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새롭게 도약하는 울산·포항] 천연 성분 '슈가버블' 세제시장 변화 이끈다 2015-05-29 07:01:29
스마트 제품에 선정됐다. 한국소비자연맹에서 유아용 섬유유연제 13종과 수입 제품 2종을 대상으로 엄격한 품질검사를 실시한 결과다. 소 사장은 “이들 제품은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에서 비자극 마크를 획득해 피부가 약한 아기 의류 세탁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슈가버블이 사탕수수 등...
시계 유리공장 다니던 '알바 소녀', 300만원 들고 창업 뛰어들어 스마트폰 강화유리 '여왕' 되다 2015-05-08 07:00:47
물론 삼성도 자사 제품의 80%가량에 란쓰과기 유리를 사용한다.지금은 8만여명의 직원을 거느린 경영인이자 중국 최고의 여성 부호가 된 저우는 “회사를 일으켜 세운 날들을 돌이켜보면 심장이 쓰리고 피눈물을 흘리는 나날들이었다”고 말했다.중국 증시 거품론…女부호 1위 지킬까저우가 앞으로도 중국...
[2015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1위] 남다른 감동…소비자는 애정으로 화답 2015-04-30 07:10:02
국민 만족이다. 기업도 마찬가지다. 물건과 서비스를 사용하는 소비자를 만족시키는 게 최우선 순위 목표다. 서비스 대상자들을 만족시키는 것은 조직의 목표이자 생존을 위한 최소한의 조건이다.올해 4회째를 맞은 ‘2015 고객감동 브랜드지수(k-csbi)’ 평가에서는 37개 브랜드가 고객감동 브랜드 지수 1위로...
저자극 인증 `코디 알로에 에센스 화장지` 출시 2015-04-14 10:32:51
때 품질을 최우선으로 여기는 소비자의 니즈를 만족시켰다. 쌍용C&B 관계자는 "미세먼지 등 각종 유해물질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피부 건강에 신경을 쓰고 있는 만큼 피부 자극 걱정을 덜어주는 코디 알로에 에센스 화장지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기술 투자로 소비자 맞춤형 제품을 개발해 프리미엄...
이지듀, 2년 연속 ‘한국의 가장 사랑 받는 브랜드 대상’ 수상 2015-03-30 11:24:00
들어가지 않아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디엔컴퍼니 관계자는 “이지듀가 2014년에 이어 2년 연속 국내 공신력 있는 시상 중 하나인 한국의 가장 사랑 받는 브랜드 대상을 차지하게 된 것을 무척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2015년에도 이지듀만의 차별화된 품질과 혁신성을 강화한 글로벌 경쟁력을 통해...
‘KS클라우드’ 오픈 베타 테스트 일주일 만에 문의 빗발치는 등 ‘인기’ 2015-03-26 10:20:12
16일까지 진행되며, 오픈 베타 기간에는 클라우드 서버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데, 이는 홈페이지(www.kscloud.kr) 및 고객센터(02-593-8320)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또한 사용자 의견을 남길 시 참여자 전원에게 케이크와 커피 교환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한편, 코리아서버호스팅은 2년 연속 랭키닷컴 IDC...
[2015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물 사용량 기존대비 40% 줄인 '욕실 혁명' 2015-03-26 07:00:11
사용량이 약 10l인 기존 제품에 비해 약 6l로 크게 줄었기 때문이다.대림통상은 iso 9001 품질경영시스템을 바탕으로 품질경영활동을 시 璿?이래 올해 산업통상자원부가 주관하는 품질경쟁력 우수기업에 16년 연속 선정돼 명예의 전당에 헌정됐다. 제품 디자인의 우수성 역시 인정받아 2010년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12년...
[201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SK텔레콤, '3밴드 LTE-A' 상용 서비스 세계 최고 수준 2015-02-03 09:53:12
가장 많이 사용하는 전화 기능 앱을 개방하고 진화시킴으로써,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의 혁신을 가져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이러한 기술과 고객만족을 위한 끊임없는 혁신으로 sk텔레콤은 2013년에 이어 2014년에도 국가고객만족도(ncsi), 한국산업고객만족도(kcsi),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의 이동통신 부문에서 1위를...
쿠팡, `2014 국가고객만족지수` 소셜커머스 부문 1위 2014-12-08 17:52:17
쿠팡(대표 김범석)은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2014년 국가고객만족지수(NCSI) 조사에서 소셜커머스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습니다. 국가고객만족지수(NCSI)는 한국생산성본부와 미국 미시간대학이 공동 개발한 고객만족 측정모델로, 국내 71개 산업, 305개 기업을 대상으로 직접 사용 경험이 있는 고객이 평가한...
쿠팡, 2014 NCSI 소셜커머스 부문 '1위' 2014-12-08 10:48:34
쿠팡은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2014년 국가고객만족지수(ncsi) 조사에서 소셜커머스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8일 밝혔다.국가고객만족지수(ncsi)는 한국생산성본부와 미국 미시간대학이 공동 개발한 고객만족 측정모델이다. 국내 71개 산업, 305개 기업을 대상으로 이를 직접 사용한 경험이 있는 고객이 평가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