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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스크팩 쓴 대추·피어싱한 치즈…시장에서 길어 올린 예술 2017-10-12 16:40:20
국내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도 유명해진 것은 단순한 의인화를 넘어 작품 전반에 흘러넘치는 재치와 유머 덕분이다. 한국 전시를 위해 제작한 '매끄러운 피부 관리' 앞에서는 웃음이 절로 나온다. 대추가 쭈글쭈글한 주름을 없애려고 마스크팩을 붙인 작품이다. 미국에서 대추를 받아들고 자료를 검색했다는...
[대한민국 대표기업] LG생활건강 "럭셔리 화장품 앞세워 영토 확장" 2017-10-11 16:17:24
전문가의 노하우를 적용해 피부친화적인 화장품을 선보이고 있다. cnp는 국내뿐 아니라 홍콩 대만 태국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호주 등에 수출하는 등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lg생활건강은 개개인의 피부타입 및 고민에 따라 최적화된 화장품을 제안하는 맞춤형 서비스도 강화하고 있다. 올해 1월 cnp가 선보인 맞춤형 화장품...
대웅제약, 세계 4조 보톡스시장 공략 채비 마쳤다 2017-10-10 19:08:35
급성장하는 추세다. 중국을 비롯한 아시아 시장에서 피부미용에 대한 관심이 늘면서다. 앨러간, 입센 등 해외 유명 제조사 제품과 효능은 비슷하면서도 가격이 저렴한 한국산 보톡스의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다. 올해 상반기 보톡스 수출액은 5297만달러(약 598억원)로 전년 동기(2187만달러, 246억원) 대비 2.5배가량으로...
외국인 환자, 국내서 미용·성형 시술받고 120억원 이득봤다 2017-10-09 15:32:29
당시 정부가 미용성형 환자 유치에 과도하게 집중한다는 비판과 외국인 환자에 대한 차별적 혜택 부여로 내국인 차별 등의 부정적인 의견이 있었다”며 “부정적인 의견에도 불구하고 부가세환급을 시행하고 있는 만큼, 외국인 환자 안전에 보다 많은 기여를 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임락근 기자...
씨엠에스랩, 미국·일본 진출…해외시장 공략 가속화 2017-10-08 06:00:12
이달부터 판매를 시작한다. 얼타는 다양한 화장품 및 미용제품을 판매하는 대형 화장품 멀티숍으로 미 전역 48개주에 1064개의 매장을 갖고 있다.스위스킨은 또 일본의 생활용품 편집숍 ‘니코앤드’에도 최근 입점하며 일본시장 진출에 가속도를 내고 있다. 니코앤드는 의류와 잡화, 생활용품, 가구 등 다양한...
"안질환 콕 집어내는 '눈' 안저카메라 수출" 2017-09-27 20:11:07
듀오’, 여드름 치료기인 ‘시크릿’ 등 피부 미용 관련 의료기 8종을 출시했다. 수출 국가는 미국, 독일, 아랍에미리트 등 40여 개국이다.김 대표는 “의료기 제조는 천직인 것 같다”며 “1992년 구미전자공업고 3학년 때 현장실습한 곳이 의료기 제조업체였는데 지금까지 이 일을 하고...
휴온스내츄럴, 휴온발효 허니부쉬 패션후르츠 음료 출시 2017-09-26 17:56:43
허니부쉬를 추출·발효해 만든 피부관련 특허물질로 지난 3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자외선에 의한 피부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내용으로 개별인정을 받았다. 전예진 기자 ace@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LG전자, 5조 홈뷰티 시장에 출사표 2017-09-25 19:31:07
기술 등 다른 가전에 쓰이던 기술들이 미용 가전에서 만나 품질을 한층 업그레이드시켰다는 설명이다. 개발팀 관계자는 “팀원 대부분이 남성이어서 화장과 미용에 대한 이해도가 낮았다”며 “개발 초기에는 여성을 심층 인터뷰하고 모자라면 아내에게도 물어보며 공부했다”고 말했다.노경목 기자...
LG전자 "홈뷰티 기기, 인공지능·빅데이터와도 결합할 것" 2017-09-25 14:00:04
앞으로 홈 뷰티 제품을 AI나 빅 데이터 등과 연계한 서비스를 선보이고, 이 과정에서 LG생활건강을 포함한 여러 화장품 업체와 협업할 수 있다는 것이다. 서 상무는 LG전자가 갑자기 홈 뷰티 기기 사업에 진출한 배경에 대해 "이 사업 자체가 전자와 화장품(LG생활건강)을 같이 하는 LG가 가장 적합한 사업이라고 생각한다"...
'4700억 韓 미용기기 시장' 호시탐탐 노리는 글로벌 업체들 2017-09-22 16:53:40
일본 미용기기 업체인 '야만'은 다음 달 'rf 보떼 시리즈'를 국내에 출시한다.rf 보떼 시리즈는 피부 탄력 및 주름개선을 돕는 디바이스 라인이다. 1mhz의 고주파열인 'rf(라디오파)'를 이용해 피부 심부층까지 따뜻한 느낌을 전달해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는 방식을 쓴다.rf 보떼 시리즈는 2015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