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절대 미남 배우, 그 집에 가고 싶다 2013-11-25 09:23:02
대대적인 히트를 기록한 아이템. 맥주에 탄산을 넣거나 칵테일, 위스키 등을 블렌딩해 마실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실린더 교체 타입이라 전기가 필요없어 캠핑 아이템으로 손색없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상위 1% 프레스티지 화장품 ‘스위스퍼펙션’의 품격 ▶ 홈케어 vs 에스테틱 관...
페르노리카 코리아, `발렌타인 17 글렌토커스 에디션` 출시 2013-11-18 18:08:16
스카치 위스키 발렌타인이 18일 서울 이태원 그랑씨엘에 오픈한 `발렌타인 팝업바`에서 라즈베리와 견과류 향, 달콤한 꽃 향이 특징인 `발렌타인 17 글렌토커스 에디션` 출시 행사를 진행했다. 발렌타인 17 글렌토커스 에디션은 완벽한 발란스가 특징인 발렌타인 17의 몰트 중 시그니처 몰트가 강조된 제품이다. 가격은...
자연이 빛나는 스코틀랜드 하이랜드 캠핑, '브레이브 하트'·'카멜롯의 전설' 영화 속 장면이 눈앞에… 2013-11-18 06:58:56
스카치위스키와 함께 백파이프 연주 음악을 들으며 방문자센터 옆 캠프장에서 글렌코에서의 밤을 보내자니 쉽사리 잠이 오지 않는다. 괴물이 산다는 네스호 82번 국도는 계속 이어진다. 어색했던 운전대 위치가 제법 몸에 익을 때쯤 도착한 곳은 바로 네스호다. 어릴 적 어린이잡지 ‘어깨동무’나 ‘새소년’ 등의...
조길수 디아지오코리아 사장 "병칵테일 3000만弗 수출하겠다" 2013-11-17 21:34:01
기자 ] 위스키의 판매 부진으로 고전하고 있는 디아지오가 칵테일에 가까운 ‘rtd(ready to drink) 주류’로 승부수를 던졌다. rtd 주류란 보드카나 럼에다 탄산과 과즙 등을 섞어 만든 것으로, 알코올 도수가 3~7도로 낮고 단맛이 나는 게 특징이다. 조길수 디아지오코리아 사장(사진)은 지난 15일 경기 이천공장에서...
[이 겨울의 맛과 멋 - 식품] 한국야쿠르트, 잦은 연말모임 발효홍삼K·쿠퍼스 챙기세요 2013-11-14 06:58:02
소주 72병, 맥주 107병, 와인 2병꼴이다. 위스키 같은 독주 소비량은 경제협력개발기구(oecd) 국가 중 1위다. 당연히 한국인의 간도 좋을 리가 없다. 한국야쿠르트의 ‘쿠퍼스 프리미엄’은 알코올성 간 손상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되는 건강기능식품이다. 헛개나무와 밀크시슬 추출물을 담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Global Issue] '글로벌 안전자산' 지위 흔들리는 金…대체 상품은? 2013-11-08 17:02:16
25.98%의 수익률을 내고 있다. 우표와 와인, 위스키 등 틈새시장을 찾는 투자자들도 있다. 캘리포니아에 있는 자산관리회사인 켄필드 캐피털 스트레티지의 대표 케네스 왈처는 10년 만에 자산 가치가 3배로 증가했다고 미국 경제전문방송인 cnbc는 전했다. 우표도 마찬가지다. 월스트리트저널은 “최상급 우표 가격은 지난 ...
페르노리카, 더 글렌리벳 '나두라' 위스키 국내 출시 2013-11-06 17:35:25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싱글 몰트 위스키 브랜드 더 글렌리벳(the glenlivet)이 순수한 자연의 매력을 그대로 담은 ‘나두라’ 제품을 국내 출시했다. 6일 서울 중구 신세계백화점 본점에서 모델들이 제품은 선보이고 있다. 가격은 700ml기준 백화점가 21만원. / 연합뉴스 ▶[화제] "초당 12만원" 버는 사람들...충격 ▶...
글렌피딕, 19년산 위스키 국내 190병만 선보여 2013-10-22 17:58:57
싱글몰트 위스키 글렌피딕이 22일 서울 중구 플라자호텔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19년산 위스키 '글렌피딕 19년 에이지 오브 디스커버리 마데이라 캐스크' 출시행사를 가졌다. 국내 190병 한정 출시되며 가격은 33만원 선이다. / 정동헌 기자 dhchung@hankyung.com ▶[화제] "초당 12만원" 버는 사람들...충격 ▶...
글렌피딕, 19년산 위스키 신제품 국내 190병 한정출시 2013-10-22 17:55:54
싱글몰트 위스키 글렌피딕이 22일 서울 중구 플라자호텔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19년산 위스키 '글렌피딕 19년 에이지 오브 디스커버리 마데이라 캐스크' 출시행사를 가졌다. 국내 190병 한정 출시되며 가격은 33만원 선이다. / 정동헌 기자 dhchung@hankyung.com ▶[화제] "초당 12만원" 버는 사람들...충격 ▶...
[Biz스토리 (27)] 홈믹싱주 '맥키스' 탄생 스토리…“줏대 없는 술로 주류(主流)를 꿈꾸다” 2013-10-18 11:24:25
쓰이는 화이트 스피릿도 인기 덤에 올랐다. 위스키와 코냑으로 대표되는 브라운 스피릿과 달리 화이트 스피릿은 무색의 투명한 술이다. 보드카, 럼, 진, 데킬라 등이 여기에 속한다. 소주와 맥주 중심의 국내 주류(酒類) 시장에서 화이트 스피릿은 시장 규모가 작은 비주류(非主流)에 속했다. 그러나 새로운 유행이 만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