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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MC투자증권, `HMC 人 매너백서` 등 CS 문화 강화 2013-09-30 10:51:17
위한 표준 행동양식을 수록한 것으로, 총 5편(우리는 HMC!, 직장 기본예절, 대화와 통신예절, 비즈니스 매너, 고객응대 예절)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특히, 직원들이 실제 겪었던 직장 내 꼴불견과 난감했던 사례들을 최근 유행하는 패러디나 재미있는 에피소드 등으로 엮어 직원들의 공감대를 형성하고, ‘HMC 人’으로서...
[2013 한국서비스대상] 신한카드, 업계 최초로 소비자보호지표 운영 성과 2013-07-10 15:30:04
신한카드(대표 이재우·사진)가 한국표준협회에서 진행한 ‘2013년 한국서비스대상’ 심사 결과 4년 연속 종합대상을 수상했다. 신한카드 임원회의실 최고경영자(ceo) 좌석 옆에는 ‘고객의 의자’가 있으며, 모든 전자결재 양식에는 ‘최종결재는 고객님이 하십니다’라는 문구가 적혀 있다. 이는 모든 의사결정의 관점을...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신한카드, CEO 좌석 옆에는 '고객의 의자' 2013-06-26 15:38:39
이자붙는 카드 신한카드(이재우 대표·사진)는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한 ‘2013년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에서 신용카드 부문 정상을 차지했다. 신한카드는 회원 수가 2220만명으로 국내 대표 신용카드사다. 신한카드 임원회의실 최고경영자(ceo) 좌석 바로 옆에는 ‘고객의 의자’가 있다. 모든 전자결재 양식에는...
보험상품 요약서 첫 페이지에 주요 민원사항 반드시 기재 2013-05-16 17:50:12
서류양식도 표준화된다. 소비자가 같은 보험사고에 대해 다수 보험사에 보험금을 청구할 때 회사별로 요청하는 서류 종류와 용어가 달라 혼선이 많은 점을 감안해서다. 금감원은 같은 보장에 대해 보험금 청구서류 목록, 용어, 홈페이지에 올라와 있는 양식을 표준화해 청구 과정에서 발생하는 소비자의 불편을 줄이기로...
[마켓인사이트] "회사채 시장 외국인 투자 걸림돌 없애라" 2013-03-06 17:09:32
참여한다. 분기별로 채권시장포럼(abmf)을 열고 표준 서류 양식과 발행 절차 등을 협의한다. 문제는 국내 채권 관련 제도·규정이 abmf에서 논의할 내용과 상충되는 부분이 적지 않다는 점이다. 예를 들어 국내 적격기관투자가(qib) 제도는 외국인을 대상에서 제외하고 있다. 자본거래 때 신고를 의무화하고 있는 점도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