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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심을 잡을 수 있는 족발창업은 따로 있다? 2013-03-28 10:41:39
유명 외식업체 가운데 상당수는 여성고객들만을 위한 맞춤형 메뉴와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으며, 이를 통해 탄탄한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 전문가들 역시 여성고객들을 무시하고서는 외식시장에서 성공할 수 없음을 강조하며, 여성들의 섬세한 감성을 충족시킬 수 있다면 외식시장의 성공은 그리 어렵지 않다고 강조하고...
해장도 '크림소스'로 하는 시대…프랜차이즈 대표 '하얀' 메뉴 2013-03-28 10:29:52
'크림 스파게티'를 먹겠다는 사람들도 늘고 있다. 외식업계는 이 트렌드에 발맞춰 생크림과 치즈, 우유가 어우러진 크림소스에 다양한 메뉴를 접목해 획기적인 음식을 출시하고 있다. 스쿨푸드는 크림파스타 중 가장 대중적인 까르보나라를 떡에 접목시켰다. 최근 출시된 ‘단호박 까르보나...
외식업계, 메뉴 개발에 소비자 아이디어 담는다 2013-03-27 18:48:15
[전부경 기자] 최근 메뉴 개발에 ‘프로슈머(prosumer) 마케팅’을 도입하는 외식업체가 눈에 띄게 늘고 있다. 고객이 제품의 개발 단계부터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이 전략은 이전에도 활발하게 전개되었지만, 요즘 기업들은 보다 제도화되고 체계적인 시스템을 갖추고 고객을 단순한 소비자에서 높은 가치를 창출하는...
외식업계, 나들이 테마 맞춰 다양한 맞춤형 테이크아웃 메뉴 출시 2013-03-27 14:48:53
등 각각의 테마에 어울리는 맞춤형 메뉴를 골라 먹는 재미 또한 쏠쏠하다. 오븐구이치킨, 한식도시락, 브런치 와플, 샌드위치 박스 등 외식업계에서 준비한 각양각색 테이크아웃 메뉴를 소개한다. 온 가족이 좋아하는 패밀리메뉴, 굽네치킨 쌀강정 다가오는 주말, 가족 나들이를 계획 중인 주부 황원미(36·광진구...
외식업계, 메뉴개발에 소비자 아이디어 반영 활발 2013-03-27 11:39:28
최근 메뉴 개발에 ‘프로슈머(prosumer) 마케팅’을 도입하는 외식업체가 눈에 띄게 늘고 있다. 고객이 제품의 개발 단계부터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이 전략은 이전에도 활발하게 전개되었지만, 요즘은 보다 제도화되고 체계적인 시스템을 갖추고 고객을 소비자에서 높은 가치를 창출하는 생산자로 격상시키고 있다. 때문에...
천호동 '청진생등심', 제대로 된 한우 맛보려면 이곳으로 2013-03-26 14:14:58
한국 사람들이 선호하는 외식 메뉴는 단연 '한우'다. 한우는 고기의 질에 따라 맛이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유명한 가게에서 먹어야 한우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다.이에 천호동 ‘청진생등심’이 화제다. 이곳에서는 a++,a+ 등급의 등심을 제대로 맛 볼 수 있기 때문이다. 이 곳은 한병칠 사장의 특별한 경험과...
난 남들과 달라! 차원이 다른 그녀의 프리미엄 ‘식생활’ 2013-03-26 11:42:02
23개의 외식 매장이다. 오픈 전 담당자들이 서울 곳곳을 누비며 이름난 맛집을 한자리에 모았다. 리코타 치즈 샐러드와 수제 파니니로 유명한 카페마마스, 줄을 서서 먹는 다는 이태원의 유명 맛집 부자 피자 외에도 한식, 스테이크, 수제 버거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고객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갤러리아...
"손으로 직접 요리한다더니"…외식업체 허위광고 제재 2013-03-25 12:00:31
시정·공표명령을내리기로 했다. 에프앤디파트너는 외식 브랜드 `와라와라'를 운영하고 있으며, 2011년 매출액 269원에 매장 수는 총 92개(직영점 8개·가맹점 84개)다. 와라와라는 2006년 2월부터 올해 1월까지 홈페이지와 직영·가맹점의 게시물에"냉동이나 가공 식품을 배제하고 손으로 직접 만드는...
돈호야, 식사에서 커피까지 원스톱.. 커피메뉴 본격화 2013-03-25 11:06:59
외식 브랜드 돈호야(대표 백호근, www.donhoya.co.kr)가 최근 에스프레소 자동 머신을 도입하고 커피 메뉴를 본격 선보인다. 돈호야는 식사 후 커피를 마시는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 카페 메뉴를 추가하고 고품질의 원두 커피를 저렴하게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편리하고 빠르게 커피를 추출할 수 있는...
[자영업희망콜센터] 전통시장 족발전문점 매출 더 늘리려면… 2013-03-24 14:51:55
1만원짜리 소포장 판매방식 시도를점심메뉴 개발 시급…감자탕·순대국이 적격…남은 음식은 저녁 서비스로가게 앞에 시식코너 마련도 q. 안양의 한 전통시장에서 족발전문점을 하고 있는 이현숙(54)입니다. 2009년 11월 점포를 열어 4년째 족발음식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가게 입지가 시장 중심권에서 약간 벗어나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