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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퍼시픽, 홍콩 조인트벤처 인수…"중화권 사업 확대" 2014-03-04 09:34:28
39amorepacific hong kong co., ltd.39를 인수했다고 4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은 2001년 amorepacific hong kong에 지분 30% 투자를 통한 조인트 벤처 형식으로 홍콩 사업을 시작했고, 그동안 간접적인 지원을 통해 홍콩 사업을 추진해왔다. 이후 ago는 지난 1월 amorepacific hong kong 지분 추가 인수를 통해 77%로...
날씨 추워도 설레는 봄처녀…유통가 봄맞이 '분주' 2014-02-13 14:59:24
자외선 차단제 39spf50/pa+++ 프로텍티브 페이스 베이스39 구매 시 수딩 클렌징 오일 15ml를 무료 증정한다.이와 함께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14일부터 23일까지 봄맞이 화장품 행사인 39코스메틱 페어39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에스티로더, skii, 달팡, 설화수, 시세이도 등 35개의 화장품 브랜드들이 참여한다....
신세계백화점, 14일부터 '코스메틱 페어' 2014-02-13 09:47:02
39코스메틱 페어39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에스티로더, skii, 달팡, 설화수, 시세이도 등 35개의 화장품 브랜드들이 참여한다. 올 봄에는 화사한 핑크와 바이올렛 컬러가 유행으로, 코스메틱 페어에도 봄의 화사함을 표현할 수 있는 색조 아이템 등 다양한 신상품들이 준비됐다고 전했다. 먼저...
[일등기업 일등상품] 앞선 품질, 혁신적 마케팅…불황 넘어 세계로 간다 2014-02-13 07:07:00
신라면…홍삼정…설화수… 국내 시장 1위 굳히고 해외선 39한국 대표 브랜드39 자리매김 [ 유승호 기자 ] 국내 식품 기업들은 오랜 세월에 걸쳐 소비자의 사랑을 꾸준히 받은 인기 상품을 다수 보유하고 있다. 앞선 품질과 혁신적인 마케팅으로 시장에서 확고한 지위를 다진 일등 상품들이다. 국내외 경기침체 속에...
'큰 손' 유커 덕 볼 줄 알았더니 … 화장품주 '울상' 2014-01-17 10:53:28
39유커 수혜주39에 관심이 쏠렸다. 중국 관광객 쇼핑 목록 1위를 차지하는 화장품이 단연 최대 수혜주로 꼽혔다. 하지만 39큰 손39 중국인 관광객들은 주가에 별다른 힘을 발휘하지 못했다. 중국인 매출이 증가하고 있으나 전체 매출에서 이들의 매출 비중은 미미했기 때문이다. 김민정 ktb투자증권 연구원은...
설화수, 윤조에센스 누적판매금액 1조 돌파 2014-01-07 11:14:59
아모레퍼시픽의 한방 브랜드 설화수는 대표제품 39윤조에센스39(60㎖·8만5000원대)의 누적 판매 금액이 1조원을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1997년 처음 출시된 윤조에센스는 세안 후 첫 단계에 발라 다음 단계 제품의 효과를 촉진시켜주는 최초의 한방 부스팅 에센스라고 설화수 측은 전했다. 2011년 단일품목으로 연간...
[2014 유통산업] 화장품 시장도 저성장시대 진입…'해외 사업 확대'로 돌파구 2014-01-07 06:58:18
‘설화수’ ‘라네즈’ ‘마몽드’ ‘에뛰드’ ‘이니스프리’를 글로벌 차원에서 육성할 5대 브랜드로 정했다. 이들을 중국과 아세안 지역에 확산시키는 데 역량을 집중할 계획이다. 서경배 아모레퍼시픽 회장은 “5개 브랜드를 글로벌 챔피언 뷰티 브랜드로 육성하고 2020년 글로벌 사업 비중 50%를 달성할 것”이라고...
비비프로그램, '예진생 진생베리?명작수' 백화점·온라인서도 판매 2014-01-02 16:54:01
39예진생 진생베리?명작수39의 판매 채널을 백화점과 온라인으로 확대한다고 2일 밝혔다.예진생 진생베리?명작수는 천삼화 홍삼과 함께 국내 최초 인삼의 붉은 열매인 진생베리를 부원료로 담은 홍삼 앰플형 제품이다. 진생베리에는 인삼의 핵심 영양소인 사포닌과 진세노사이드 re 성분이 풍부하고 비타민e와 비타민b,...
아모레퍼시픽, 올 경영방침 '우리 다 함께'…질적성장 추구 2014-01-02 10:30:09
39질적 성장39으로의 패러다임 전환을 통해 지속가능한 성장 동력 확보에 초점을 맞출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와 함께 적자 매장 관리, 출점 기준 강화, 회사 및 거래처 재고수준의 최적화, 철저한 비용 관리 등을 바탕으로 수익성을 개선해 나가면서 질적 성장을 이룰 것이란 계획이다. 글로벌 사업 확대도 꾸준히 진행해...
아모레퍼시픽그룹, 그룹인사·홍보실 신설…임원 인사 단행 2013-12-09 18:01:26
39원대한 기업(great global brand company)39 실현을 위해 통합 전략 및 내·외부 커뮤니케이션 기능을 신설하고, 브랜드 중심의 조직 역량을 강화하는 동시에 연구·개발(r&d) 및 생산물류(scm) 등 사업 지원을 확대하기 위한 조치란 설명이다.이에 각 사별 책임경영체제를 강화하고 브랜드 컴퍼니의 역량을 강화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