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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스타트업 비정상회담⑦] '나스닥 신화' 쓴 캐나다 10대 소년…'스타트업 허브' 찾아 한국으로 2015-05-24 08:44:04
주 한국행 비행기에 올랐다. 이용자의 목소리를 반영하지 않아 사업에 실패한 경험이 그의 유난스러움을 만들었다."한국에 오니 다시 제 사업을 시작하고 싶더군요. 혁신을 만들고 그 변화를 받아들이는 속도가 빨랐기 때문이죠. 기술 인프라도 잘 갖췄고 인재들도 많아요. 최고를 만들고 싶은 사람들에겐 머물기 좋은...
[마켓인사이트]픽셀플러스 "적극적인 M&A 시도, 사물인터넷과 드론 카메라 시장 진출 예정" 2015-05-22 18:01:53
80%를 점유한 전하결합소자(ccd) 센서 방식으로 cmos 방식으로 대체했다. ccd 방식이 카메라에 여러 개의 칩을 연결했다면 cmos는 하나의 통합칩으로 더 나은 품질을 낼 수 있다.이 대표는 "높은 기술력과 경쟁 제품의 절반밖에 안되는 가격, 대기업 중심이 아닌 중국 현지에 구축한 영업망을 바탕으로 실적을 성장시...
프린터의 원리, `깜짝` 17cm 초소형 드론 개발 2015-05-22 10:29:21
비행이 가능하며, 기존 드론들과 달리 무선주파수 제어 없이도 자체 구동이 가능하다. 이에 따라 상대방에게 들키지 않는 스파이 업무도 가능한 것으로 보고 있으며, 현재 미국 경찰 SWAT 기동팀과 미 육군 특수전단 등이 포켓 플라이어에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프린터는 컴퓨터 작업 결과를...
자작 비행체 경진대회 참가자 모집 2015-05-21 14:09:10
각자 출품한 창작기체의 비행성능을 평가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임무수행부문은 중고등부와 대학부 모두 참여가능하며, 비행체와 임무장비(공대지 미사일 발사장치)를 직접 설계 및 제작해 가상 미사일을 표적(풍선)에 맞추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미사일을 발사해 터진(맞춘) 풍선의 개수에 따라 참가자의 실력을 가늠하게...
[기고] 공공 SW 분할발주, SW산업 살리는 첫 단추 2015-05-19 20:54:51
완전히 바꿔 놓았고 무인 자동차, 무인 비행기, 3차원(3d) 프린터, 의료 정보기술(it)기기, 사물인터넷 등은 더 큰 변화를 예고하고 있다. 그 변화의 원동력은 소프트웨어(sw)다.‘sw 혁명’이 한국 사회 곳곳에서 핵분열처럼 일어나고 있다. 효율성을 높이고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며, 지식노동까지도 자동화하는...
[완소TV] `힐링캠프` 허영만-윤태호, 맑은 윗물과 아랫물의 만남 2015-05-19 08:02:33
그는 “선생님의 문하생일 당시 비행기 모델이 그 시대와 맞지 않다고 해서 빨간 펜으로 그은 적도 있다. 그래서 책 발행 자체가 늦어진 적도 있다”고 털어놨다. 이에 대해 허영만은 당황하며 모르는 일이라고 말하자 윤태호는 “사례를 다양하게 들 수 있다”며 “책을 찢으신 적도 있다”고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한계돌파] "가슴 뛰는 도전 하고 싶었다"…오기·역발상으로 성공 신화 2015-05-17 22:31:01
말 사표를 던지고 인도네시아행 비행기에 몸을 실었다. 그가 설립한 레젤홈쇼핑은 2위와의 격차가 배 이상 되는 현지 최대 업체가 됐다.中서 저가 화장품 ‘돌풍’이춘우 카라카라 사장이춘우 카라카라 사장은 국내 굴지 대기업에서 잘나가던 샐러리맨이었다. 그는 6억5000여만명의 중국 여성 중 70%가 화장품...
스타 PD 김영희 "예능한류 최대 경쟁력은 인간미…중국 자본·인력과 결합 땐 세계화" 2015-05-17 21:12:33
제작방식으로 전 세계 최고의 시스템을 만들어냈다고 말했다.“한국 예능 프로그램의 경쟁력은 인간미예요. 서양 예능 프로그램은 전적으로 흥미 위주거든요. 잔혹함과 비장함까지 서려 있죠. 우리는 경쟁 구도라도 서로 감싸주고 위해줍니다. 서양에도 먹힐 겁니다. 누구나 따뜻함을 좋아하니까요. 따스함에서 진정한...
"아시아나 日공항 사고기 충격직전 재상승 시도" 2015-05-13 16:32:53
보고 착륙하다 지정된 높이에선 활주로를 보며 착륙하는 방식입니다. 하지만 사고발생 2분 전부터 시정이 약 400m까지 나빠져 사고기는 활주로 시작부분으로부터 약 400m 앞에 있는 높이 4m의 접근등에 부딪혔습니다. 그 후 약 70m를 지나 높이 6.2m의 계기착륙시설(로칼라이저 안테나)에 양쪽 엔진과 랜딩기어가 부딪힌...
일본 당국, 아시아나항공 착륙 사고 중간 발표 2015-05-13 15:31:54
보고 착륙하다 지정된 높이에선 활주로를 보며 착륙하는 방식이다.그런데 사고발생 2분 전까지 1800m 이상이었던 시정이 연무 등으로 인해 약 400m까지 나빠졌다. 사고기는 활주로 시작부분으로부터 약 400m 앞에 있는 높이 4m의 접근등에 부딪힌 뒤 약 70m를 지나 높이 6.2m의 계기착륙시설(로칼라이저 안테나)에 양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