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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보고 돈 버는 리워드 앱, 광고효과 높네…71% "브랜드, 제품에 호감" 2013-06-04 11:17:49
통해 광고를 보거나 특정 앱을 설치해 일정 금액을 적립받을 수 있는 서비스. 누적된 포인트나 적립금으로 상품을 구입하거나 현금으로 교환할 수 있다.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전문기업 dmc미디어가 4일 발표한 '스마트폰 이용자의 리워드 앱 이용행태 및 광고 마케팅 효과와 시장전망’보고서에 따르면 앱을 통해 광고를...
'처음처럼' 섹시 女가수 고집하다가 갑자기 모델 바꾼 이유가? 2013-06-04 09:35:02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우뚝 서게 됐다.롯데주류 관계자는 “조인성씨와 고준희씨가 권하는 ‘처음처럼’이 세련되고 부드러움을 담은 소주임을 강조하고, 두 배우와 ‘처음처럼’의 궁합을 잘 살린 신규 캠페인을 적극 전개해 올해 목표인 시장 점유율 17% 달성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새롭게 ‘처음처럼’...
급락한 아파트 판매 수수료 2013-06-02 18:14:41
치솟기도 한다. 물론 분양 광고를 어디서 집행하는지, 대행 기간을 얼마로 잡는지 등에 따라서도 수수료는 달라진다. 일반적으로 대형 건설사에 비해 중견업체의 수수료가 상대적으로 낮다. 분양이 예상외로 저조하고 장기화되면 업체들도 적잖은 타격을 입을 수밖에 없다. 기본적으로 모델하우스를 열기 전부터 사전...
피터 슈라이어·서도호 칸에서 함께 강연 2013-06-02 17:43:17
한류 마케팅’을 주제로 세미나를 열어 현지에서 화제를 불러일으키기도 했다. 올해 60회를 맞는 칸 광고제는 16일부터 22일까지 열린다.임현우 기자 tardis@hankyung.com ▶ 김구라, 10년 간 방송만 해서 번 돈이…깜짝 ▶ "장윤정에 보복할 것" 폭탄 발언…가족 맞아? ▶ 美서 飽억' 탕진한 배우 임영규,...
[자영업희망콜센터] 테이크아웃 커피점 경쟁력 높이려면 2013-06-02 16:19:23
최근 3년내 급변…주거조건 좋고 수요 많아▶ 서울 ·수도권 아파트 매매가 2개월만에 내리막▶ 민영 중대형 추첨제 전환 인기지역 과감하게 청약을▶ "임대수익 원하면 도심 소형 새 아파트 노려야"[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주목 이 점포] 경기 이천시 부발읍 '훌랄라'…'착한 점포' 연 매출 6억6000만원 2013-06-02 16:19:03
추이를 컴퓨터에 기록, 이런 데이터를 기반으로 마케팅전략에 변화를 준다. 겨울이 되면 김 사장은 배달 매출을 늘리기 위해 신문지에 광고 전단을 끼워 돌린다. 홀과 배달 판매 비율이 여름에는 7 대 3이지만 겨울에는 6 대 4로 바뀌기 때문이다. 김 사장은 올해 매출 목표를 7억원으로 설정했다. 그는 “대기업이든, 동네...
뽀로로 진짜 아빠?…법원도 "못 가려" 2013-05-31 17:13:17
담당했고 아이코닉스는 마케팅과 홍보, 광고 등을 맡았다. 이 애니메이션은 2003년 11월 ebs에서 첫 방송이 나간 뒤 ‘뽀롱뽀롱 뽀로로’라는 제목으로 시즌 4편까지 방영되면서 뽀통령이라는 신조어를 낳을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다. 그러나 2004년 아이코닉스 측이 한국콘텐츠진흥원의 대한민국 캐릭터 대상에 단독으로...
앱테크 족이라면 '캐시메이크' 이벤트에 도전하라! 2013-05-30 17:39:42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코스닥 052770)과 디지털 콘텐츠 전문 마케팅 업체인 소셜구루(대표 박호준)가 서비스하는 소셜구루의 'cake(이하 캐시메이크)가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출시 기념이벤트는 캐시메이크 어플을 다운로드 한 유저 모두가 자동으로 응모되며 오는 6월 1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먼저...
'덜 사도 괜찮다'는 디마케팅…'입에 발린 말'일땐 진짜로 안산다 2013-05-30 15:30:00
또 12세 미만 아동모델은 광고에 출연시키지 않고, tv 등의 아동용 프로그램에도 제품 광고를 전면 중단키로 했다고 한다. 제품의 좋은 점을 잘 부각시켜 가능한 한 많은 사람에게 알려도 모자랄 판에 칼로리를 표시하고, 광고를 그만한다니…. 이해가 되지 않는다. 하지만 이런 류의 마케팅은 코카콜라가 처음이 아니다....
WHO "각국 정부, 모든 형태 담배 광고·판촉 금지해야" … 매년 600만 숨져 2013-05-30 08:44:59
담배 마케팅이 젊은 세대의 흡연을 부추긴다고 지적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open@hankyung.com ▶ 공무원 男, 룸살롱 술접대 받는 이유…경악 ▶ 낸시랭 퍼포먼스 '엉덩이 노출'…사고 아냐? ▶ 유부女, 성폭행 당해도 말 못한 이유가…충격 ▶ 유퉁, 33살 연하女와 7번째 결혼하려다 그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