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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말N쇼핑] "백화점서 옷 사고 대형마트에서 식품 사세요" 2020-10-31 07:00:01
살 수 있다. 냉장 고등어와 우럭회, 우럭 탕거리도 특가에 판매한다. ▲ G마켓 = 전기 히터와 온풍기, 온수 매트, 가습기 등 겨울용 가전을 최대 40% 할인하는 '겨울나기 대작전' 행사를 연다. 모든 회원에게 스마일배송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15% 할인 쿠폰을, 프리미엄 멤버십인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20% 중복...
11번가, 역대 최대 '십일절 페스티벌'…할인혜택 총 500억 2020-10-28 09:27:37
등 해외 대형 쇼핑 축제에 맞춰 대규모 할인 행사에 나선다. 28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11번가는 다음 달 1일부터 11일간 자체 연중 최대 할인 행사인 '십일절 페스티벌'을 역대 최대 규모로 연다. 이번 행사의 할인 혜택 규모는 총 500억원이고, 참여하는 판매자도 1만여 곳으로 모두 역대 가장 많다. 행사 기간에...
[주말N쇼핑] "한글날 연휴 주말에 오세요"…의류·식품 할인 2020-10-10 07:00:02
판로 지원 플랫폼인 '아임스타즈'의 인기 제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대표 상품은 닭가슴살과 아몬드, 헤어 에센스 등이다. 모든 회원에게 15% 중복 할인 쿠폰이 제공되고, 스마일클럽 회원은 17% 중복 할인쿠폰을 추가로 받는다. ▲ G9 = 오는 12일까지 감귤과 김, 전복 등 제철 식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모든 회원...
온라인몰 명품 판매 늘어…롯데온 "일요일은 명품 데이" 2020-10-08 06:00:06
맥퀸의 스니커즈는 각각 40만원대에 판매한다. 해외 직구 상품도 한정 수량으로 특가에 내놓는다. 롯데온 회원에게는 행사 제품에 중복으로 적용할 수 있는 3%·5%·7% 할인 쿠폰이 각 2장씩 제공된다. 롯데온은 이밖에 월요일~토요일도 각각 ▲ 패션 데이 ▲ 식품 데이 ▲ 디지털 데이 ▲ 홈·리빙 데이 ▲ 뷰티 데이 ▲...
'띄워야 산다'…항공업계, 코로나시대 돌파구 찾는다 2020-10-01 13:00:01
아닌 해외 상공을 비행하는 관광 비행도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국제선 관광비행의 경우 면세품 구매가 허용될지 여부도 주목된다. ◇ LCC, 코로나19에도 국내선 늘린다 중대형 항공기를 적게 보유하거나 보유하지 않아 화물 운송 사업 확대가 어려운 저비용항공사들은 국내선 운항에 집중하는 모습이다. 코로나19로...
진에어·제주항공, 제주 노선 신규 취항…매일 2회 운항 2020-09-29 16:37:40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해외여행이 제한되는 상황을 고려해 국내선 노선을 확대한 것으로 보인다. 진에어는 다음달 8일부터 B737-800 항공기를 투입해 군산~제주, 원주~제주 노선을 매일 2회 왕복 운항한다. 우선 부정기편으로 운항한 뒤 정기편 전환을 추진한다. 지난 2월 민간 항공기 운항이 중단된 군산...
e커머스 유료회원제 춘추전국시대…위메프·11번가 '후퇴' 2020-09-24 13:34:56
"특가 상품 한정 적립, 일부 고객을 타깃으로 한다는 한계성이 있었다"며 "대신 위메프 이용 고객 대다수가 직접적으로 체감할 수 있는 가격적인 혜택에 집중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온라인 쇼핑몰 11번가도 SK텔레콤과 손잡고 운영하던 '올프라임' 회원제를 11월 말로 종료하고, 새로운 멤버십을 구상 중이다....
"쉽지 않네"…일부 온라인 유통업체 유료회원제 중단 2020-09-24 09:25:00
적립해주고, 회원에게만 특가로 상품을 살 기회를 주는 '슈퍼세이브' 회원제가 있다. 롯데온도 유료 서비스인 '롯데오너스' 가입자에게 무료 배송과 추가 할인·적립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GS리테일도 최근 유기농 상품 전문 온라인몰 '달리살다'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을 선보이면서 유료...
MZ세대는 ‘라커’에서 쇼핑한다?···코로나19로 호황 맞은 '라이브 커머스' 시대 2020-09-14 10:57:00
‘톡딜라이브’ 잼라이브 ‘잼특가 라이브’는 시범 운영을 넘어 성공적인 방송을 진행 중이다. 기존 대형 유통사들은 자체 쇼핑몰 사이트 내 라이브 쇼핑 기능을 탑재하여 운영하거나 전문 플랫폼과 제휴를 진행 중이다. 기존 유통 노하우에 더해 보유하고 있는 고객 데이터를 활용하여 개인 맞춤형 마케팅을 진행할...
장마·태풍 핑계…즉석밥·과자·음료 줄줄이 인상 2020-09-02 16:59:45
됐다”며 “출고가 기준이어서 대형마트의 특가 행사, 대량 묶음구매 등을 감안하면 체감되는 물가 인상폭은 크지 않을 것”이라고 해명했다. 그러나 현재 산지 쌀값은 2019년 수확기 가격인 80㎏당 19만원과 비슷한 19만1000원 수준으로 안정적인 편이다. 롯데제과는 목캔디와 찰떡파이 가격을 평균 10.8% 인상하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