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팬택, 이마트 10개 지점에 서비스센터 추가 입점 2014-03-31 10:00:12
임대서비스와 예상 대기시간을 알려주는 스마트 대기 시스템 등도 기존과 동일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팬택 고객감동실 한창현 실장은 "팬택 서비스센터가 이마트에 입점한 이후, 사후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도가 눈에 띄게 향상되고 있다"며 "향후 이마트 입점 서비스센터를 확대하고 서비스 품질을 강화하여 고객이...
"튜닝시장 성장, 규제 완화가 정답은 아니야" 2014-03-28 08:00:04
중요한 건 한국 소비자 만족도입니다. 그러려면 우선 포르쉐와 협력관계를 강화해야 합니다. 최근 한국에서도 포르쉐코리아가 출범했고, 저희도 아승을 통해 한국에 공식 진출했습니다. 독일 본사에서 테크아트와 포르쉐가 강력한 연계를 맺고 있는 것처럼 한국에서도 양사가 긴밀하게 협조해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포르쉐와...
[2014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다본다, '명품' 블랙박스…차별화된 서비스 '으뜸' 2014-03-27 07:00:10
따라 품질 테스트도 받는다. 테스트에는 고온 및 저온, 대기중 습도의 비율에 따른 제품의 정상적인 작동 및 안정성 여부 등이 포함된다. 차별화된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도 하고 있다. 지난해 서울 강남 공릉 관악 합정과 수원, 대전, 광주, 부산, 전주, 원주에 서비스센터를 열었다. 올해도 대구를 시작으로...
JDC,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최고 등급 2014-03-24 15:25:52
품질진단을 통해 고객 니즈를 분석하고 유형별로 세분화해 고객맞춤형 서비스를 강화한 것이 우수기관으로 선정되는데 주효했다는 설명이다. 이에 따라 JDC는 국민권익위원회에서 주관한 2013년 공기업 청렴도 평가 우수와 반부패경쟁력 평가 우수, 산업통상자원부에서 주관한 지속가능경영 실태조사 최고등급(AAA),...
CJ CGV, 국가고객만족도 조사 7년 연속 1위 2014-03-24 11:42:38
CGV(대표이사 서정)가 한국생산성본부 주관으로 실시한 2014년 국가고객만족도 조사(이하 ‘NCSI’ / 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에서 영화관 업계 1위에 오르며, 7년 연속 부동의 1위 기록을 이어가게 됐습니다. NCSI는 국내 또는 해외에서 생산되어 국내 최종소비자에게 판매되고 있는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새봄 새가구] 장수돌침대, "별이 다섯개"…22년 국민 건강 잠자리 '파수꾼' 2014-03-19 07:00:02
품질·서비스에 대한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하기 위해 힘써왔다. 그 결과, 3년 연속 대한민국 명품브랜드(한국경제신문), 7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한국소비자포럼), 3년 연속 한국소비자웰빙지수 1위(한국표준협회) 수상 등을 통해 ‘명품 침대’로 인증받았다. 발열공법·안전성 차원이 다른 명품 장수돌침대는...
현대차 정비업체 대표 "중고부품 가격 저렴해 이용자 만족도 높다" 2014-03-17 13:49:21
재사용(중고) 부품에 대한 이용자들의 만족도가 높습니다. 써본 사람들이 추후에 다른 부품 또한 중고부품으로 교환을 원하기도 합니다."17일 <한경닷컴>과 서면 인터뷰를 진행한 1급현대자동차 공업사(인천 송림동 소재)의 김용필 대표는 최근 중고 부품을 이용하는 고객의 만족도에 대해 이같이 밝혔다. 그는 "차량을...
광주 무등산 인근 지원동 2-1구역, 골드클래스 시공 나서 2014-03-17 11:14:16
여기에는 소비자가 인정한 시공력과 높은 품질을 자랑하는 지역 주택건설업체인 골드클래스(주)의 계열법인인 보광건설(주)가 시공권을 수주해 아파트를 공급할 계획이다. 그동안 이루어지던 주택재개발은 현대산업개발, SK건설, 두산건설 등 대규모 1군 건설사 등이 시공권을 독점하였으나 광주 동구 지원동 2-1구역은...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롯데백화점, 독창적 서비스로 백화점 선두 자리 굳혀 2014-03-06 07:01:06
굳혔다. 롯데백화점은 서비스 강화 차원에서 매년 분기별로 고객만족도조사(csi)를 실시한다. csi는 매장 환경과 상품 품질, 직원들의 서비스 등 고객이 체감하는 모든 서비스를 개선하기 위한 중요 지표로 활용된다. 아울러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기 위해 고객자문단 간담회와 모바일 voc(voice of customer·고객의 소...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사조해표, 직접 콩기름 착유해 안심먹거리 제공 2014-03-06 07:00:51
대처해왔다.15년 연속 브랜드파워 1위와 고객만족도 1위 5년 연속 수상의 자리를 지킬 수 있었던 이유다. 사조해표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품질 관리와 신규 마케팅을 통해 웰빙문화에 적극적으로 대응할 계획”이라며 “세대가 변해도 사랑받는 상품으로 기억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