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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악게임 원조 'DDR' 15년 만에 부활 눈 앞! 2014-01-27 15:02:25
맞춰 대응하여 1인 또는 2인 동시 플레이가 가능한 음악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최근 코나미 리듬게임의 필수 요소인 이어뮤즈먼트(e-amuesment) 시스템을 장착하여 게이머의 랭킹, 플레이스타일 데이터 등을 보존할 수 있도록 진화했다는 게 특징이다. 리듬게임 동호회의 한 유저는 '이전보다 향상된 ddr을 즐길 수...
'플레이 메이플스토리' 말띠해 입장객은 반값! 2014-01-24 20:36:10
양재동 at센터에서 진행하는 '플레이 메이플스토리' 체험전에서 갑오년(甲午年) 말띠 해를 맞아 신년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넥슨은 설 연휴인 1월 30일(목)과 31일(금) 양일간, '플레이 메이플스토리'에 방문시, 말띠 해에 태어난 입장객을 대상(신분증 지참)으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체험전...
넥슨, 잠금화면 '플레이락' 친구 추천 이벤트 실시 2014-01-23 17:42:24
넥슨플레이는 친구로 맺은 자사 서비스게임에 대한 새로운 소식과 이벤트 알림을 제공하는 '공식친구', 가까운 편의점에서 스마트폰으로 넥슨캐시 충전이 가능한 '바코드 충전 기능' 등 재미와 정보,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이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플레이락' 기능은 넥슨플레이를...
짝 찾아주는 '리듬엔조이' 아프리카TV 센터 출시 2014-01-23 14:51:24
모바일게임 플랫폼과의 높은 시너지가 예상된다. 이번 아프리카tv 게임센터 출시를 기념해 '리듬엔조이 for afreecatv'에서는 아프리카tv의 인기 bj(방송진행자) 5명(짐캐리, 안젤라, 이꽃빈, 이설, 유연이)의 음성팩과 bj가 실제 방송에서 입은 코스튬을 게임 내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또 bj 아이템을 구매하는 유저...
스티브 정 "앱리프트, 해외시장 소통 만족스럽다" 2014-01-23 09:25:26
게임을 플레이하는 동안 지출한 금액의 총합이다. 이 금액이 유저를 확보하기 위해 집행한 비용보다 높아야 한다. 예를 들어, a와 b채널을 통해 캠페인을 집행하면서 a채널의 유저에게서 ltv가 높게 나온다면 마케팅 예산을 a채널에 집중시켜 수익률을 최대로 올릴 수 있도록 한다. 다시 말해 유저를 확보하기 위해 지출한...
지하탐험 드릴 액션 '파고파요 for Oh! my got' 출시! 2014-01-22 13:44:21
플레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있는 드릴 액션 게임 파고파요가 모바일 리워드 게임센터 오!마이갓에 22일 신규 런칭될 예정이다. 지난달 카카오톡 게임센터에 출시되어 앱스토어 4위, 구글 플레이 13위(게임부문)를 차지하며 인기몰이 중인 '파고파요'는, 기존의 한 방향으로 달리기만 하는 러닝 게임과는 다르게 다양한...
시리아 비매너골 논란, 소속팀 감독 결국 고개 숙여 사과 2014-01-21 09:54:11
잽싸게 센터서클로 갖다 놓으며 경기를 진행하려고 했다. 한국 선수들과 이광종 감독은 어이없는 플레이에 황당해 했다. 네티즌들은 "시리아 비매너골 진짜 참나", "시리아 비매너골 어이가 없다", "시리아 비매너골 그렇게 해놓고 지다니..." 등의 반응을 보였다. 선수들의 비신사적 행동에 난감했던 소속팀 감독은 경기...
손장호 "앱애니, 러시아-브라질 모바일게임 주목" 2014-01-18 07:11:22
대해서도 이야기했다. 2013년 구글플레이 다운로드 순위를 살펴보면 브라질이 3위에 올라있다. 2012년에 비해 무려 5계단이나 상승했다. 멕시코와 터키, 태국 모두 큰 폭으로 상승했다. 손 지사장은 '브라질에는 딱히 큰 퍼블리셔나 마켓이 있는 것은 아니다. 하지만 브라질이 가장 핵심적으로 모바일 시장이 커지게 된...
구글 한국R&D센터에 쏟은 혈세 어디로 갔나…세금 납부도 의문 2014-01-17 09:10:07
'플레이스토어'의 판매수익을 더 가져 가겠다고 이동통신사들에게 통보한 가운데, 국내에 설립한 r&d(연구개발) 센터에 대한 논란이 또 불거지고 있다. 구글의 한국 r&d 센터는 국고 지원까지 받았지만, 약 6년간 별다른 특화 서비스를 내놓지 않았다. 17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구글은 2007년 한국 r&d 센터를...
임현균 "전략적 해외 마케팅, 앱리프트에 답 있다" 2014-01-17 00:43:23
플레이 자료를 보면, 현재 1년 3개월째 순항중인 게임이다. 킹의 '캔디크러쉬사가' 정도는 아니지만, 독일에서 기록할만한 성과를 보이고 있다. 각자 시장마다 잘 맞는 게임이 있는 것이다. 상위권으로 올라가는데 시간이 필요한 게임도 있다. 상위권의 빠른 진입에 연연하지 말아야 한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