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콜마 vs 코스맥스…국내 이어 中 화장품 시장서 '격돌' 2013-01-09 16:41:37
development & design manufacturing. 제조업체가 자체 브랜드 없이 주문자의 제품을 개발·생산하는 방식. 단순히 생산만 하는 oem에 비해 개발력과 기획력을 갖추고 있어 거래처와의 관계가 긴밀하다.이준혁 기자 rainbow@hankyung.com▶ 고영욱, 18세女에 "우리, 밤에 은밀하게…" 충격 폭로▶ 유명女배우, 생방송...
렉서스, 능동형 안전강화 기술 선봬 2013-01-09 16:21:07
통합안전관리다. 》� 주행거리와 속도는 물론 주행 스타일을 결정한다. aarsv의 경우 자율주행 기술을 탑재한 것은 사실이지만 이것이 곧 순수 무인차를 의미하는 것은 아니라는 게 렉서스 설명이다. 이 차의 궁극적인 목적은 주행환경에 대한 운전자의 자각능력을 높이고, 주행능력을 강화하기 위한...
全카드사 내달 무이자 할부 중단…삼성카드 동참(종합) 2013-01-09 10:12:37
설명했다. 그는 "올해는 고객이 꼭 갖고 싶은 카드로 자리 매김하고자 상품과 브랜드 경쟁력 강화, 마케팅 효율화, 미래 성장기반 확대, 리스크 관리 강화를 중점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덧붙였다. president21@yna.co.kr eun@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스무디킹, ‘뷰티 앤 헬스’ 프로그램 리뉴얼 2013-01-08 19:40:44
기능성 건강음료 브랜드 스무디킹코리아(대표 김성완)가 2013년 새해를 맞아 건강한 습관에 도움을 주는 ‘뷰티 앤 헬스’ 프로그램을 새롭게 선보입니다. 스무디킹의 ‘뷰티 앤 헬스’ 프로그램은 스무디 한잔과 인핸서(기능성 영양 파우더)를 30일 동안 21회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하루 한 잔 맞춤형 스무디를 통해...
"내 피부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 아마란타인 에센스 신년맞이 대폭 할인 2013-01-08 17:29:01
브랜드만을 보고 구입하지 말고 피부에 직접 닿는 제품이니 반드시 성분을 확인하고 구매하길 권한다”고 말했다. 아마란타인은 제조사에서 직접 이렇게 언급할 정도로 성분에 있어서 고가의 외산 제품을 능가하고 있다. 오직 주름개선만을 위해 개발된 ‘아마란타인 에센스로션’은 기존의 일반적인 로션의 성분이 그대로...
네네치킨, `2012년 우수외식기업` 선정 2013-01-08 16:24:03
‘2012년 우수외식기업’에 선정됐다고 밝혔습니다. 우수외식기업 선정은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하고 우수 식재료를 사용하는 외식기업 브랜드를 평가, 육성하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네네치킨은 식재료 공급 업체 선정기준을 비롯한 관리 규정, 위생시설의 관리 감독을 철저히 이행하고 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계속 인기있을 ‘뷰티 제품’ 은 무엇? 2013-01-08 15:42:02
관리를 장기적인 관점에서 다루기 시작했다. 이는 고객들의 천연 성분 화장품에 대한 관심이 대폭 증가한 이유와도 맞닿아 있다. 천연 성분 중 화제의 중심에 선 것은 바로 달팽이 성분이다. 이로 인해 각종 뷰티 브랜드에서는 매해 달팽이 성분 관련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다. 다만 다양한 달팽이 성분 제품들이...
[2013 대전망] 증권산업, 황소처럼 뚜벅뚜벅…低성장 위기 정면돌파 2013-01-08 15:35:05
“종합자산관리계좌(cma)라는 대표적인 상품으로 고객의 신뢰를 쌓아 왔듯이 이제 동양증권을 대표하는 새로운 혁신적 상품으로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새해 포부를 밝혔다. 현대증권은 올해 리테일 영업의 중심을 주식위탁매매에서 자산관리로 전환한다는 계획을 세웠다. 아울러 투자은행(ib)부문에서는 경쟁사에...
[2013 대전망] 미래에셋증권, 글로벌 투자 상품으로 자산관리 차별화 2013-01-08 15:30:30
전문가’라는 브랜드 이미지를 확고히 하기 위해 글로벌 시장 진출에 더욱 속도를 내기로 했다.변재상 미래에셋증권 대표는 “지난해 금융시장이 급변하면서 어느 때보다 안정적 수익에 대한 고객 욕구가 강해졌다”며 “글로벌 네트워크와 상품개발 역량을 최대한 활용해 이머징 마켓을 중심으로 안정적인 수익을 제공하는...
[2013 대전망] 대신증권, 생애주기 상품과 함께하는 '금융주치의' 2013-01-08 15:30:27
공유하는 가치다. 올해 철저한 리스크 관리 속에 리테일 업무를 강화하고, 운용 효율성을 높이겠다는 세부전략들도 내놓았다. ○리테일 역량 강화대신증권은 ‘금융주치의 서비스’를 통해 고객 자산관리 기반을 확대, 리테일 역량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개인 투자자들에게 생애주기에 맞는 상품과 서비스를 개발,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