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인사] 한독약품 ; 신영증권 ; 한국과학기술기획평가원 등 2013-03-11 17:27:03
본부장 목진용▷해양아카데미학장 임종관▷수산업관측센터장 주문배▷항만정책연구실장 이종필▷항만수요예측센터장 하태영▷해양정책연구실장 남정호▷해양환경기후연구실장 장원근▷독도연구센터장 박영길 ◈경북도◎승진<4급>▷종합건설사업소 양정배▷도시계획과 박재민◈부산시소방본부▷부산소방본부...
GS건설, 캐나다 석유 플랜트 사업 순항 2013-03-07 16:59:36
참석했다.허선행 gs건설 플랜트사업본부장은 “운송을 최적화하고 까다로운 현지 기준을 적용하는 등의 어려움이 있었지만 성공적으로 모든 모듈 제작을 마무리했다”며 “기술력을 바탕으로 이뤄낸 국내 첫 오일샌드 플랜트 시공 성과라는 의미가 있다”고 밝혔다.이현일 기자 hiuneal@hankyung.com[한경 스타워즈] 대회...
클럽 엠스타, '두근두근' 화이트데이 이벤트 2013-03-07 16:07:29
커플패키지를 출시한다.넷마블 김기돈 본부장은 '새봄과 화이트데이를 맞아 설레임이 가득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연인과 솔로 이용자 모두 이색 즐거움과 혜택도 누리고 이용자간 유대감도 더욱 돈독히 다질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한편, '클럽 엠스타'는 언리얼엔진3로 제작된 국내...
GS건설, 오일 샌드 프로젝트 본격화 2013-03-07 13:27:33
인력 수급문제 등의 문제 때문에 120개의 모듈을 제작해 현지 운송 후 설치하는 대규모 플랜트 모듈화 프로젝트다. 첫 번째 단계인 모듈 제작을 지난해 5월부터 10개월간의 기간을 거쳐 성공적으로 완료했다. 이번에 선적된 모듈은 다음달 6일 휴스턴항에 도착해 약 4600 km의 내륙운송을 통해 5월20일...
GS건설, 캐나다 블랙골드 `오일샌드 모듈` 선적 2013-03-07 11:56:52
성공적으로 제작, 목포항에서 캐나다로 선적했다고 밝혔습니다. 캐나다 블랙골드 프로젝트는 캐나다 현지의 극한의 환경, 환경규제, 높은 노무비 및 불안정한 인력 수급문제 등의 이유로 대한민국 목포 성창현장에서 120개의 모듈을 제작하여 현지 운송 후 설치하는 대규모 플랜트 모듈화 프로젝트입니다. 허선행...
모나크, 미녀부대 육성에 '스파이럴캣츠'도 가세 2013-03-05 11:30:13
다양한 매력을 살렸다는 평가다. 넷마블 김현익 본부장은 '오랫동안 '모나크'를 기다려주는 이용자들을 위해 꾸준한 혜택과 즐거움을 주기 위해 준비한 콘텐츠가 기대 이상의 반응을 보여 기쁘다'며 '게임에 대한 관심과 즐거움이 지속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아낌없는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테샛 경제 리더스 캠프] '경제와 입시' 두 토끼 모두 잡은 테샛 리더스 캠프 2013-02-28 18:40:33
어깨 본부장은 다양한 유형으로 확대되고 있는 입학사정관제와 수시전형에 대해 자세하게 설명했다. 어느 전형이 유리한지 구분하는 방법과 함께 전형별로 어떻게 대비해야 효율적인지 알려줬다.○ … 캠프 참가자 전원에겐 강의자료집과 함께 테샛 시사경제 용어집(포켓북), ‘테샛 리더스 캠프’ 로고가 새겨진 텀블러가...
루이까또즈, 페이퍼토이로 숨겨진 루이 14세의 스토리 공개! 2013-02-28 11:38:01
루이까또즈 김유진 마케팅 본부장은 “브랜드의 숨겨진 스토리를 재미있고 트렌디하게 표현하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고객들과 더욱 가깝게 소통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인 ‘이지적 우아함’을 보다 젊고 재미있게 선보임으로서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즐거움을...
삼초온라인, '깜놀닷컴' 채널링 및 업데이트 2013-02-27 22:42:44
새롭게 선보인다. 아이엠아이 게임사업부 신동준 본부장은 '삼초 온라인은 이미 공개서비스와 동시에 엠게임, 라이브플렉스 등 국내 대형포털 채널링을 통해 유저들의 번거로운 가입절차를 최소화했다'며'이번 깜놀닷컴과의채널링을 통해 다시 한 번 다각적인 플레이 환경 제공이 가능해졌다'고 말했다.full 3d...
[Leisure&] K2의 디자인 혁명…20~30대 겨냥 '버티컬 라인' 추가 2013-02-27 15:31:25
본부장은 “최근 아웃도어가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잡으면서 패션성이 더욱 중요해지는 추세”라며 “디자인에 관심이 많은 20~30대 아웃도어 소비자들을 잡기 위해 ‘버티컬’ 라인’을 추가했다”고 설명했다. k2는 정통 아웃도어와 캐주얼 아웃도어로 양분되는 최근 아웃도어 트렌드를 고려해 ‘클라이밍’ 라인과 버티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