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구강 청결제 `테라브레스` 입 냄새 제거 효과, 50만개 판매 돌파 2020-05-18 15:26:29
큰 파란을 몰고 왔다. 테라브레스는 미국의 해롤드 카츠 씨가 딸의 입 냄새가 너무 심해 딸을 위해 만든 구강 청결제로, 미국 내에서 꾸준히 인기를 유지하며 기록적인 판매고를 올린 제품이다. 국내에서도 인지도가 높아 해외 직구로 꾸준히 인기를 끌었던 제품이며 국내 론칭 후 각종 커뮤니티에서 해롤드 카츠 씨의...
운송부터 설치까지? 국내외 유명 기업 사로잡은 고고밴표 맞춤 물류 서비스는 2020-05-11 12:45:57
직구 물품 배송 영역까지 넓혀 글로벌 대표 배송 대행 전문 기업인 몰테일과도 최근 계약을 맺었다. 대형 TV를 비롯한 간단한 설치, 조립이 필요한 제품의 배송까지도 고고밴 플랫폼에서 내재화하는 노력을 하고 있다. 고고밴 남경현 대표는 “고고밴은 소상공인부터 대기업까지 다양한 비즈니스에 물류 솔루션을 제공하고...
제너렉스, 더마톡스 셀리프팅 앰플·마스크 출시 2020-05-08 13:57:37
역직구 판매가 이뤄지면서 세계적인 규모의 화장품 판매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는 중국으로의 진출을 위한 마케팅도 활발히 진행 중이다. - 서울대학교 연구진의 특허 기술이 만들어낸 피부과학, 미백?주름개선 이중기능성 화장품- 제너렉스는 유산균, 바이러스 백신, 줄기세포 재생 등을 연구해 온 서정민 CEO를 필두로...
[민지혜의 패션톡] 아 이토록 쨍한 오렌지색 왁스재킷이라니 2020-05-07 16:46:19
패션 전문 블로그, 쇼핑몰, 직구몰 등에서는 ‘좋아요’와 ‘싫어요’가 거의 비슷한 숫자로 갈립니다. 저처럼 바버의 클래식함가 왁스재킷 디자인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슈프림과의 핫한 만남이 반갑겠지만, 슈프림 팬으로서 바버를 몰랐던 사람 혹은 안 좋아했던 사람에겐 ‘슈프림과 어울리지 않는 브랜드’란 생각이...
'그 남자의 기억법' 김동욱♥문가영, '다정+저돌+심쿵 고백' 설렘 명대사 6 2020-05-04 08:05:00
돌직구 고백으로 시청자들의 환호케 했다. 특히 이별을 불안해 하는 하진에게 정훈은 “이젠 작별 인사 같은 거 안 할 거예요. 옆에 있고 싶어졌으니까”라며 하진의 불안을 말끔히 씻어냈다. 더욱이 이후 달콤하고 짜릿한 첫 키스까지 전해 보는 이들의 심장을 터질 듯 뛰게 만들었다. 특히 이때 부드러우면서도 저돌적인...
코리아나화장품, 中 `티몰 글로벌`에 단독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2020-04-21 10:16:36
몰 글로벌`에 단독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하고 본격적인 중국 온라인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21일 밝혔다. 티몰 글로벌은 중국 최대 이커머스 기업인 `알리바바` 그룹 산하의 브랜드몰 개념 해외 직구 플랫폼이다. 코리아나화장품은 이번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앰플엔`과 `프리엔제`, 스킨 사이언스...
"배앓이에 좋다" 입소문에 약진하는 수입분유 2020-04-05 14:36:13
말했다. 해외 직구를 통해 어렵게 구입해야 했던 외산 분유를 국내 온라인 채널을 통해 쉽게 살 수 있게 된 것도 이유 중 하나다. 이마트는 온라인몰 쓱닷컴에서 쓱배송과 새벽배송으로 수입 분유를 판매하고 있다. 선택의 폭도 늘었다. 지난 2월부터는 이마트가 호주 분유 a2플래티넘을 판매하고 있다. 이 제품은 유한양행...
[#Z’s] X, Y 그리고 Z 2020-03-27 12:22:00
적극적으로 표현한다는 점이 특징. 해외 직구 시장을 지목하며 ‘하이 패션 웨어(high fashion wear)’에 눈을 떴다는 점도 인상 깊다. 이번 기획 기사에서는 z 세대의 패션과 그에 따른 마케팅 트렌드에 대해 탐구해보고자 한다. ‘웨어러블함(wearable)’에 주목하다 y 세대가 단정하고 베이직한 아이템을 원하는 반면에...
3년 만에 10배 성장…正몰의 고집 통했다 2020-03-26 17:22:22
몰 중 회원 수와 매출 기준으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업계 1위다. ‘신뢰 비즈니스’ 통했다 성공 비결은 뭘까. 개방형 온라인 쇼핑몰이라는 게 첫 번째 이유다. KGC인삼공사는 2017년 7월 자사 쇼핑몰을 개편했다. 20~30대 직원들이 주축이 됐다. ‘건강에 미친 사람들의 몰’이란 테마를 내걸었다....
개별기업 쇼핑몰은 안된다고?…정몰, 3년만에 10배 성장 '일냈다' 2020-03-26 16:26:37
자사몰 중 회원 수와 매출액 기준으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업계 1위다. ○'신뢰 비즈니스' 통했다 성공비결은 뭘까. 개방형 온라인 쇼핑몰이라는 게 첫번째 이유다. KGC인삼공사는 2017년 7월 자사 쇼핑몰을 개편했다. 20~30대 직원들이 주축이 됐다. '건강에 미친 사람들의 몰'이라는 테마를 내걸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