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직접 해 본'플로깅', “최소한 우리가 지나온 길은 바뀌잖아요” 2020-08-11 11:16:00
준비가 됐다. 코오롱스포츠·볼보자동차코리아 등 기업에서도 주목 혹시 플로깅을 처음 들어봐서 생소할 수도 있겠다. 그렇지만 현재 플로깅 행사들은 국내에서 활발하게 진행 중이고, 시대의 흐름에 알맞게 많은 기업도 플로깅을 주목하고 있다. '코오롱스포츠'는 도시를 달리며 쓰레기를 줍는 플로깅 프로그램 '쓰담쓰담...
아웃도어 브랜드 잔혹사…빈폴스포츠 이어 마무트도 철수 2020-08-09 17:40:40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빈폴스포츠 사업을 접겠다고 발표했다. 아웃도어 브랜드를 둔 대기업은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코오롱스포츠)만 남았다. 이들이 사업을 포기한 이유는 국내 아웃도어 시장이 점차 줄어들고 있기 때문이다. 삼성패션연구소에 따르면 국내 아웃도어 시장 규모는 2014년 7조1600억원으로 정점을 찍은 뒤...
'아웃도어 잔혹사'…라푸마, 빈폴 이어 마무트도 한국 손 뗀다 2020-08-09 14:41:37
패션부문이 빈폴스포츠 사업을 접겠다고 발표했다. 아웃도어 브랜드를 갖고 있는 대기업은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코오롱스포츠)만 남았다. 이들이 사업을 포기한 이유는 국내 아웃도어 시장이 점차 줄어들고 있기 때문이다. 삼성패션연구소에 따르면 국내 아웃도어 시장 규모는 2014년 7조1600억원으로 정점을 찍은 뒤...
어서와!! 캠핑은 처음이지…#2030 #캠린이 #인생캠핑 #준비물은 2020-07-28 15:21:03
자리잡았다. 레트로(새로운 복고)풍 디자인의 코오롱스포츠 오두막 텐트가 지난달 말 와디즈에서 선판매를 시작한 지 5분 만에 동난 것도 감성캠핑의 인기 덕분이다. 올해 잘 팔린 텐트들은 실내 구조가 넓다. 노스페이스가 올 4월 선보인 ‘지오돔4 텐트’도 돔 구조로 넓은 내부 공간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1차 물량 ...
위기는 계속된다…"신제품·신기술·글로벌로 정면 돌파" 2020-07-20 15:36:05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인 GV80를, 3월엔 신형 G80를 출시했다. GV80는 출시 3개월 만에 연간 판매 목표(2만4000대)를 뛰어넘었다. G80는 출시 첫날 2만2000건의 계약이 체결됐다. 제네시스는 하반기 소형 SUV GV70를 선보일 계획이다. 미국과 유럽, 중국 등 주요 자동차 시장에도 본격 진출할 예정이다. 현대차는 준중형...
[주말N쇼핑] 백화점은 패션상품, 마트는 영계·과일 할인 2020-07-11 07:00:05
노원점은 같은 기간 7층 행사장에서 '코오롱스포츠·블랙야크 여름 쿨 특집전'을 열고 여름에 입기 좋은 티셔츠와 스니커즈 등을 선보인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도 12일까지 야외행사장에서 티셔츠와 바지, 외투 등을 1만~3만원 균일가에 판매하는 '지오송지오 패밀리세일'을 연다. ▲ 현대백화점 =...
'동행세일' 어디서 얼마나 할인받나…업체별 할인정보 총정리 2020-06-26 11:14:42
│ * 스포츠 대전(6.26∼28/천호·신촌점), 여름 속│ │ │ │옷 할인전(6.29∼7.2/디큐브시티), 골프 의류 특 │ │ │ │가전(7.3∼5/목동점) │ │ │ │? 행사 기간 10만원 이상 구매 시 결제 금액대(1 │ │ │ │0만원 이상 5천원, 20만원 이상 1만원, 60만원 이│ │ │ │상 3만원)별로 할인(총규모...
롯데百, 26~28일 '코리아 패션 마켓' 열어…최대 80% 할인 2020-06-23 06:00:05
행사장에서 코오롱스포츠, 블랙야크, K2 등 아웃도어와 리본, 캐리스노트 등 여성복 브랜드를 70~8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노원점은 7층 행사장에서 노스페이스, K2, 아이더 등 아웃도어 상품을 균일가와 특가로 공개한다. 본점 9층 행사장과 인천터미널점 1층 행사장에서는 각각 주크와 아이잗바바 상품을 최대 80%...
집에서도 산에서도 남자도…레깅스 '코로나 국민복' 2020-06-16 13:49:18
레깅스를 내놨다. 코오롱스포츠의 레깅스 라인인 ‘로드랩 레깅스’는 어떤 곳에서 어떤 활동을 할지에 맞춰 입을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스트레치성이나 압박감의 차이를 둬 일상생활부터 아웃도어까지 어울리는 세 종류로 구성했다. 패션업계에서도 다양한 시도가 이어지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주는...
체험 마케팅에 빠진 아웃도어업계, 코오롱스포츠도 가세 2020-06-08 16:24:27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죠. 이번에 코오롱스포츠가 선보인 로드랩 서울은 총 3가지 프로그램으로 구성돼있습니다. ‘나이트 하이커’는 인문학 트레킹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아웃도어 큐레이터이자 코오롱스포츠 엠버서더인 이원창 대장이 리더로 나서 서울의 문화 감성을 함께 소개하면서 트레킹을 즐기는 프로그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