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GNM자연의품격, 24일 네이버 라이브 `추석감사제` 진행 2020-09-23 17:45:06
23일 밝혔다. 단 1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라이브는 온라인몰 누적 10만 이상 후기를 보유한 GNM자연의품격의 베스트셀러 `건강한 간 밀크씨슬`과, 저온압착(Cold pressed)으로 착유한 `아보카도오일 엑스트라버진` 캡슐형 및 병 선물세트까지 총 3개 제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추석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행...
"귀성 못 하는 대신 장보기라도"…온라인 '효도 쇼핑' 증가 2020-09-23 06:00:07
1일까지 명절 먹거리와 건강기능식품을 저렴하게 선보이는 '부모님 대신 장보기' 기획전을 진행한다.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전복 등 수산물과 한우를 비롯한 정육 제품을 20~40% 할인하고 농산물과 간편식, 건강기능식품 등도 특가에 내놓는다. ydhong@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KT 온라인몰서 가전·렌털상품 판매한다 2020-09-22 10:40:55
KT는 공식 온라인몰 KT샵에 '가전/렌탈샵'을 열고 프리미엄 가전과 디지털 제품을 판매한다고 22일 밝혔다. 가전/렌탈샵에서는 삼성 그랑데 건조기, LG 트롬 스타일러 등 최신 프리미엄 가전과 에어팟 프로, 버즈 라이브 등 인기 디지털 제품을 KT 고객에게 특가로 제공한다. 기존 KT 고객은 이들 제품을 할인가로...
GNM자연의품격, `밀크씨슬` 22일 한가위 맞이 GS MY SHOP 방송 2020-09-18 09:41:13
제품인 밀크씨슬 12박스(1년분)를 방송과 동일한 특가로 사전 구매 가능함은 물론, 무료배송 혜택까지 제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건강한 간 밀크씨슬`은 건강기능식품(간건강) 부문 2018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했고, 10만 개 이상 온라인몰 누적 리뷰수를 보유하며 소비자들로부터 지속적인 사랑...
LF푸드, GS25와 손잡고 `연탄불 닭목살구이` 출시 2020-09-18 09:39:27
30일까지 정가 대비 1000원 할인된 6900원 특가에 판매된다. 이규헌 LF푸드 식품사업부문장은 "닭 한 마리에서 한 점 남짓 나오는 특수부위인 닭목살을 연탄불로 직화했을 뿐만 아니라 원팩 상품 형태로 출시돼 많은 소비자들이 집에서도 간편하고 맛있게 즐기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LF푸드는...
베이스 프로페셔널 지베르니(GIVERNY), 9월 올영세일 특가 프로모션 진행 2020-09-17 09:30:00
할인된 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지난 8월 리뉴얼 출시된 `고지속, 고밀착, 고커버 한 번에 착!`이라는 문구로 유명한 프레스티지 파운데이션 `고밀착 시그니처 파운데이션`도 최대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고밀착 시그니처 파운데이션 기획세트`는 3만원 상당의 전용...
이마트에서 최대 40% 할인…'추석 이벤트' 쏟아내는 카드사 2020-09-16 07:00:03
대해서 10%를 깎아준다. 쓱닷컴에서는 15일 하루간 특가상품을 제외한 모든 상품에 대해 1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배송상품은 18일부터 20일까지 7%를 깎아주기로 했다. 온라인 직영 쇼핑몰인 올댓쇼핑에서는 특가 기획전을 통해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우, 굴비 등 추석 선물로 선호도가 높은 선물세트 위주다....
GNM자연의품격, 11일 CJ오쇼핑플러스 유산균 단독 특가 방송 2020-09-09 09:54:39
단독 특가 방송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단독 방송을 기념해 특별 혜택이 준비됐다. 현재 CJ오쇼핑몰에서 방송과 동일한 조건의 12개월, 6개월, 3개월분을 특가로 사전 구매 가능함은 물론, 천원 즉시할인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또한, 구매 시 최대 3% CJ ONE 포인트 추가적립이 가능하며,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해...
롯데온 첫 마케팅 행사 '퍼스트 먼데이' 효과로 매출 2배 늘어 2020-09-08 16:08:21
= 롯데쇼핑의 통합온라인몰 롯데온은 4월 출범 이후 처음 진행한 마케팅 행사인 '퍼스트 먼데이' 당일 매출이 2배 이상 늘었다고 8일 밝혔다. '퍼스트 먼데이'는 매월 첫 번째 월요일에 시즌 인기 상품 10개와 인기 브랜드 10개의 대표 상품을 특가에 판매하는 행사다. 행사일이었던 7일 매출은 전주 같은...
'잠잠했던' 롯데온, 9월부터 공격적 마케팅…"고객 유치" 2020-09-03 06:00:10
롯데쇼핑의 통합 온라인몰인 롯데온이 고객 유치를 위해 9월부터 적극적인 마케팅에 나선다. 롯데온은 내주 월요일인 7일을 시작으로 매월 첫 번째 월요일을 '퍼스트 먼데이'로 정하고 당일 하루 동안 시즌 인기 상품 10개와 인기 브랜드 10개의 대표 상품을 특가에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롯데온은 4월 말 출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