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모코플렉스, '애드립' 통해 모바일 광고로 수익 내자! 2014-07-23 14:41:41
페이스북은 모바일광고 동영상 플랫폼 기업인 라이브레일(liverail)을 인수했다. 트위터도 지난 6월 말 모바일 앱 광고 업체인 탭커머스(tapcommerce) 인수를 발표했다. 트위터는 이전에도 모바일광고 업체인 모펍을 인수한 바 있다. 인수 대상이 된 이들 기업의 공통점은 실력으로 승부한 모바일광고 스타트업이라는 것....
유스트림, 팁샵과 온라인 홈쇼핑방송 플랫폼 MOU 2013-11-25 13:04:09
소셜 라이브 쇼핑에서는 기존 홈쇼핑 방송의 단점을 보완하여 쇼호스트와 소비자의 양방향 소통, 편리한 모바일 시청 등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이끌었다. 실제로 최고 32%의 구매전환율을 기록한 방송도 있을 정도로 강력한 효과가 검증되었다. 이와 관련해 소병택 유스트림코리아 본부장은 '팁샵의 우수한 제품과 잘...
NS홈쇼핑, 크리스마스케익 선물 '미리 크리스마스' 이벤트 2013-11-20 13:29:27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tv홈쇼핑(인터넷라이브몰, 심야방송, t-커머스 포함) 방송 상품을 3개 이상 구매 시 뚜레쥬르 크리스마스 케익을 무료로 선물하는 이벤트다.21일 오전 6시부터 오는 30일 익일 오전 2시까지 해당 기간 내 방송되는 상품 중 할인, 쿠폰 가격을 제외한 3만원 이상 결제 시 이벤트 참여가...
이미지넥스트, 온라인 판매 시작 2013-09-08 21:19:02
중형차 기준, 장착비 포함)다. 블랙박스 '유라이브 알바트로스1'과 함께 구성한 패키지상품 '옴니박스'는 장착비 포함해 110만 원대다. 소셜커머스, 오픈마켓, 복지몰 등에서 판매하고 향후 판매처를 확대할 예정이다. 구매 후 문제가 생기면 전국 110여 개 지정 장착점 ‘옴니뷰센터’에서 애프터서비...
KTH, 중소기업 상품 판매 채널 강화 2013-08-20 18:21:48
T-커머스 전용 채널인 스카이T쇼핑에 중소기업 전용 메뉴를 확충하고 라이브 방송을 편성하는 등 중소기업 상품 판매 채널을 강화할 방침입니다. 또 한국중소유통협동조합은 시즌과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상품 개발을 위한 외부 MD로서의 역할을 통해 검증된 상품 소싱에 도움을 줄 계획입니다. 김명섭 KTH 신사업부문장은...
‘너의 목소리가 들려’ 음향 3종 제품 “이 소리 들리니?” 2013-07-05 19:09:01
스피커는 짚, 라이브, 라운지 3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에서 소리를 들을 수 있도록 자체 개발한 풀룸(fullroom)사운드 기술을 적용해 스피커 위치를 움직이지 않고도 생동감 있는 소리를 들을 수 있다. 비비랜드의 하트베어 곰 인형 역시 방송 후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은 제품이다. 이날 길거리를 지나가던 수하는 녹음할...
‘너의 목소리가 들려’ 속 음향 3종 제품 “목소리 말고 뭐가 들려?” 2013-07-05 19:04:02
스피커는 짚, 라이브, 라운지 3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에서 소리를 들을 수 있도록 자체 개발한 풀룸(fullroom)사운드 기술을 적용해 스피커 위치를 움직이지 않고도 생동감 있는 소리를 들을 수 있다. 비비랜드의 하트베어 곰 인형 역시 방송 후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은 제품이다. 이날 길거리를 지나가던 수하는 녹음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