03:23
대비 43% 늘었다. 롯데웰푸드는 베트남에서 좋은 반응을 얻은 뉴본의 유통망을 말레이시아로 확대할 계획이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베트남을 비롯한 동남아시아 시장에서 롯데웰푸드의 영유아식 제품이 고급 제품으로 인식돼 인기를 끌고 있다"며 "향후 고품질 제품을 계속 소개해 시장 경쟁력을 키우겠다"고 말했다....
"로제 반려견도 쓴대" 불티…400만원짜리도 없어서 못 산다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4-11-21 08:20:35
가격대지만 실제로는 상당한 인기를 끄는 제품들이다. 부유층과 일부 연예인들 사이에서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반려동물 사진을 올릴 때 명품 유모차나 목줄 등 고급스러운 반려동물 용품이 함께 나오도록 하는 게 '플렉스'(과시하는 행동)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반려동물 산업이 돈이 된다는 인식이 생기면서...
오종태 "엔터주, 저평가 터널 지나는 중…머스크 효과 우주항공주 관심" 2024-11-20 17:50:13
인기 그룹 활동이 실적을 일으킬 것으로 관측했다. 오 대표는 “엔터 4사는 제조업으로 치면 제품 생산 방식이 같은 ‘네 쌍둥이’라 내년에도 주가가 함께 움직일 것”이라고 전망했다. 우주항공 관련주도 그가 주목하는 업종이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당선인 승리의 일등 공신이자 민간 우주탐사 기업 스페이스X를...
‘트럼프 장벽’ 만난 K뷰티…코스맥스·한국콜마만 웃는다 2024-11-20 17:39:21
<앵커> 미국에서 인기몰이 중인 K뷰티에 비상이 걸렸습니다. 관세폭탄을 앞세워 자국 보호무역에 열중하고 있는 트럼프가 당선되면서 국내 화장품 기업들에 타격이 불가피할 것으로 보입니다. 다만 미국 현지에서 공장을 가동하고 있는 ODM(주문자 개발 생산) 기업에게는 오히려 기회가 될 것이라는 전망이 나옵니다....
시크릿키, 중기부 'K-뷰티 혁신사절단' 선정…사우디 방문 2024-11-20 17:18:40
중동에서 인기있는 주요 제품을 선보였으며, 'BIBAN 2024’ 행사장 내 K-뷰티 전시·홍보관을 운영, 관람객들이 자사 제품을 직접 사용하고 체험할 수 있는 오픈형 뷰티 체험공간으로 ‘뷰티 메이크업쇼’, 현지 유명 인플루언서의 현장 스케치 등도 함께 진행해 사우디아라비아에서 K-뷰티의 우수함을 알렸다. 김예림...
농심 '세대 통합의 맛'…신라면 툼바, 출시 두 달 만에 1100만개 팔렸다 2024-11-20 15:54:31
새우, 베이컨 등을 넣어 만드는 인기 모디슈머 레시피 ‘신라면 투움바’를 구현한 제품이다. 신라면 투움바 레시피는 특유의 매콤하고 부드러운 맛으로 소비자 사이에서 모디슈머 대표 레시피로 자리 잡았다. 농심 관계자는 “최근 소비자들은 매운맛 안에서도 다양한 감각적 경험을 추구하는 경향이 있다”며 “신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