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풀무원, 대형마트에 '판촉 로봇' 도입 2024-04-18 10:13:19
관리자가 제품을 적재할 수 있도록 한다. 박재홍 풀무원식품 NH영업담당은 “양재 하나로 매장을 방문하는 많은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판촉 로봇을 도입하게 되었다”며 “이번 풀무원 판촉 로봇 도입을 통해 젊고 미래 지향적인 풀무원 브랜드 이미지 제고는 물론 풀무원 제품 홍보에 도움이 되길...
울산, 태화강~장생포 수소트램 달린다 2024-04-17 18:56:58
방문객에게 ‘친환경 수소도시’ 울산 이미지를 홍보하는 데 발판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태화강역 주변의 삼산·여천 쓰레기 매립장에는 세계적 수준의 파크골프장 조성도 예정돼 있다. 김두겸 울산시장(맨 왼쪽)은 “태화강역에서 장생포를 잇는 ‘수소트램 운행사업’은 울산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한 새로...
르세라핌, 美서 라이브 '대참사'…'K팝 아이돌' 논란 터졌다 [이슈+] 2024-04-16 20:52:01
짚었다. 특히 '아이돌은 실력이 없다'는 이미지를 깨기 위해 부단히 노력해 온 업계에서는 아쉬움의 목소리가 나온다. 잘 짜인 기획 아래 비주얼적인 면을 강조해오던 K팝 그룹은 '양산형 그룹의 한계'라는 비판을 받아왔던 바다. K팝의 인기가 높아지고 아이돌이 젊은 층에게 선망의 대상이 되면서 '...
전통 방식 고수한 담백하고 진한 육수 2024-04-16 14:00:04
있도록 음식의 이미지를 살려 2021년 밀양돼지국밥 캐릭터인 ‘굿바비’를 개발하였다. ‘굿바비’는 ‘국밥’의 발음을 부드럽게 하고 ‘good’이라는 긍정적인 이미지를 더해 지은 이름이다. ‘굿바비’는 각종 축제 및 행사에서 이벤트를 실시하고 TV와 유튜브에 출연하는 등 밀양과 밀양돼지국밥을 알리기 위해 다양한...
문화적 시대정신 대표하는 한국…K-명품브랜드 기대 2024-04-15 16:57:42
이미지와 지속적 발전을 좌우한다. 기업의 모든 것을 말해 주는 중요한 가치가 내포된 무형자산으로 인정받고 있다. 기술 발달로 서비스와 상품이 상향 평준화되면서 소비자들의 선택 기준은 기능을 중시하는 ‘기능적 소비’가 아니라 개인 취향과 브랜드가 주는 주관적 만족감에 좌우되는 ‘기호적 소비’로 옮겨 갔다....
담백하고 진한 육수…전통 토렴식 돼지국밥 2024-04-15 16:38:59
있도록 음식의 이미지를 살려 2021년 밀양돼지국밥 캐릭터인 ‘굿바비’를 개발했다. ‘굿바비’는 ‘국밥’의 발음을 부드럽게 하고 ‘굿(good)’이라는 긍정적인 이미지를 더해 지은 이름이다. ‘굿바비’는 각종 축제 행사에서 이벤트를 실시하고, TV·유튜브에 출연하는 등 밀양과 밀양돼지국밥을 알리기 위해 다양한...
전춘성 진안군수 "진안홍삼 품질 인증제 강화…신뢰도 높일 것" 2024-04-15 16:26:38
진안홍삼을 국내 대표 브랜드로 이미지를 제고하겠다는 취지다. 전춘성 진안군수는 “홍삼 한방산업의 대도약 기틀을 마련하기 위해 홍삼 한방 중장기 발전전략을 수립하고, 홍삼 제품 군수 품질 인증제를 더욱 강화하여 진안홍삼 신뢰도를 높이는 데 주력을 다 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전 군수는 “진안에서 생산된...
너도나도 'MZ 핫플레이스' 떴다…성수동 골목마다 '북적' 2024-04-14 21:00:02
기업에게는 집객, 브랜드 기업에게는 이미지 각인이 중요해졌다"고 설명했다. 팝업스토어를 잘 활용한 대표적인 사례로는 더현대서울이 꼽힌다. 업계에 따르면 더현대서울은 2021년 2월 개점 후 2년간 팝업스토어를 321회 진행했다. 오린아 이베스트투자증권 연구원은 "일주일에 2~3번 매장을 바꾼 셈"이라며 "이를 통해...
옷은 구찌, 차는 람보르기니…150조로 커진 '인게임 광고' 2024-04-14 17:57:54
이 업체는 이미지 형태의 광고와 브랜드별로 꾸밀 수 있는 가상공간도 공급하고 있다. 이미 로블록스를 마케팅에 활용하는 업체가 적지 않다. 아디다스는 지난해 12월 이 게임에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나이키도 자체 가상공간을 운용하고 있다. 람보르기니 역시 같은 달 로블록스 내에 차량 디자인과 운전을 체험할 수 있는...
패럴림픽 선수, 나이키에 "한 짝만 팔아줘" 2024-04-13 06:33:50
"다른 스포츠 브랜드도 제품 홍보에 의족으로 뛰는 선수를 활용해 내가 신발을 한 짝만 판매하는지 물었지만 대답은 '아니오' 였다"고 했다. 그는 "기업이 다리가 없는 마네킹을 이용하는 것은 환영하지만 이런 (포용) 이미지를 이용하려면 실제 비즈니스에서도 이를 뒷받침해야 한다"고 말했다. 리드는 영국 B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