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TV홈쇼핑' 수식어 뺀 CJ온스타일, 속내는? [이미경의 인사이트] 2023-06-27 15:55:18
몰(온라인몰), CJ오쇼핑플러스(T커머스) 브랜드를 모두 ‘CJ온스타일’로 통합했다. TV와 다른 플랫폼들의 경계를 없애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라이브·콘텐츠커머스 통해 모바일 강화 최근에는 모바일 주요 판매 채널로 자리 잡은 라이브커머스를 강화하고 있다. 지난해 11월에는 구글과 유튜브 쇼핑 파트너십을 맺고 인기...
“글로벌로 뻗어가는 K-애슬레저”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세계와 경쟁하다’ 브랜드 캠페인 온에어 2023-06-22 18:26:29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TV CF '세계와 경쟁하다'편 영상을 공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새로운 뮤즈 윤성빈이 젝시믹스를 입고 요가와 헬스 등 다양한 퍼포먼스를 즐기는 글로벌 고객들의 모습을 보여주며 브랜드가...
실버 색상 액세서리·Y2K룩…당신의 여름, 패션을 이끈다 2023-06-21 16:43:09
LF몰에서 레인부츠 키워드 검색량은 작년 동기 대비 26배, 전월 대비 6배 늘었고 명품 커머스 머스트잇도 5월 레인부츠 판매량이 전년 대비 618% 증가했다고 밝혔다. 헌터 플레이 톨 레인부츠, 문스타 레인부츠, 바버 남성용 님버스 웰링턴 레인부츠 등이 판매 상위에 올랐다. 위메프에서는 5월 29일부터 6월 11일까지...
경제계 '3대 교역국' 베트남에 총출동…투자 협력 보따리 관심(종합) 2023-06-21 16:16:16
빈커머스 지분 16.3%를 매입했으며, 마산그룹의 유통 지주사 크라운엑스에도 투자했다. 현대자동차그룹은 2017년 베트남 탄콩그룹과 생산합작법인 HTMV를, 2021년에는 판매합작법인 HTV를 설립하고 지난해 HTMV 2공장을 준공하며 베트남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현대차는 HTMV 출범 2년 만에 도요타를 제치고...
경제계 '3대 교역국' 베트남에 총출동…투자 협력 보따리 관심 2023-06-21 11:34:55
빈커머스 지분 16.3%를 매입했으며, 마산그룹의 유통 지주사 크라운엑스에도 투자했다. 현대자동차그룹은 2017년 베트남 탄콩그룹과 생산합작법인 HTMV를, 2021년에는 판매합작법인 HTV를 설립하고 지난해 HTMV 2공장을 준공하며 베트남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현대차는 HTMV 출범 2년 만에 도요타를 제치고...
"조회 수 3만이면 직장인 연봉"…인플루언서도 산업화 2023-06-16 19:27:24
판매하는 라이브 커머스. 판매에 나선 건 유튜브 구독자 115만 명을 보유한 인플루언서입니다. LF가 운영하는 뷰티 브랜드 아떼는 전속 모델을 쓰지 않고, 이 인플루언서와 마케팅 협업에 나섰는데 결과는 소위 대박이었습니다. 방송 6분 만에 기록한 매출은 1억 원. 3초에 1개씩 불티나게 팔렸습니다. [이은경 / 아떼...
CJ온스타일, 온누리스토어와 건강기능식 제품 기획전 2023-06-11 11:40:17
몰인 '온누리스토어'와 손잡고 오는 12∼24일 해외 유명 건강기능식(건기식) 제품을 소개하는 '원플랫폼 캠페인'을 한다고 11일 밝혔다. 유·아동 라이브 커머스 프로그램 '맘만하니'에서는 영유아 전문 건기식 브랜드 '차일드라이프'의 멀티비타민·미네랄 신제품을 선보인다. 온스타일...
"유통 공룡에 대항할 '방패'는 자체몰 강화" 2023-06-06 18:00:13
커머스 공룡’에 대항하는 제조사들이 가장 닮고 싶은 벤치마킹 대상은 나이키다. 2019년 11월 ‘탈(脫)아마존’을 선언한 나이키는 자사몰을 통해 소비자와 직접 대면(D2C)함으로써 2019년 12.2%였던 영업이익률을 2년 만에 15.6%로 끌어올렸다. 국내에서도 hy(옛 한국야쿠르트)가 운영하는 온라인 매장인 프레딧몰의 올...
"여기서 이런 것도 팔아?"…'제니' 앞세운 이유 있었네 2023-06-03 20:00:01
특정 카테고리에 전문화한 버티컬 커머스(전문몰)의 영역 확장 움직임이 이어지고 있다. 원래 '잘하는 한 가지'를 파는 게 버티컬 커머스 모델이었지만 달라지는 추세다. 추가 성장을 위한 소비자 확보에 나서기 위한 흐름으로 풀이된다. 지난해 고성장세를 보인 전문몰의 거래액 추이는 올해 들어 다소 주춤한...
지그재그 더현대서울 팝업매장 흥행…일주일새 2만명 방문 2023-06-02 09:01:48
=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온라인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는 서울 여의도 더서울현대에 문을 연 첫 오프라인 팝업매장이 첫 주 2만명의 누적 방문객을 기록했다고 2일 밝혔다. 지그재그는 지난달 25일 더현대서울 지하 2층에 팝업매장을 설치하고 22개 패션·뷰티·라이프 브랜드의 최초 공개 신제품과 단독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