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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양이 실장님'에 '아리스토텔레스 동상'까지…무슨 회사길래 [안정락의 스타트업 탐방] 2022-06-07 09:25:09
세운 것으로 보입니다. 광장 한쪽에는 위 사진에서 보듯 커피 등 음료를 무료로 마실 수 있는 카페도 있습니다. 바리스타 한 분이 상주하고 계십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눈에 띄었던 분은 바로 아래 '이분'입니다. 레페리의 마스코트 '레리 실장님'입니다. 카카오의 라이언 상무(전무?) 이후로 가장 눈에...
알코올 없는 맥주, 고기 없는 스테이크 내놓자…'반전 결과' 2022-05-25 21:00:53
커피, 설탕 없는 콜라, 고기 없는 스테이크…. 식품업계에서 ‘빼기’ 열풍이 불고 있다. 건강한 먹거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알코올, 밀가루, 고기, 설탕 등을 뺀 제품이 인기를 얻고 있다. 주류 시장에선 야외 활동이 증가하면서 오히려 무알콜 맥주가 뜨는 분위기다. 특히 과음·폭음 대신 여럿이 어울려 가볍게 술...
스타벅스, 유기농 주스 브랜드 매각…커피에 집중 2022-05-25 12:51:25
홀푸드와 일부 다른 유통 매장에서 팔리고 있다. 시장조사업체 IRI에 따르면 냉장 음료 시장에서 에볼루션 프레시의 점유율은 4월 기준 2%에 그친다. 볼트하우스의 시장점유율은 25%가량에 달한다. 이번 매각은 하워드 슐츠 스타벅스 최고경영자(CEO)가 매장과 바리스타에 투자를 확대하는 가운데 나왔다고 WSJ은 전했다....
"주말마다 남는 방 없다"…'SNS 핫플'된 영흥도 글램핑 비결은 [배성수의 다다IT선] 2022-05-24 15:16:27
‘커피/음료’ 업종의 매출액은 약 절반 수준이었다. 전자가 주변 상권 대비 단가가 높은 메뉴 혹은 고급 음식점으로 구성됐다는 점을 확인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LG유플러스는 패키지 가입자들이 배달 기능에 큰 만족감을 보인다고 전했다. 강지원 LG유플러스 SOHO 사업팀 책임은 “서비스 기획 전 사장님들이 가장 많이...
스타벅스엔 사람이 못 듣는 소리가 가득…사이렌오더의 비밀 2022-05-18 02:38:14
서비스인 '사이렌오더'로 커피를 미리 주문해보신 적이 있으실 겁니다. 주문할 음료를 선택하면 해당 음료를 픽업할 매장을 고르라는 메시지가 뜹니다. 현재 이용자 위치를 중심으로 가까운 곳에 있는 매장 리스트가 뜨고, 그 중 거리가 2km 이내인 매장을 선택해 주문할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매장에 들어가서...
쟈뎅 과일 블렌딩티 ‘아워티’ 누적 판매량 4000만 개 돌파 2022-05-17 15:02:08
음료, 홍차와 우유 분말을 블렌딩해 티백에 담은 밀크티, 스틱타입의 분말 콤부차까지 라인업도 확장했다. 연평균 매출 증가율은 176%에 달한다. 페트 음료를 제외한 모든 아워티 제품은 쟈뎅의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에서 생산된다. 쟈뎅이 수십 년간 커피 분야에서 쌓은 노하우와 기술력 덕분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이건 꼭 사야해"…소비자 홀릴 '이색 굿즈' 뭔가 봤더니 [영상] 2022-05-16 22:00:01
음료를 구매해 e프리퀀시를 완성한 스타벅스 회원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 1종을 증정한다. 증정품 재고 소진 시에는 무료 음료쿠폰 2장이 지급된다. SCK컴퍼니(옛 스타벅스커피코리아)는 올해 신세계그룹 온라인 쇼핑몰 SSG닷컴과 지마켓글로벌(옛 이베이코리아)과 손잡고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굿즈를 푼다. 이는...
'골든위크'에 해외 찾은 日 관광객, 역대급 엔저에 '물가 쇼크' 2022-05-06 05:30:01
잼 가격도 3∼7% 뛰었다. 커피(네슬레일본 10~20%), 소시지(닛폰햄 5~12%), 치즈(유키지루시 메그밀크 슬라이스치즈 22엔 인상) 등도 가격 인상 대열에 합류했다. '잃어버린 30년' 동안 인플레이션 없이 살아온 평범한 일본인들에게 이 같은 전방위적 물가 인상은 적잖은 충격이다. 일본 조사업체 '데이코쿠...
위기 때 '톡 쏜다'…1등 브랜드 코카콜라 2022-05-02 17:08:23
탄산음료가 비만의 주 원인으로 지목됐다. 2020년에는 코로나19가 세계에 확산하며 주 판매처인 스포츠 행사가 급감했다. 그해 코카콜라 매출은 330억달러로 전년(373억달러) 대비 11.4% 줄었다. 제임스 퀸시 코카콜라 최고경영자(CEO)를 비롯한 경영진은 뼈를 깎는 혁신에 나섰다. 상품군의 70%에 달하던 탄산음료 비중을...
위기 때 1등 브랜드가 빛난다…워런 버핏이 34년간 '픽'한 종목은? 2022-05-02 15:41:15
음료가 비만의 주 원인으로 지목됐다. 2020년에는 코로나19가 전 세계에 확산되며 주 판매처인 스포츠 행사가 급감했다. 그 해 코카콜라 매출은 330억달러로 전년(373억달러) 대비 11.4% 줄었다. 제임스 퀸시 코카콜라 최고경영자(CEO)를 비롯한 경영진은 뼈를 깎는 혁신에 나섰다. 상품군의 70%에 달하던 탄산음료 비중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