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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전 도안 힐스테이트·푸르지오…부산 더샵 '대단지' 흥행 예감 2024-07-10 16:21:07
새로 선보인 ‘아테라’ 브랜드를 달고 나오는 단지도 두 군데 있다. 강원 춘천 ‘춘천 아테라 에듀파크’(477가구)와 지난 3일 청약을 받은 충북 청주 ‘청주테크노폴리스 아테라’(1450가구)가 주인공이다. 춘천 아테라 에듀파크는 작년 말 분양한 ‘춘천 아테라 더퍼스트’(옛 춘천 금호어울림 더퍼스트)의 후속 단지다....
성장을 위한 다이어트, 사모펀드식 조직통합은 어떻게 하나? [김태엽의 PEF썰전] 2024-07-10 14:09:40
누굴 샀다는 둥, 외국 어쩌구 회사가 한국 어쩌구 브랜드를 인수했다는 둥, 한국 어쩌구가 미국 어쩌구에 진출했다는 둥은 흔하디 흔한 뉴스가 되었다. 내가 생각하는 성장을 위한 가장 안정적이고 빠른 방법, 바로 인수합병 (M&A)는 이제 더 이상 신비한 오즈의 마법사가 아니다. 그런데, 내집마련 보다 훨씬 큰 돈들여...
50돌 한국후지필름BI…"복사기 임대서 디지털 전환 기업으로" 2024-07-10 13:33:48
핵심 고객층인 중소기업 등에 최첨단 설루션과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1974년 일본 후지제록스와 한국 동화산업의 합작기업 코리아제록스로 출범한 이 회사는 1975년 국내 최초로 건식 보통 용지 복사기를 생산했다. 이어 1988년 컬러복사기, 1996년 디지털 복합기를 국내 최초로 출시했다. 특히...
무신사, 중소기업유통센터와 맞손…패션·뷰티 150개사 지원 2024-07-10 08:29:36
오프라인 공간에서 중소기업 상품 판매 및 제품 홍보를 지원한다. 중소기업유통센터가 다음 달 자체 공고를 통해 참여 기업을 결정하면 무신사가 9월부터 연말까지 지원한다. 무신사 관계자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에 고르게 퍼져 있는 무신사 및 관계사의 다채로운 채널을 활용해 패션 및 뷰티 영역에서 신규 브랜드 발굴을...
동반위·제주도·대상, 제주 상생브랜드 상품 출시 2024-07-10 08:27:06
상생브랜드 출시를 통해 중소기업과의 긴밀한 협력 체계 구축과 도농 교류 촉진, 농어촌상생협력기금 출연 등 지역 사회로 환류할 수 있는 지속 가능한 선순환 체계를 마련할 계획이다. 또 상생브랜드 참여 협력 중소업체의 역량 강화를 위해 상품 기획과 브랜드 마케팅 추진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 동반위는 상생브랜드...
부산 최초 예비유니콘 소셜빈, IPO 추진…대표 주관 미래에셋 2024-07-09 14:44:23
참여했다. 2021년에는 부산시 최초로 중소벤처기업부가 선정한 예비유니콘 기업에 이름을 올렸다. 기업가치 1000억원 이상의 예비유니콘 기업에 자금을 지원하는 정책이다. 소셜빈은 지난해 매출 396억원을 기록했다. 전년 대비 매출이 약 58% 증가했다. 소셜빈는 올해는 미국, 일본 등 주요국가에서의 해외 B2C(기업 대...
라라스테이션, 태국 리테일 사하그룹(SAHA GROUP) 플랫폼 사업자로 선정 2024-07-09 10:22:18
브랜드를 제조, 생산, 유통하고 있는 태국 1위 리테일 기업으로, 약 1,800만명 이상의 소비자 데이터를 기반으로 콘텐츠커머스 플랫폼 사업을 미래주력사업으로 진출한다. 태국사하그룹의 플랫폼 사업파트너로 한국의 라라스테이션이 선정되어 이번 협약을 체결하게 됐다. 이번 협약체결식에는 태국사하그룹의 BOONSITHI...
냉장고가 20만원대…"어디야 어디" 2024-07-07 14:51:24
판매하는 PB 가전은 품목별로 기성 브랜드 제품 대비 최대 40% 저렴하다. 기술력 있는 중소기업에 제품 개발·제조를 맡기고 유통 단계를 최소화하는 한편 쓰임이 많지 않은 복잡한 기능 대신 핵심 기능만 담아 가격 거품을 뺐다. 소비시장 주축으로 떠오른 1∼2인 가구의 가전 수요를 예측해 그에 맞는 틈새 제품 출시...
'가격 거품 뺐더니 잘 나가네'…고물가에 몸값 뛴 가전 PB 2024-07-07 07:31:02
브랜드 제품 대비 최대 40% 저렴하다. 기술력 있는 중소기업에 제품 개발·제조를 맡기고 유통 단계를 최소화하는 한편 쓰임이 많지 않은 복잡한 기능 대신 핵심 기능만 담아 가격 거품을 뺐다. 소비시장 주축으로 떠오른 1∼2인 가구의 가전 수요를 예측해 그에 맞는 틈새 제품 출시 전략을 강화한 것도 주효했다. 이마트...
“우리가 만들면 유행이 된다”...‘협업 맛집’ 등극한 편의점[비즈니스 포커스] 2024-07-06 09:02:47
한 수제맥주 업체, 그리고 대한제분(곰표 브랜드 소유)과 머리를 맞대 내놓은 ‘곰표 밀맥주’가 공전의 히트를 기록한 것이 도화선이 됐다. 이후 여러 수제맥주들이 편의점과 함께 다양한 수제맥주를 내놓으면서 한국에 수제맥주 바람이 불었다. 이때를 기점으로 편의점은 주류업계에서 반드시 챙겨야 하는 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