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광고천재 이태백’ 고사 현장 “목숨 걸고 열심히 하겠다” 2013-01-28 15:44:06
기자] kbs 2tv 새 월화드라마 ‘광고천재 이태백’의 고사 현장이 공개됐다. 2월4일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광고천재 이태백’(극본 설준석 이재하 이윤종 연출 박기호 이소연)의 연기자와 제작진이 모두 모인 파이팅 넘치는 분위기 속에서 대박기원 고사가 성대하게 치러졌다. 1월24일 경기도...
노영대 사건 이후 한 달 만에 경찰 조사받던 절도범 도주 2013-01-28 15:43:58
현장에 있던 경찰관 5명이 도주 5초 만에 강씨를 뒤쫓아 나섰지만, 검거에는 실패했다. 절도 등 전과 6범인 강씨는 사건 당일 오전 3시30분쯤 전주시 효자동의 한 식당 앞에 주차된 승용차 문을 부수고 손가방과 휴대폰 등 80여만원 상당의 금품을 훔치다 지나가던 시민의 신고로 경찰에 붙잡혔다.경찰의 ‘피의자 도주...
표창원 교수, 경찰대 사직하더니 시사프로그램 MC 맡았다 2013-01-28 15:42:07
표 전 교수는 일선 수사대장처럼 각종 이슈를 현장에서 파헤치고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해결할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현재 표 전 교수는 매주 2차례씩 제작진과 만나 이슈 탐사 방향을 고민하고 있다. 표 전 교수는 ‘오컴의 면도날 법칙’을 들며 프로그램의 방향을 이야기 했다. 표 전 교수는 “너무 많은 가설을...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11주년 기념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2013-01-28 15:35:08
◆어떻게 선정했나…소비자평가단 현장투표…온라인·이메일 조사 거쳐‘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3단계에 걸친 공정한 선정 작업을 거쳐 수상 브랜드를 정했다. 사전 기초자료 조사와 기업 마케팅 담당자 조사를 통해 부문별 후보 브랜드를 선정한 뒤 이들을 대상으로 홈페이지 조사와 소비자평가단 700여명의...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불로초, 맛과 영양 최상급 감귤 브랜드 2013-01-28 15:32:07
공동브랜드 생산 10계명’에 근거한 현장밀착형 영농지도를 통해 고품질 감귤 생산에 주력하고 있다. 이런 노력을 통해 생산된 감귤 중에서도 농산물산지유통센터의 철저한 품질관리와 선별을 통과한 감귤만이 불로초로 출하되고 있다. 제주감귤농협은 2006년부터 감귤의 입고 때부터 적재에 이르기까지 전 과정을 자동으로...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안성마춤, 안성시 대표 농특산물 브랜드 2013-01-28 15:32:05
대 1 조사, 소비자 현장투표, 이메일 조사 등을 실시해 수상 브랜드를 정했다.▶ 소유진 남편, 연대 나왔는데 17억 빚 떠안고…▶ '개콘' 김대희, 족발집 '몰빵' 한달 챙기는 돈이▶ 박신양이 자랑한 ƍ천만원대' 신혼집 보니▶ 20대男 "부킹女와 모텔 갔지만…" 대반전▶ 완벽 미모女 "남편이 시도 때도...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신한생명, 고객패널제도 운영…보험 서비스 차별화 2013-01-28 15:31:52
영업과 현장중시 경영을 펼쳐왔다. 신한생명은 소비자보호에 대한 대표이사의 철학을 전 임직원 및 설계사들과 공유하기 위해 본사 및 영업점 직원, 설계사 등을 대상으로 조찬간담회, 현장간담회, ceo 특강 등을 진행하고 있다. 또 매년 대표이사가 주관하는 우수고객 및 소비자 초청행사를 통해 상품 이해와 소비자 권익...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kt금호렌터카, 렌터카에 IT 접목…토털 안전관리 서비스 2013-01-28 15:31:51
영업 현장에서 △깨끗하고 △성능이 우수한 차량을 △항상 친절한 미소로 △최고로 신속하게 제공한다는 대고객 서비스 ‘4대 가치’를 만들었다. 차별화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통합 고객의 목소리(voc) 시스템을 구축하고 고객만족(cs) 전담부서를 확대 강화했다. 업계 최초로 콜센터를 연중 24시간 운영하고 사고 및...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CNP차앤박화장품, 피부과 화장품시장 선두주자 2013-01-28 15:31:28
브랜드다. 10여년간의 임상 경험과 의료 현장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만든 브랜드로, 피부과화장품(코스메슈티컬) 시장의 선두주자로 꼽힌다.차앤박화장품은 ‘건강한 피부는 건강한 화장품에서 시작된다’는 브랜드 철학을 앞세워 전 제품의 연구·개발(r&d) 과정에 피부과 전문의가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또 엄...
삼성전자 2013 아프리카 네이션스컵에서 다양한 마케팅 2013-01-28 15:29:29
리포터’로 선발해 현장 소식도 전하고 있다.박광기 삼성전자 아프리카 총괄 전무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아프리카 소비자들이 축구에 대한 즐거움을 만끽하고 삼성전자의 최신 기술을 체험함으로써 ‘aspirational brand(열망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고자 한다”고 말했다.2년마다 열리는 아프리카 네이션스컵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