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저가 커피 프랜차이즈, 필리핀 기업에 넘어갔다 2024-07-02 13:07:38
급증했다. 이 회사는 패스트푸드 프랜차이즈 졸리비 등의 식품 브랜드를 갖고 있다. 공정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컴포즈커피는 2022년 말 기준 한국에서 이디야커피(3천5개), 메가커피(2천156개)에 이어 3번째로 많은 1천901개의 가맹점을 보유했다. 특히 2022년 한 해 동안 626개의 신규 점포를 개점해 커피 브랜드 중 가...
OTT 구독상품 재편한 통신사…추가 혜택은? 2024-07-01 16:09:25
상품 결합이다. SK텔레콤의 구독 브랜드인 ‘우주패스’는 기존 가격보다 1000원 저렴한 월 1만3900원에 유튜브 프리미엄을 공급하면서 추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3000원 상당의 카카오웹툰 캐시, 메가MGC커피 무료 쿠폰 2장,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교환권 1장 등 혜택 7종 중 하나를 이용자가 고르면 된다. 1000원을...
[이주의 호텔 프로모션] '힘이 번쩍' 입맛 돋우는 여름 보양식 2024-07-01 10:53:18
크림커피, 허니 비 케이크, 러스티 허니 칵테일, 진저 허니 피즈 칵테일로, 1층 로비 더 아트리움 라운지와 29층의 마리포사&M29에서 판매한다. 페어몬트는 브랜드 차원에서 생물 다양성 보존에 기여하고자 꿀벌 개체 수 복원·증가를 장려하는 '꿀벌 지속 가능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은...
"과일 비싸서 못 사 먹었는데" 인기 폭발…불티나게 팔렸다 2024-06-30 13:40:14
프랜차이즈 카페 브랜드들이 과일음료 수요 잡기에 열 올리고 있다. 최근 과일값이 치솟으면서 과일음료 시장이 의외의 반사이익을 얻고 있어서다. 업계에선 비싼 과일의 '대체재'로 비교적 싼 과일음료를 찾는 이들이 늘어나는 것으로 보고 있다. 30일 업계에 따르면 투썸플레이스는 지난 26일 서울 영등포구...
하루 4개씩 늘어난 '노란 간판'…저가 커피 전성시대 2024-06-30 11:26:21
고물가 시대에 저가 커피 브랜드 매장이 빠르게 늘고 있다. 3대 저가 커피 브랜드로 꼽히는 메가MGC커피, 컴포즈커피, 빽다방 매장은 공교롭게도 눈에 띄는 노란색 외관을 갖추고 있다는 것이 공통점이다. 30일 공정거래위원회 가맹사업 현황 통계에 따르면, 3대 저가 커피 브랜드의 전국 가맹점 수는 2022년 말...
"왜 비싼 돈 내고 사먹죠"…'노란 간판' 커피에 푹 빠진 직장인 2024-06-30 08:16:47
저가 커피 브랜드의 전국 가맹점 수는 2022년 말 5285개로 2021년 말(3849개)보다 37.3%(1436개) 증가했다. 하루 4개씩 늘어난 셈이다. 이들 3개 업체 매장 수는 최근 7000개를 넘었다. 1위는 약 3000개의 매장을 보유한 메가커피, 2위는 컴포즈커피(2500개), 3위 빽다방(1600개)으로 중저가·저가 커피 브랜드 매장의 수가...
"공짜로 보기 미안할 정도"…K팝 뮤비계 '레전드' 쓰는 이들 [김수영의 크레딧&] 2024-06-30 07:49:01
위한 홍보 수단을 넘어서 아티스트가 가진 브랜드를 광고해 주고 구축해 주는 매개체가 되지 않았나 싶다"고 생각을 밝혔다. 이미 K팝 팬들 사이에서 리전드필름은 뛰어난 감각과 영상미로 유명한 프로덕션이다. '아마겟돈' 외에도 아이브 '해야', 보이넥스트도어 '어스, 윈드 앤 파이어(Eearth, Wind...
백화점의 대변신…"더 크고 젊고 맛있게, 쉬고 즐기는 공간으로" 2024-06-30 07:27:00
신세계백화점은 본점에 블루보틀, 스텀프타운과 함께 미국 유명 커피 브랜드로 꼽히는 인텔리젠시아를 입점시킬 예정이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런던 베이글 뮤지엄 개장 이후 같은 층의 전체 매출이 작년보다 30% 이상 증가할 정도로 효과가 좋다"고 말했다. aera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
전국 카페 10만개 첫 돌파…편의점의 2배 2024-06-30 07:04:27
2022년 기준 커피 업종 가맹점 수는 전년보다 13% 늘었다. 커피 브랜드 수는 886개로 치킨(669개)보다 200개 넘게 많다. 1999년 7월 스타벅스가 국내에서 문을 연 이후 2000년대부터 커피전문점은 우후죽순 들어서기 시작했다. 스타벅스는 25년 동안 매장을 1천900개 넘게 늘리며 성장했다. 이디야커피나 메가커피,...
'노란 간판' 저가 커피 3사 매장, 하루 4개씩 늘었다 2024-06-30 06:25:02
한 잔 마신다"고 말했다. 고물가 시대에 3대 저가 커피 브랜드(메가MGC커피·컴포즈커피·빽다방) 매장이 빠르게 늘고 있다. 이들 3개 업체 매장은 공교롭게도 눈에 띄는 노란색 외관을 갖추고 있다는 것이 공통점이다. 30일 공정거래위원회 가맹사업 현황 통계를 보면 3대 저가 커피 브랜드의 전국 가맹점 수는 2022년 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