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경 마케팅 대상] 한국관광공사, 한국관광 '베니키아'서 여장 푸세요 2013-02-04 15:30:57
체인 브랜드인 한국관광공사 베니키아(benikea)는 브랜드전략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베니키아는 ‘best night in korea(한국에서 최고의 밤)’의 머리글자 등을 조합해 만든 것이다. ‘최고의 휴식을 선사하는 한국의 대표 호텔’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공사 측은 설명했다. 현재 서울 부산 강원 제주 여수 순천 통영...
국민은행 `KB자산관리 브랜드` 이벤트 2013-02-04 13:13:59
`KB자산관리 브랜드 경품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KB자산관리 브랜드 맞히기`와 `KB자산관리 경품이벤트`로 구성돼 6월말까지 5개월간 진행됩니다. 특히 경품이벤트는 국민은행에서 종합자산관리 시스템이나 노후준비진단 시스템을 체험한 고객을 대상으로 HDTV 일체형 PC와 LEDTV, 아이패드...
PC방창업, 서비스 다양화 중요 2013-02-04 11:43:33
수익창출을 돕는다. 또한 개설 후 관리가 수월할 수 있도록 매장별로 배정된 1:1 전담 슈퍼바이저가 매장관리를 지원, 고객들이 느끼는 서비스만족도를 점검하는 등 사후관리가 철저하다. 시즌아이PC방 관계자는 “피시방창업은 프랜차이즈의 다양화로 갈수록 경쟁이 치열해지는 만큼 브랜드를 대표할 수 있는 특색...
<게시판> 국민은행 자산관리 고객 경품 행사 2013-02-04 11:05:44
자산관리 서비스를 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올해 6월 말까지 'KB자산관리 브랜드 경품이벤트'를 실시한다. 모바일뱅킹이나 영업점에서 종합자산관리시스템인 스타 테이블(STAR TABLE), 노후준비진단 시스템인 'KB골든라이프 노후설계시스템'을 체험한 고객은 추첨을 통해 HDTV 일체형 컴퓨터, LED TV, 아이패드...
기차역 독점한 '스토리웨이'…대기업 편의점 프랜차이즈 뺨치네 2013-02-04 08:12:56
운영하는 전국 622개 철도와 전철 역사다. 코레일유통이 자체 편의점 브랜드 '스토리웨이'를 통해 역사 내 편의점 사업을 독점하고 있다.5일 코레일유통에 따르면 지난해 스토리웨이의 매출은 1300억 원을 돌파했다. 스토리웨이는 2009년 900억 원, 2010년 1000억 원, 2011년 1150억 원의 매출을 기록하며...
<억대 연봉 판매원 3만명…비법은 `메모 수첩'> 2013-02-04 08:01:14
원장은 "어떤 판매왕은 고객을 만나면 과거에 입었던 옷 색깔과 브랜드, 단추 색깔까지 적어놓는다"면서 "요즘에는 대부분 고객 자료를 컴퓨터에 입력해 활용하고 있으나 판매왕들은 엄청나게 세밀하게 고객 자료를 축적하고 일상생활에서도적극 접촉해 신뢰를 구축했다"고 말했다. president21@yna.co.kr(끝)<저 ...
정상JLS, 경북 지역 분원 잇따라 오픈 2013-02-04 06:30:58
대표는 “정상jls는 지속적인 전국 단위 브랜드 확장을 통해 대표 종합교육기업의 입지를 굳히고 있다. 특히 이번 분원 확장은 수도권 지역을 넘어 안동, 포항 등 경북권 지역을 중심으로 이뤄져 남다른 의미가 있다”며 “정상jls는 종합교육서비스를 목표로 영어학습을 넘어서 달라진 입시 및 교육환경에 맞춘 프로그램을...
[한경 특별 인터뷰] 리카즈 "美·日, 환율전쟁 공조…이들은 원화강세 원한다" 2013-02-03 17:16:29
강한 브랜드를 가지고 있다. 한국이 만약 원화가치 절하 등 통화전쟁에 동참한다면 남는 것은 인플레이션밖에 없을 것이다.”▷한국 정부는 환율의 급격한 변동을 줄이기 위해 토빈세(외환금융 거래세) 도입을 고려하고 있는데.“토빈세는 경제에 거품이 끼는 것을 막을 수 있다. 일본의 경우 플라자 합의 이후 외국 자본이...
한화생명, 조직개편 단행..‘고객중심경영’ 2013-02-03 15:08:42
리스크관리실 등 2개의 조직을 개설하고, 마케팅실 내에 고객전략팀과 브랜드전략팀 등 고객중심경영을 시행할 수 있는 2개 팀을 신설했습니다. 또 고객 자산 안전성 강화를 높이기 위해 리스크관리팀을 리스크관리실로 격상시켜 상품, 자산운용 등에서 생길 수 있는 다양한 리스크 요인들을 통합적으로 관리해 나간다는...
아파트 커뮤니티 시설, 애물단지인가 보물단지인가 2013-02-03 10:12:40
진화하고 있다. 대단지이거나 대기업 브랜드일수록 크고 다양하게 짓고 있다. 건설사들은 이를 통해 브랜드 가치가 올라갈 것으로 기대한다. 수요자들은 집값 상승에 보탬이 될 것으로 생각한다.하지만 입주하고 나면 얘기가 달라진다. 과잉으로 지어진 시설들은 애물단지로 전락하고 있다. 설비를 제대로 갖추지 않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