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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 한국서비스대상] 신세계, 고객의 불만에서 기회 찾는 혁신기업 2014-07-10 07:00:00
국내 유통산업의 발전과 서비스 혁신을 이끌어왔다.‘고객제일’이란 경영철학을 지키려고 노력해 온 신세계는 올해 초 경영이념을 ‘고객의 불만에서 기회를 찾고, 관습을 타파하며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혁신기업’으로 선포했다. 소비자로부터 사랑받고 신뢰받는 백화점이 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 롯데백화점, '기본'에 충실한 고객만족 서비스 2014-07-08 07:00:26
조사를 분기별로 실시하고 있다. 이 조사는 매장 쇼핑환경, 상품 품질, 고객 편의시설, 인적 서비스 등 소비자가 백화점에서 경험하고 느끼는 모든 과정에 대한 만족도 조사다. 소비자들이 체감하는 서비스를 개선하기 위한 중요한 지표로 활용하고 있다.윤리경영 관련 조직도 대폭 보강했다. 지난 5월엔 윤리경영 관련 제...
이케이웍스-다우데이타, '스테이하이' 사업설명회 개최 2014-07-04 11:12:18
된 혁신 기능을 제공한다. 개인화, 보안, 스팸 방지 서비스는 디텍터만 제공할 수 있는 기능이다. 가맹점은 잠재 고객의 매장 접근이나 실 구매 고객의 데이터를 받을 수 있고 그를 바탕으로 정확한 타깃 광고를 진행할 수 있다. 빅데이터의 활용으로 효율적인 마케팅이 가능하다. 유통·결제·광고 등 다양한 분야의 업계...
홈플러스, 안성 물류서비스센터 확장‥`물류 허브` 완성 2014-06-26 09:21:15
홈플러스 매장에 상품을 공급하는 한편, 점포 재고비용 경감과 생산비용 절감을 통해 물가안정에 기여할 계획입니다. 특히 협력회사 하역, 검수, 상품 분류, 점포 재고 파악, 발주, 출고 등의 전 과정이 실시간 모니터링되고 자동 처리되는 최첨단 창고관리 시스템인 WMS(Warehouse Management System)를 통해 단순한 창고...
LG전자, `G워치`로 세계 스마트워치 시장 공략 2014-06-26 08:54:55
시장에서 LG전자가 지향하는 디자인과 기술 혁신을 ‘LG G워치’에 담았다”며 “최고의 사용자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테두리 주변에 버튼이 없는 ‘LG G워치’는 세련되고 미니멀한 직사각형 디자인을 갖췄으며, 무게 63g, 두께 9.95mm로 얇고 가볍습니다. ‘LG G워치’는 1.2GHz 퀄컴 스냅드래곤 400...
[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2014-06-25 18:30:20
전세계 해피삭스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이번 F/W 하반기쯤 스눕독과의 콜라보레이션 상품도 전세계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라네요. 파라점퍼스(PARAJUMPERS)에서 다가오는 7월을 맞이하여, 시원하고 경쾌한 `폴로 셔츠(Polo Shirt)`를 선보인다고 합니다. 전통과 혁신을 주제로 전개하는 파라점퍼스의...
"창의상품 사장시키지 않으려면 유통채널 키워야" 2014-06-25 11:00:15
않아 강력한 혁신제품이 아니고서는 판매가 힘들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현재 쿼키의 제품은 미국뿐 아니라 유럽, 아시아, 남미 등 전세계 3만5천개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롯데, 신세계[004170], 갤러리아 등 국내 대형 매장에도 진출해 있다. 국내외 창의상품들을 발굴해 유통하고 있는 이형민 킥스토어...
[농업에도 '상생 마케팅' 돌풍] 농협 '상생광고' 29개社 참여…소비자는 값싼 농산물 혜택 2014-06-23 21:44:00
광고 요청이 쇄도하면서 농업계와 유통업계에 혁신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농협중앙회가 유통 혁신의 일환으로 추진해 온 이 스티커 광고가 이젠 기업들의 새로운 홍보 수단으로 자리잡고 있다는 평가다.◆ceo 29명 감사패 받아농협중앙회는 23일 서울 새문안로 중앙회 본관에서 농산물 상생마케팅에 참여한 기업 대표 29...
<공정위, '가격 규정' 개정…물건값 비싸질까> 2014-06-19 17:45:06
만들어 판매하면서 소매상들이 소비자들에게 고급스러운 매장 환경과 애프터서비스(AS)를 제공하도록 하는 대신, 브랜드 이미지를 생각해 할인 판매는 못하도록 했다. 그러나 소매상 B는 매장 환경과 AS는 등한시한 채 고객을 더 확보하고자 가격을할인했고, A사는 B에게 제품 공급을 중단했다. 미국 연방대법원은 A...
'가격 하한선', 기업이 소매상에 정해줄 수 있다(종합) 2014-06-19 14:41:35
만들어 판매하면서 소매상들이 소비자들에게 고급스러운 매장 환경과 애프터서비스(AS)를 제공하도록 하는 대신, 브랜드 이미지를 생각해 할인 판매는 못하도록 했다. 그러나 소매상 B는 매장 환경과 AS는 등한시한 채 고객을 더 확보하고자 가격을할인했고, A사는 B에게 제품 공급을 중단했다. 미국 연방대법원은 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