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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켓인사이트] IMM PE, 비효율 없애고 낙후된 시스템 개선…태림포장 인수 1년 만에 '턴어라운드' 시켜 2016-11-27 19:37:23
및 포장재 제조업체였다. imm pe는 지난해 5월 창업주 정동섭 회장 일가가 보유한 태림포장 지분 58.9%와 자회사인 동일제지 지분 34.54%, 핵심 자회사 다섯 곳 등 총 태림포장의 7개 계열사를 약 3500억원에 인수했다. 김 이사는 “주변에서는 ‘골판지와 포장지는 꺾인 산업’이라며 만류했지만 우리는...
영종도에 첫 반도체 공장 설립…은탑훈장 김원규 제이셋 대표 2016-11-21 17:53:35
업체로 경기 가평에서 아난티골프클럽과 고급 숙박시설인 아난티펜트하우스를 운영하고 있다. 이 대표는 지난해 중국민성투자로부터 1806억원 규모의 투자를 유치했다. 베른트 겔른 한국바스프 관리사장은 국내 석유화학 업체 가운데 가장 많은 투자를 한 공로를 인정받아 산업포장을 받았다. 한국바스프는 부품소재 산업...
동반성장주간 개막…"대·중소기업 협업 생태계 만들자" 2016-11-01 11:00:14
이사 사장과 대기업 유통업체와 상생협력기반을 통해 중소유통업계를 지원한 한국체인사업협동조합 권영길 이사장이 받았다. 산업포장은 동반성장활동을 기업문화로 확산한 SK텔레콤[017670] 장동현 대표이사 사장과 구매상담회 등 중소기업과의 거래확대에 기여한 BGF리테일[027410] 민승배 실장에게 수여했다....
[biz칼럼] 프랜차이즈 '갑질'에 대한 오해 2016-10-26 17:51:58
업체의 비뚤어진 행동이 도화선이 됐음을 간과할 수 없다. 예를 들어 프랜차이즈 본사 ‘죠스푸드’가 ‘죠스떡볶이’란 브랜드로 편의점에 납품하는 것은 가맹점들의 매출을 갉아먹는 행위다. 이 회사는 같은 계열 ‘바르다김선생’ 가맹점에 들어가는 식재료에서 폭리를 취한다는 이유로...
[혁신 공기업]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농식품기업 '수출 멘토' 떴다…'K푸드·농수산물' 글로벌화 선도 2016-10-11 16:32:57
수입업체도 지원해준다는 것이다. 바이어 입장에서 한국 농식품 수입을 가로막는 장애물이 있으면 수출업체와 마찬가지로 전문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는 얘기다. 현지 소비자 취향에 맞춘 포장디자인 개선, 신규 수입식품등록, 수입식품검사도 지원 대상이다. at는 지난달 기준으로 14개국 65개 ?현지 법무법인과 통관사,...
中기업 잇따른 상장...시장 신뢰 회복될까 2016-10-07 17:09:15
포장필름 등 산업용 필름 제조 전문기업인 그레이트리치테크놀로지(GRT)가 연말 코스닥 시장에 진출합니다. GRT는 홍콩과 중국에 지주사와 자회사를 두고 하이얼과 화웨이 등 중화권은 물론, 애플과 삼성전자, LG전자 등에 제품을 공급하면서 글로벌 입지를 다지고 있습니다. 지난2013년 6월(6월결산)856억원이던 매출액은...
[상장예정기업] 그레이트리치과기 "신제품으로 사업 영역 확대" 2016-10-07 14:04:20
포장에 사용하는 고분자 박막 소재와 광학 보호 필름 등을 생산하고 있다. 최근에는 3차원(3d) 위조 방지가 가능한 기능성 필름을 출시했다.주 대표는 "중국 정밀 코팅 시장은 외국계 제품의 시장 점유율이 높은 상황"이라며 "이를 극복하기 위해 신제품 개발과 품질 향상 속도를 높이는 전략을 추구하고...
'한국증시 입성' 중국 GRT "1년에 1~2번 배당하겠다" 2016-10-07 13:06:01
대한 막연한 불신감을 고려했기 때문이다. GRT는 광학필름, 포장필름, 3D필름 등 정밀코팅신소재를 제조하는 중국 업체다. 애플과 삼성전자[005930] 스마트폰은 물론 각종 디스플레이 제품의 보호필름도 만든다. 코스닥 상장예정일은 오는 16일이다. 예정대로 상장에 성공하면 헝셩그룹[900270]에 이어...
aT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현지화지원 사업, 수출 활로를 찾다 2016-09-28 18:05:30
이사는 “어떤 제품이든 초기 시장진입 및 제품 포지션닝을 위해서는 많은 비용과 시간이 필요한데 저희같은 수출업체들은 aT에서 실시하는 현지화지원 사업으로 여러 가지 지원을 받았다. 수입 및 통관시 수입국의 수입관세, 부가세, 운송비, 보관비, 기타 세금 등 정확한 현지 정보를 알아야만히 적정한 수출단가를...
마쓰다 자동차 광고는 왜 항상 빨간색일까… 2016-09-25 19:32:54
핫토리 이사는 “소비자들이 ‘마쓰다는 단순히 자동차가 아니라 함께 달리는 동반자’라고 인식하면서 회사가 다시 일어설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세계 1위 두부 회사 된 풀무원일관된 브랜드 전략으로 시장을 키워온 풀무원 사례도 소개됐다. 소비자들은 식품업체 풀무원 브랜드에서 ‘바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