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나인아이, 세계관 영상 전격 오픈…새로운 알고리즘의 탄생 2022-03-10 11:30:05
측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는 30일 데뷔를 앞둔 나인아이(제원, 이든, 위니, 민준, 반, 베리, 서원, 태훈, 주형, 지호)의 세계관 영상을 오픈했다. ‘THE BIRTH OF NEW ALGORITHM(새로운 알고리즘의 탄생)’이라는 타이틀과 함께 공개된 이번 영상은 탄탄한 서사로 채워질 나인아이만의 세계관을 한 편의 영화를...
나인아이, 30일 정식 데뷔 확정…데뷔 D-DAY 포스터 기습 공개 2022-03-09 11:30:05
고정관념을 탈피한 새로운 관점으로 보여주겠다’는 독창적인 메시지를 담은 로고 모양은 강렬한 임팩트를 남기며 향후 나인아이가 어떤 모습으로 대중들 앞에 설지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데뷔 D-DAY 포스터에 앞서 나인아이는 멤버별 상세 프로필과 i-Data(아이데이터)가 기재된 iNFORMATION 이미지를 비롯해 ‘THE...
‘저스트 텐미닛’ 스타들의 퀵 메이크업 2022-03-04 11:30:00
유튜브 채널 ‘은혜로그in’을 개설하여 다채로운 모먼트를 발산하고 있는 윤은혜. 그는 스킨케어 루틴과 속전속결 풀메로 여전한 동안 비주얼을 자랑했다. 색조에 앞서 들뜸 방지를 위해 마스크팩으로 촉촉하게 피부를 가꾸고 팩트로 텍스처를 완전히 밀착시켰다. 이후 쉐딩으로 헤어라인을 가볍게 터치하고 벨벳 립으로...
국내 경제채널 최초 UHD 시스템…AR·VR로 '디지털 퍼스트' 2022-03-01 17:23:37
UHD 시스템을 적용했다. 국내 경제 채널 중에서는 처음이다. 여타 채널에 비해 훨씬 또렷한 화면을 제공할 수 있는 기반이 마련된 셈이다. 11층 스튜디오는 크게 두 개 공간으로 구분했다. 메인 스튜디오는 약 330㎡(100평) 규모로 총 3개의 세트로 운영한다. 다양한 기법의 촬영이 가능한 세컨드 스튜디오도 마련했다....
[전남대학교기술지주회사(주) 2021년 초기창업패키지 선정기업] 임대업 세무 서비스 제공하는 ‘건물주톡’ 개발한 와이엔이테크 2022-02-28 15:09:45
“건물을 관리하면 승강기, 전기, 소방 관련된 월간 연간 고정된 지출이 있다”며 “적정한 가격에 좋은 업체를 연결해 건물주들의 시간과 비용을 절약해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창업 후 김 대표는 “건물주톡 앱을 개발하는 과정에서 이 사업에 대해 많은 사람이 관심을 가져...
‘트롯새싹’ 김희진, 솔직 당당 매력 SNS 통해 뽐내…반전 매력으로 팬심 접수 2022-02-25 19:00:07
끌고 있다. 김희진은 자신의 SNS 채널을 통해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셀카를 공개, 공주님 같은 이미지와 함께 햇살을 떠오르게 하는 밝은 미소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최근 김희진은 열일 행보를 선보이며 KBS1 ‘6시 내고향’을 통해 낯가림 없는 알뜰살뜰한 성격으로 중장년층의 마음을 완벽 접수, 첫...
유통 주도권 쥔 '온라인 강자' 쿠팡…'고용=오프라인' 통념 깼다 2022-02-23 17:33:24
채널의 현주소를 보여주는 단적인 사례다. ○일자리 줄이는 대형마트의 굴욕 1993년 이마트 서울 창동점을 시작으로 국내 대형마트는 빠르게 확장됐다. 고용에서도 효자 노릇을 했다. 점포가 급증하면서 매장 운영에 필요한 인력 수요도 커졌다. 한 대형마트 관계자는 “2000년대는 연평균 10개씩 출점하던 시기였고 점포...
‘3월 가수 컴백’ 김준수, 새 앨범명은 `DIMENSION`…18-20일 오프라인 콘서트도 개최 2022-02-21 11:10:13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김준수의 새 앨범명 ‘DIMENSION’과 함께 콘서트 일정이 담긴 타이포 포스터가 기습 공개됐다. 그간 새 앨범 콘셉트에 정보가 없었기에 포스터 사진 단 한 장만으로도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는 것. 김준수의 이번 앨범명 ‘DIMENSION’은 그가 새롭게 그려나가는 음악적 세계관을...
월드콘·구구콘 가격 인상, 담합 때문…과징금 1천350억원 철퇴(종합) 2022-02-17 16:41:38
제품 유형별로 판매가격을 담합하기도 했다. 시판 채널의 경우 2017년 4월 롯데푸드와 해태제과식품이 빠삐코, 폴라포, 탱크보이 등 튜브류 제품의 판매가격을 800원에서 1천원으로 인상하고, 이듬해 1월 4개사는 투게더, 구구크러스터, 호두마루홈 등 홈류(가정용 대용량) 제품 가격을 할인 없이 4천500원으로 고정했다....
4년간 아이스크림값 담합…공정위, 5개사에 과징금 1천350억원 2022-02-17 12:00:01
제품 유형별로 판매가격을 담합하기도 했다. 시판 채널의 경우 2017년 4월 롯데푸드와 해태제과식품이 빠삐코 등 튜브류 제품의 판매가격을 1천원으로 인상하고, 이듬해 1월 4개사는 투게더 등 홈류(가정용 대용량) 제품 가격을 할인 없이 4천500원으로 고정했다. 유통채널의 경우 2017년 8월 4개사는 대형마트와 기업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