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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공데이터 활용한 인천시, 모두의 주차장 안내 서비스 개시 2014-06-23 17:12:20
가능했다' 고밝혔다. 이를 통해 공공데이터의 구축에서부터 개방 및 활용까지 공공과 민간이 협력한 최초 사례로 향후 이와 같은 협력을 확대해 간다는 입장이다. 모두컴퍼니 김동현 대표는 '인천시청의 대한 적극적인 협조로 운전자들에게 주차장 정보를 보다 편리하게 제공하고 서비스가 가능했다.'고 밝히며...
테라데이타와 몽고DB, JSON 통합으로 빅 데이터 전략 강화 2014-06-23 12:07:42
분석 데이터 플랫폼, 마케팅 애플리케이션, 컨설팅 서비스 분야의 세계적인 선두 기업인 한국 테라데이타(www.teradata.kr, 대표 오병준)는json(javascript object notation) 통합으로 빅 데이터 전략을 지원하기 위해 몽고 db (mongodb, www.mongodb.com)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json(javascript object...
'아크로니스 액세스 6.0'으로 모바일 업무 환경 개선해요 2014-06-23 12:07:35
보안 기능을 제공한다. 미국 농부무에 모바일 기기 통합 플랫폼을 공급하고 있는 dmi의 캐서린 어바인(kathleen urbine) 엔터프라이즈 솔루션 담당 총괄 부사장은, '아크로니스 액세스는 다양한 모바일 기기 플랫폼에서 직원 간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솔루션으로, 미국 농무부에서 요구하는 높은 수준의 데이터 보안과...
재난재해 특성화대학원 설립 검토…"제2 세월호 막자" 2014-06-22 17:16:43
조립식 콘텐츠 저작 플랫폼 개발 ▲ 해양 주권 확보를 위한 원거리 선박 식별 관리시스템 구축 등 3개 과제가 추진되고 있다.사회문제 해결 r&d 사업은 ▲ 빅데이터 개인정보 보호 및 모바일 결제사기 대응 ▲ 녹조로부터 안전한 상수 공급 ▲ 심뇌혈관질환 예방·극복 ▲ 방사능피해 예측·저감 기반 구축 ▲...
[피플 & 뉴스] 사물인터넷 창시자 케빈 애슈턴 "변화 두려워하면 몰락…IoT 당장 뛰어들어야…경쟁서 뒤처지지 않아" 2014-06-20 17:41:34
원격 조종하는 플랫폼 ‘위모’를 개발하기도 했다.그는 iot가 개인의 삶을 크게 바꿔놓을 것으로 전망했다. 예컨대 집에 불을 켜두거나 열쇠를 두고 나오면 스마트폰 등으로 알 수 있을 것이란 얘기다. 또 반복적이고 단순한 노동이 줄어들 것으로 예상했다. 그는 “창고에 재고가 얼마나 남았는지 일일이...
'라바링크', 밴드 유저의 눈높이에 맞춘 업데이트 실시 2014-06-20 16:11:21
코카반(대표 김지환)이 개발하고 밴드(band)게임 플랫폼에서 서비스 중인 코믹퍼즐게임 '라바링크 with band(이하 라바링크)'가 게임 데이터를 바탕으로 분석하여 유저의 눈높이에 맞춰진 기능을 새롭게 선보인다. 현재 '라바링크'의 개발사인 코카반은 자체적으로 구축된 게임 데이터 분석 시스템을 바탕으로...
인모비 주최 컨퍼런스, "모바일 광고, 숫자로 승부 본다" 2014-06-20 11:43:34
성장을 이루기 위해서는 광고주, 콘텐츠 공급자, 플랫폼 사업자 등 모바일 광고 생태계 구성자들이 상생적인 협조 관계를 견고히 해 나가야 할 것이다'고 강조했다. 세계 4억 6천만명의 사용자를 보유한 라인은 시장 기회를 포착하고 현지화 전략을 수립에 있어, 철저히 '데이터'라는 명확한 기준에 따라 의사...
펭 루 "10개월만에 50%, 텐센트 플랫폼 최강 이유는" 2014-06-20 09:27:23
게임 플랫폼에 대해 설명하며, 중국 모바일 시장에서 '왜 텐센트와 함께해야 하는지'에 대해 강조했다. 그는 '중국에서 텐센트가 가진 유저는 3억 2000만 명 정도 된다. 중국 모바일 게임 유저 침투율이 90%가 되는 셈이다. 전체 시장의 매출 규모로 볼 때 텐센트의 시장 점유율은 50%이다. 지난해 8월부터 게임...
켈리스 박 "텐센트는 '1주에 한국게임 1개' 희망" 2014-06-20 09:26:58
유저 플랫폼과 클라우드 데이터 분석이다. 이를 통해 유저가 원하는 게임을 파악하고, 어떤 형태로 플랫폼에 접근하는지 노하우를 공유할 수 있다. 세 번째는 현지화이다. 그녀는 '시장의 니즈를 반영해야한다. 지금까지 하트를 보내고, 랭킹 순위를 보는 식상함보다 우리가 가진 소셜그래프를 깊게 연구하고 어떻게...
펭 루 "10개월만에 50%, 텐센트 플랫폼 최강 이유는" 2014-06-20 05:59:18
게임 플랫폼에 대해 설명하며, 중국 모바일 시장에서 '왜 텐센트와 함께해야 하는지'에 대해 강조했다. 그는 '중국에서 텐센트가 가진 유저는 3억 2000만 명 정도 된다. 중국 모바일 게임 유저 침투율이 90%가 되는 셈이다. 전체 시장의 매출 규모로 볼 때 텐센트의 시장 점유율은 50%이다. 지난해 8월부터 게임...